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itri Opekine

참여 작품

레볼루션 아일랜드
Camera Operator
인간 문명의 황금기를 맞은 2157년. 프리랜서 우주 비행조종사들은 행성 간의 여행을 즐기기에 이른다. 우주를 비행하던 22살의 막심은 갑작스런 운석과의 충돌로 불시착하게 된다. 그 곳은 지구에서 먼 사락쉬(Saraksh) 행성! 사람이 살고 있다는 사실에 신기해하며 적응해나가는 것도 잠시, 그 행성의 사람들은 그를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제 9중대
Assistant Camera
1988년 아프가니스탄 침공 9년째, 끝이 좀처럼 보이지 않는 대결의 접점으로 젊은 청년들이 또 한 번 징집되었다. 화가를 꿈꾸는 예술가, 선생님이 되고자 하는 교생실습생, 결혼식을 치른 지 하루 만에 소집되어 온 새 신랑, 어린 딸을 둔 젊은 가장. 그들은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이별하고 비가 내리는 어느 겨울 밤 훈련소로 떠나는 기차에 몸을 싣는다. 지옥 같은 3개월의 훈련이 시작되고, 젊은 병사들은 하루하루 치열한 삶의 모든 순간들, 희망의 한 자락까지도 함께 나눈다.
(T)Raumschiff Surprise - Periode 1
Electrician
Hundreds of years after humans have settled on Mars, Regulator Rogul and Lord Jens Maul, lead a force of Martians to Earth in order to conquer the planet. Queen Metaphor looks to the gay heroes aboard the spaceship Surprise -- Captain Kork, Mr. Spuck, and first engineer Schrot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