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Bradshaw

참여 작품

스파이더헤드
"B" Camera Operator
최첨단 시설을 갖춘 교도소. 이곳에서는 천재적인 연구자가 재소자들을 상대로 감정을 조절하는 신약을 실험 중인데. 한 재소자가 이 실험의 목적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
레이디스 인 블랙
Second Unit Director of Photography
1959년 시드니, 백화점 의류 코너에서 검은색 유니폼을 입고 일하는 페이, 다그마, 패티, 리사. 이들 네 사람의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관계와 사건을 이야기한다.
피터 래빗
"B" Camera Operator
활달한 장난꾸러기 토끼 피터는 예로부터 조상들의 땅이었던 맥그리거(도널 글리슨)의 정원을 되찾기 위해 애쓴다. 맥그리거는 자신의 소유지에서 토끼들을 몰아내려는 한편 이웃집에 사는 동물애호가 베아(로즈번)의 마음도 얻으려 하는데...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Camera Operator
윌 터너는 죽은 자들을 저승으로 인도하는 플라잉 더치맨호의 선장이다. 뭍에는 일년에 한번밖에 올라오지 못하고, 평생 바다 속에서 지낼 운명에 처해 있다. 윌 터너의 아들, 헨리 터너는 아버지의 저주를 풀기위해 바다 전설을 섭렵했다. 그가 찾은 해결책은 포세이돈의 삼지창을 찾는 것이다. 헨리는 자신을 도와줄 캡틴 잭 스패로우를 찾아 전세계 바다를 떠돈다. 잭 스패로우를 찾는 이는 또 있다. 악마의 삼각지대에 발이 묶인 채 좀비가 되어버린 캡틴 살라자르 일당이 그들인데...
갓 오브 이집트
Camera Operator
신과 인간이 공존하던 시절 번영을 누리던 이집트 제국, 태양의 신 ‘호루스’의 두 눈을 빼앗고 어둠의 신 ‘세트’가 왕위를 강탈한다. 한편 모든 것을 훔치는 도둑 ‘벡’이 아내를 위해 호루스의 한 쪽 눈을 훔치고 둘은 함께 세트에게 맞서기 위해 길을 나선다. 지옥과 천국의 세계를 넘나드는 험난한 여정과 신들의 관문을 지나 마침내 최종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더 울버린
Camera Operator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두 잃고 혼자 남겨진 고통으로 괴로워하는 울버린. 어느 날 영원불멸의 삶을 버리고 유한한 삶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안 받는다. 처음으로 스스로의 약한 모습을 느낀 울버린은 극한의 상황에서 치명적인 적들과 대적하게 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게 되는데!
$9.99
Cinematography
직장을 잃고 낙심한 짐은 길을 걷다 천사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진다. 이를 핑계로 술에 찌든 천사는 짐에게 달라붙어 그의 아파트에 얹혀 살게 되고 가족은 변화를 겪게 된다. 10달러에도 못 미치는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성인을 위한 동화이다.
레드 플래닛
First Assistant Camera
서기 2025년. 지구는 자원 고갈과 환경 파괴가 극에 달한다. 지구를 대체하기 위해 인류는 '화성 식민지화 프로젝트'에 착수한다. 사람들의 계획은 무인 우주선을 이용 화성에 이끼를 키워 산소를 생성시킨다는 것이다. 그러나 30년뒤 화성 식민지화 프로젝트에 갑작스런 이상이 발생하고 탐사 대장 케이트 바우만 대위(캐리 앤 모스)를 비롯해 과학자와 종교인, 군인, 엔지니어 등으로 이루어진 6명의 탐사대원은 화성 탐사에 나선다.
Over the Hill
Second Assistant Camera
Alma can't stand to have one more birthday without seeing her estranged daughter, Elizabeth, who lives in Sydney, Australia.
Turtle Beach
Clapper Loader
Reporter Judith Wilkes leaves her husband and two sons in Sydney and goes to Malaysia to cover the story of the Vietnamese boat people. She becomes romantically involved with Kanan, and strikes up a friendship with Lady Minou Hobday, who keeps a regular vigil at "Turtle Beach" where the refugees try to land secretly in the hope that one day her own children will arrive. Accompanying Minou one night, Judith witnesses a brutal massacre by the Malaysians which spurs her on to expose the horrors of the internment camps at Bidong.
달콤한 사기꾼
Clapper Loader
호주 롱베이 교도소에서 형을 받고 있던 사기범 해리 레이놀즈(Harry Reynolds: 브라이언 브라운 분)는 가석방 조치로 풀려나면서 감옥 동기 세스 노인이 구상해놓은 사기 계획서를 훔쳐 나온다. 세스의 구상이란 호주의 남동쪽 리볼리만에 위치한 비치포트 마을에 보물선이 묻혀 있다는 것을 이용한 사기극이다. 해리는 해안의 작은 마을 비치포트를 찾아간다. 그곳에 도착한 해리는 카리나 게스트 하우스에서 묵게 된다. 게스트 하우스는 남편이 바람나서 도망가 혼자 열살박이 아들 데이빗(David: 저스틴 로스닉 분)을 키우고 있는 줄리(Julie: 카렌 알렌 분)가 주인이다. 해리는 사기공작을 시작하고 해리가 400년전 난파된 포르투갈 보물선이 묻혀있는 곳을 찍은 인공위성사진이 있다는 말을 들은 그 마을 읍의원 포스터(Norman Foster: 브루스 스펜스 분)는 스크레이터 읍장과 다른 읍의원을 데리고 해리를 찾아간다. 해리의 사기에 속아넘어간 시의원들은 자기들을 포함해서 마을 사람들과 공동 개발하자고 달려든다. 해리는 공동 개발을 수락하면서 비치포트에 대한 5년간의 독점 개발권을 따낸다. 보물선의 발굴 작업이 시작되고 마을 사람들의 비치 포트 개발사업에 대한 투자가 쇄도한다. 한편 감옥에서 죽을 줄만 알았던 세스 노인이 형집행정지로 풀려나 비치포트로와 해리와 만나게 되는데 그가 엄청난 돈을 챙긴데 대해 입이 벌어지고 세스는 얼른 비치포트를 뜨자고 재촉하나 비치포트와 줄리가족에게 정이 든 해리는 망설인다. 한편 지능적인 투기꾼 보스탁(Bostock: 크리스 헤이우드 분)은 비치포트가 투자 가치가 있음을 간파하고 비치포트를 개발할 계획을 독자적으로 착수하는데 개발권이 법적으로 해리에게 있음을 알고 해리가 가석방전과자라는 신분을 이용해 개발권을 양도하라고 협박하고 해리는 할수없이 응낙한다. 세스의 성황에 못이겨 돈을 채애겨 마을을 떠나기로 결심한 해리는 줄리의 애정 표시에 결행이 늦어지고 우연히 함대축제때 상사에게 일전에 비치포트에서 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