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an Gemme

Aidan Gemme

프로필 사진

Aidan Gemme

참여 작품

투모로우랜드
Young British Recruiter
선택 받은 자만이 들어갈 수 있는 평행 세계 투모로우랜드. 최고의 천재 과학자 데이빗(휴 로리)은 지구 종말을 대비해, 투모로우랜드를 또 다른 최첨단 과학 기술의 세계로 만드는 것에 집중한다. 우연히 투모로우랜드에 들어갔던 프랭크(조지 클루니)는 그곳이 세상의 미래를 바꿀 수 있다고 믿었지만, 데이빗과의 대립에 의해 추방 당하고, 이후 스스로를 고립시킨 채 은둔하며 살아간다. 한 편, 현명하고 호기심 많은 십대 소녀 케이시(브릿 로버트슨)는 우연히 투모로우랜드의 티켓인 ‘핀’을 줍게 되는데…
인보카머스
Mario
쓰레기통에서 발견된 갓난 아기의 시체, 손에 피가 맺힐 정도로 벽을 긁는 가정 폭력범 아이를 동물원 사자 우리에 내던져버린 엄마, 이상한 소리가 나고 불이 계속 꺼지는 지하실… 뉴욕 도심에서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현상의 사건들이 연달아 발생한다. 수사를 맡은 랄프 서치(에릭 바나) 형사는 이 섬뜩한 사건들이 서로 연관되어있음을 직감한다. 사건을 파헤치던 중 현장에서 이상한 문체 ‘인보카머스’를 발견하는 랄프. 이 후, 알 수 없는 기운에 이끌리던 그는 이윽고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충격적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데… 인보카머스 : 영혼을 깨우거나 불러내다. (라틴어 동사 Invocare에서 유래됨) 보이지 않을 뿐, 항상 당신과 마주하고 있다.
산타 포스 2 : 산타 펍스
Noble (voice)
산타 포스가 4마리의 귀여운 산타 펍스를 낳게 된다. 시간이 지나고 크리스마스 정신이 충만한 마을 파인빌에 문제가 생기자 산타 클로스의 아내는 산타 대사를 찾아간다. 썰매 속에 숨은 산타 펍스 4남매는 산타 클로스의 아내와 함께 파인빌 마을로 가게 되고 산타 대사님의 죽음을 알게 된다. 파인빌 마을에서 엄마가 죽고 매일매일을 슬픔으로 살아가던 한 아이가 무심코 뱉은 “크리스마스가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소원이 이루어져 버리고 파인빌 마을 사람들은 모두 희망과 사랑을 잃어 버리게 된다. 산타 펍스 4남매는 다시 믿음, 소망, 사랑의 크리스마스 정신을 되찾기 위해 대모험을 펼치게 되는데…
트레져 버디즈
Babu (voice)
디즈니가 여러분을 버디들과 함께하는 보물찾기 모험에 초대합니다. 친구들의 도움으로 버디들은 동물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보물을 찾아 이집트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