Marco Panzani

Marco Panzani

출생 : 1962-12-19, Marseille, Bouches-du-Rhône, France

프로필 사진

Marco Panzani
Marco Panzani
Marco Panzani

참여 작품

Crossover
Mafioso
For 48 hours, a terrible virus has paralyzed all the cops in the country... Only a shock team will be able to stop the author of this heinous act.
Les 10 ans de Studio Bagel
"Crossover" segment
A look back at the French Internet collective as they celebrate their 10th year anniversary.
Love Addict
Jacques
Gabriel can't resist a beautiful woman. But his womanizing attitude is taking a toll on his career and social life. He decides to hire a life coach to help him.
그들에 관한 진실
Homme interviewé
치료사와의 상담 시간에 이반은 반유대주의에 관해 이야기하며 현대 프랑스에서 유대인으로 살아가는 소회를 털어놓는다.
Dad in Training
Boucher halle
Following the breakdown of his marriage, a self-involved man begins to embrace fatherhood.
프렌치 커넥션: 마약수사
Repentant smuggler
1975년 프랑스, 마피아들 간의 피 비린내 나는 영역싸움과 10대들에게까지 마약이 퍼진 무법천지 마르세유. 조직범죄 담당 치안 판사로 승진한 ‘미셸’(장 뒤자르댕)은 ‘프렌치 커넥션’ 사건을 맡아 마약 범죄를 뿌리뽑기 위한 전쟁을 시작한다. 그는 마르세유를 장악하고 대량으로 헤로인을 제조해 미국까지 유통하는 악명 높은 ‘잠파’(질 를르슈)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하지만 작전은 번번히 실패하고 경찰 내부까지 마피아 조직과 결탁한 세력이 있다는 것을 알아챈다. 그러나 결정적인 단서를 찾지 못한 채 수사는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어느 날, 미국에서 ‘잠파’ 조직의 단서가 발견되면서 ‘미셸’은 다시 팀을 꾸려 수사를 진행한다. 궁지에 몰린 조직원들은 최후의 방법을 강구하게 되고, 이 칼날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향하게 되는데…
아리안느는 임신중
Al Capone
아이의 아버지를 찾아라! 판사로 재직중인 독신주의자 아리안느는 술에 잔뜩 취한 어느 날 실수로 임신을 하게 된다. 점점 불러오는 배에 적잖이 당황스러운 그녀, 샅샅이 뒤져본 CCTV에서 그녀는 하룻밤의 상대가 끔찍한 범죄로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만든 용의자 밥이었음을 알게 된다. 이 골치 아픈 사태를 어떻게 해결하지? 엄청나게 웃기고 엄청나게 사랑스러운 아리안느의 매력이 가득한 프렌치 코미디. (2014년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모나코 여인
최고의 변호사 베르트랑은 남편살해혐의로 재판 중인 갑부 노부인을 변호하러 모나코에 오고, 의뢰인이 붙여준 보디가드 크리스토프로 인해 24시간 안전하게 보호받는다. 그러나 베르트랑은 금발의 백치미녀 오드리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그녀는 그의 지위와 명성을 알고 더욱 그를 성적 매력으로 옭아 맨다. 마침내 그는 보디가드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이제 오드리는 크리스토프도 유혹하기에 이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