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an Mercuri

참여 작품

Breathe
Producer
Air-supply is scarce in the near future, forcing a mother and daughter to fight for survival when two strangers arrive desperate for an oxygenated haven.
칸다하
Producer
CIA 비밀요원 ‘톰’(제라드 버틀러) 그는 이란의 핵 작전’을 무마시키기 위해 경유지인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다. 하지만 펜타곤 소속 내부 고발자로 인해 작전이 노출되고, 톰의 신분도 탄로나게 된다. 파키스탄 정보부와 이슬람 무장단체 탈레반은 톰을 납치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고, 톰은 동맹군이 있는 칸다하로 향하게 되는데... 400마일 떨어진 아프가니스탄의 칸다하, 그곳만이 유일한 탈출구이다!
Spinning Gold
Executive Producer
A biopic of 1970s record producer Neil Bogart, co-founder of Casablanca Records.
Why Can't My Life Be a Rom-Com?
Executive Producer
Eliza Sloane seems to be living her dream life until her boyfriend breaks her heart and she doesn’t get an expected promotion. Her best friend Sofia approaches her with a new path in life: move to the Hamptons and “marry a rich guy with a huge trust fund”.
마노드롬
Executive Producer
Ralphie is an Uber driver and aspiring bodybuilder who is inducted into a libertarian masculinity cult and loses his grip on reality when his repressed desires are awakened.
She is Love
Producer
When Patricia arrives at a country hotel in Cornwall, she encounters her ex husband Idris, who manages the place with his girlfriend Louise. Things are immediately awkward and the former couple reconnect over a long, messy night where they revisit the past while remaining open to new beginnings.
올드 웨이: 분노의 추격자
Executive Producer
냉혈한 킬러로 명성을 떨쳤던 콜턴 브릭스는 잔혹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사랑하는 가족과 평범하게 살아간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그가 집을 비운 사이 과거의 악연 제임스 맥칼리스터가 찾아오고 집으로 돌아온 브릭스는 잔인하게 살해된 아내를 발견한다. 복수를 다짐하며 제임스 맥카리스터 무리를 뒤쫓으려는 브릭스에게 그의 어린 딸 브룩이 자신도 함께 데려가 달라고 요청한다. 브릭스는 브룩에게 총을 다루는 법을 알려주고 함께 복수의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The Estate
Executive Producer
Two sisters attempt to win over their terminally ill, difficult-to-please aunt in hopes of becoming the beneficiaries of her wealthy estate, only to find the rest of their greedy family members have the same idea.
폴: 600미터
Producer
내려갈 길이 끊겨버린 600미터 TV 타워 위에서 두 명의 친구가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사상 최초의 고공 서바이벌 여기에서
셰터드
Executive Producer
외딴 집에 사는 부유한 그는 완벽한 미모의 섹시한 그녀를 만나고 격정적인 밤을 보낸다. 다친 그를 간호해주는 그녀에게 점점 빠져들고 어느새 그는 모든 정보와 재산을 하나씩 빼앗긴다. 자신의 집에 감금된 것을 깨달았을 때, 이미 가족까지 인질이 되었는데… 그녀에게 물렸다! 절대 벗어날 수 없다.
내셔널 챔피언스
Executive Producer
A star quarterback ignites a players’ strike hours before the biggest game of the year in order to fight for fair compensation, equality, and respect for the athletes who put their bodies and health on the line for their schools.
더 길티
Executive Producer
911 전화 교환원으로 좌천된 경찰관 조 베일러(제이크 질렌할). 큰 산불의 발생으로 정신 없는 어느 날, 한 여인의 전화를 받은 조는 직감적으로 그 여인에게 무슨 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기지를 발휘에 여성의 현재 상황과 인적사항에 대한 정보를 알아낸다. 전과가 있는 전 남편에게 강제로 끌려 어디론가 가고 있다는 것, 집에는 지금 어린 아이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조는 전 남편의 집과 아이의 집에 경찰을 보내고, 한편으로는 수화기 너머의 진실이 밝혀지고 심판의 순간이 올 때까지 그녀를 구하기 위한 추적에 매달린다.
데인저 파크
Executive Producer
‘잭 할시’의 가족은 꿈에 그리던 아프리카로 여행을 간다. 아름다운 사파리에서 가족 간의 즐거운 시간을 기대하며 케냐에 도착하지만, 아프리카 초원 한가운데에서 그들의 차가 예기치 않게 전복되면서 조난을 당하게 된다. 야생 동물들과, 그보다 더 끔찍한 존재와 마주하게 되며 그들의 꿈만 같던 여행은 악몽으로 바뀌는데...
뱅퀴시
Executive Producer
국가 영웅이었던 전직 경찰국장은 도시를 장악한 5대 조직과 사건에 휘말린다. 그는 마약 운반책이었으나 손을 씻은 그녀의 딸을 볼모로 잡고 위험한 미션을 제안한다. 단 하룻밤, 5대 조직으로부터 5번의 픽업을 하라! 그녀의 킬러 본능이 폭발하고, 도시는 전쟁으로 치닫는데… 오늘 밤, 그녀의 분노가 폭주한다!
컴어웨이
Executive Producer
영국의 한 시골 마을, 칼 싸움을 하며 해적선 모험 놀이를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삼남매. 어느 날, 첫째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며 사고와 함께 점점 무너져가는 삼남매 가족. 둘째 '피터'와 막내 ‘앨리스’는 절망에 빠져 있는 부모님을 위해 꿈꾸고 있던 모든 환상을 깨고 현실적인 삶을 살려고 하는데…
엑설런트 어드벤쳐 3
Executive Producer
30년 전 끝내주는 음악을 위해 미래와 과거를 오갔지만 아무것도 만들어내지 못한 채 시간만 보내다 어느덧 중년이 된 빌과 테드. 그러던 중 그들과 시간여행을 했던 루퍼스의 딸이 나타나 700년 뒤 미래로 빌과 테드를 데려간다. 그리고 또다시 주어진 일생일대의 미션.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인류를 하나로 만들 노래를 만들어내지 못하면 80분 뒤 세상은 종말한다는 것. 발등에 불똥이 떨어진 빌과 테드는 미래의 자신들에게 미래의 음악을 찾아 또다시 시간여행을 시작한다.
로그
Executive Producer
대장 샘이 이끄는 용병팀 로그는 무장 단체 알샤바브에게 납치된 주지사의 딸을 구출하기 위해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파견된다. 가까스로 타깃 구출에 성공하지만 잔혹하고 무자비한 알샤바브의 추격은 계속되고, 치열한 전투 속 생사의 갈림길에 서게 된 로그 팀 앞에 치명적인 미지의 존재가 등장한다.
포스트카드 킬링
Executive Producer
30년 경력의 뉴욕 베테랑 형사는 신혼여행 중인 딸이 살해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런던으로 향한다. 신체 일부가 사라진 채 잔인하게 살해된 딸을 보고 주체할 수 없는 슬픔과 분노로 직접 수사에 나선다. 유럽 전역에 딸의 죽음과 동일한 엽서로 예고된 연쇄살인이 벌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딸을 잃은 베테랑 형사의 뜨거운 추격전이 시작된다!
원티드 킬러
Executive Producer
전설적인 총잡이 `빌리 더 키드`(데인 드한)는 미국을 뒤흔든 희대의 현상 수배범으로 쫓기고 있는 상황. 여기에, 자비 없는 추격자 `개릿`(에단 호크)까지 합류하며 `빌리 더 키드`는 벼랑 끝에 내몰려 결국 체포되고 만다. 이에, `빌리 더 키드`는 탈옥을 하고자 미국을 향해 선전포고하며 전면전을 감행하는데… 쫓고 쫓기는 무법 질주 액션이 시작된다!
루저의 역습
Executive Producer
학교 최고 서열의 여학생한테 계속 괴롭힘을 당한 두 절친. 끝내 휴전에 실패하자 같은 처지의 학생들을 그러모아 아예 교내 신분제를 전복할 반란을 꾀한다.
덤 앤 더머 투
Executive Producer
오로지 개그 하나만을 치기 위해 20년 동안 환자인 척 했던 로이드. 해리를 완벽히 속이고 임무를 완수한 그는 가뿐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 가게 되고 뜻밖의 엽서를 한 장 받게 된다. 그 엽서의 내용은 해리의 옛 연인, 프리다 펠처로부터 아이가 생겼다는 것. 그들은 아이가 생긴다는 말에 너무 좋아하지만, 알고 보니 그 엽서는 20년 전에 보내진 것이었다. 로이드와 해리, 전설적 바보 콤비는 20년간 모르고 지냈던 딸의 행방을 찾아 웃다가 쓰러질 여정을 시작하는데...
아웃 오브 더 퍼니스
Executive Producer
이라크전 참전 트라우마로 괴로워하는 동생 ‘로드니’(케이시 애플렉)를 대신해 생계를 도맡은 ‘러셀’(크리스찬 베일)은 애인 ‘레나’(조 샐다나)와 평범한 가정을 꾸리는 희망을 품고 하루 하루를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러셀’은 불미스런 사건으로 감옥행 신세가 되버리고 설상가상 애인 ‘레나’마저 그의 곁을 떠나버린다. 모든 것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러셀’은 출소 후 새로운 삶을 살겠다 다짐하지만 야속하게도 하나뿐인 동생 ‘로드니’가 지역 범죄단에 의해 잔혹하게 살해당하고 만다. 이에 ‘러셀’은 동생 죽음의 배후에 ‘데그로트’(우디 해럴슨)가 연루되어 있음을 직감하고 경찰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직접 복수에 나서는데...
온리 포 유
Executive Producer
연애에서도 숙맥, 작가로서도 주목 받지 못하는 샘. 어느 날, 그는 첫 눈에 반한 사랑 버디의 이상형이 되기로 결심, 그녀의 페이스북을 뒤져 철저한 연구를 시작한다. 바로 그녀가 좋아하는 요리, 기타, 유도를 배우기 시작한 것. 친구의 조언대로 우연을 가장해 그녀에게 접근 성공,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그러나 자신의 진실된 모습을 보이기 두려운 샘은 사랑을 표현하는 버디에게 상처를 주고 마는데… 일과 사랑 모두 숙맥인 샘에게 따뜻한 봄날은 올 것인가?
프렌즈 위드 키즈
Executive Producer
뉴욕 맨하탄에서 골드 미스, 미스터로 남부러울 것 없이 지내던 ‘제이슨’과 ‘줄리’. 둘은 어느 커플보다도 가까이 지내지만 로맨틱이라곤 조금도 찾아볼 수 없는 막역한 친구 사이이다. 시간이 흘러 주위 친구들이 하나 둘 결혼을 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본 ‘제이슨’과 ‘줄리’. 그들은 결혼과 이혼이라는 거추장스러운 중간 과정을 생략하고 아이만 갖자는 이기적인 계약을 맺게 된다. 이후, 아들 ‘조’가 태어나고 약속이나 한 듯 각자 다른 사람을 만난다. 서로 만난 사람에 대해 자랑을 하고, 쿨하게 받아들이는 척 하지만 지금까지 느껴본 적 없는 또 다른 감정을 느끼게 된다. 시간이 흐르고 비로소 아이와 함께 서로의 빈자리를 느끼고 둘 관계에 대한 혼란을 겪게 된다. 과연 이들의 계약은 계속 이어질 수 있을까?
The Final Inquiry
Executive Producer
It is the year 33 of the Vulgar Era. The Emperor Tiberius is troubled by strange phenomena, an earthquake and the sky turning black as an eclipse. His astrologers give him fair warning: their omens indicate that the world is in the throes of a great upheaval and that old gods have been annihilated. A new kingdom is about to rise in the East. The Emperor calls Tito Valerio Tauro, the most prominent
Don't Move
Executive Producer
A seasoned killer injects a grieving woman with a paralytic agent – she must then run, fight and hide before her body shuts down.
Dating Wisdom
Executive Producer
Aspiring writer Athena Carter has spent years working as a dating consultant with a less than successful dating history of her own. When her college ex suddenly reemerges, romantic complications ensue as Athena has to figure out who she really is and what she really wants.
Dangerous Waters
Executive Producer
A sailing holiday spirals out of control when a teenage daughter uncovers the dark past of her mother's new boyfriend.
Black Lotus
Producer
An ex-special forces operative wages a one man war through the streets of Amsterdam to rescue his friend's daughter from the local crime syndicate.
Silent Night
Producer
An ordinary father heads into the criminal underworld to avenge his young son’s 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