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 Pansullo

참여 작품

Childhood Machine: In Standard Definition!
Equinox
An enigmatic inventor attempts to build his namesake: a childhood machine. He offers counsel to a trio of characters who have similarly bizarre pursuits.
Floundering
Flower Vendor
A disaffected and increasingly disturbed young man journeys through post-riot Los Angeles.
비디오테이프 대소동
Video Protector
경비원인 조쉬와 이반은 어느 날 해고되고 만다. 두 사람은 조쉬의 재능과 이반의 사업가적 자질을 이용해 뮤직비디오 제작사를 차린다. 순탄치 않을 듯 했던 그들의 첫 작업은 신선한 기법과 사운드로 큰 성공을 거두고, 큰 명성을 얻게 된다. 그러나 한 교활한 정치가가 그들을 이용해 먹기 위해 접근해 오고, 두 사람은 이상한 일에 휘말리게 되는데...
지옥 특급
노우드(Norwood: 사이 리차드슨 분), 윌리(Willy: 딕 루드 분), 심스(Simms: 조 스트러머 분)라는 3명의 살인 청부업자가 어느날 한 임산부 벨마(Velma: 코트니 러브 분)를 납치한 후 은행을 털어 황폐한 마을로 도주한다. 벨디는 그 마을에서 떠나자고 제의하지 만 세 남자는 계속 술을 마시다가 마을의 갱과 싸우는 중에 우연히도 맥미혼이라는 사악한 무법자와 만나게 된다. 어느날 맥미혼의 농장에서 벌어지는 파티에 초청받은 세 남자는 분위기에 젖어 경솔하게 은행강도 일에 대해 발설,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복수와 탐욕, 허욕들이 속출하고 몇몇 생존자들은 중요한 한 가지 일을 깨닫게 되는데.
비버리 힐스 캅 2
Ailey
미국 제일의 부촌 베벌리 힐즈에 와 온갖 촌티를 내던 디트로이트 경찰 악셀 폴리(에디 머피)가 LA로 돌아 왔다. 베벌리 힐즈 보석상 도난 사건을 맡은 동료들을 돕기 위해서다. 단서는 ABC라는 알파벳 세 글자 뿐. 사건의 해결은 멀게만 보이지만 악셀은 특유의 낙천적인 성격과 대책 없는 유머로 단서를 하나하나 보태 간다.
리포 맨
Agent E
한 미친 과학자가 자신의 쉐비 말리부를 몰고 가던 중 경관의 검문을 받지만 차 트렁크에서 이상한 현상이 벌어져 경관을 녹여버리게 된다. 한편, 펑크족 청년인 주인공 오토(Otto: 에밀리오 에스테베즈 분)는 일자리에서 쫓겨나는 동시에 여자 친구를 잃는 일을 겪게 된다. 오토는 차량 탈취 비결을 버드(Bud: 해리 딘 스탠톤 분)로부터 배우고 자동차를 훔치는 리포맨의 생활에 빠져든다. 한편, CIA에서는 외계인이 지구에 왔다는 정보를 가지고 쉐비 말리부를 찾고 있다. 이것을 찾으면 20,000불을 주겠다는 말에 오토와 버드, 악명 높은 로드리게스 형제, 핵 과학자들, 펑크족 갱단 등이 함께 뛰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