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holas Alexander

Nicholas Alexander

프로필 사진

Nicholas Alexander

참여 작품

저택
Josh
가벼운 뇌졸중을 겪은 주디스 올브라이트는 내키지는 않지만 오랜 역사의 요양원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초자연적인 힘이 환자들을 죽인다는 확신을 갖게 된다.
Come F*ck My Robot
Brian
a shy teen virgin answering an inventor’s call for volunteers to sleep with a prototype robot, finding himself in a distinctly uncomfortable position – more so than one may have already expected from the situation. A funny, smart, and original film about consent that simultaneously entertains and confronts.
아담
Adam
아담은 레즈비언 누나의 집에 머물며 다양한 부류의 퀴어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하루는 누나와 친구들을 따라 레즈비언 파티에 따라가게 되는데, 아담은 그곳에서 만난 레즈비언 여성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그러나 그녀는 아담이 트랜스젠더 남성이라고 철썩같이 믿고 있는 상황. 과연 아담의 생애 첫 데이트는 어떻게 흘러갈까?
피스트 파이트
Blake
주변에서도 유명한 막장고교의 졸업식날. 일명 '졸업반 난장 파티'라 불리는 졸업생들의 광란의 날이 벌어지게 되지만, 교실 반대편에서는 대규코 인력삭감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학교의 영어선생 캠벨(찰리 데이)은 그날도 잘리지 않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연명하고 있었지만, 과격한 교사 스트릭랜드(아이스 큐브)와 엮이게 되면서 그 꿈은 종잇조각이 되어버리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자신의 고자질로 스트릭랜드가 해고 될 처지에 놓이게 되고, 스트릭랜드는 남자답지 못 한 고자질 행위에 분노하며 캠벨에게 방과후 주자창에서 결투를 신청하게 된다. 누가 보아도 결말이 뻔히 예측되는 상황. 무너진 교권에 맞서 마지막 참교육을 실행하려는 스트릭랜드와 얇고 긴 교직생활을 원하는 캠벨의 대결에서 승리자는 누가 될 것인가?
My Baby Daddies
Billy
Thomas wants nothing more than to start a family. His live-in transvestite boyfriend wants nothing less than to start a family.
필립 모리스
Steven's Brother
천재 사기꾼의 황당한 코믹 탈옥기! 전미를 발칵~뒤집은 초대형 리얼 사기극! 자상한 남편이자, 좋은 아빠, 성실한 경찰이었던 스티븐 러셀(짐 캐리).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죽다 살아난 그는 갖고 싶은거, 하고 싶은거, 먹고 싶은거 다 하며 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럭셔리 삶을 위해 가장 필요한 건 바로 돈! 결국 스티븐은 천재적인 두뇌로 보험사기, 카드사기, 식품사기 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벌이고 결국 감옥에 들어간다. 거기서 운명적인 사랑(?) 필립 모리스(이완 맥그리거)를 만나게 되고, 이번엔 그와 함께 하기 위해 7전8기 탈옥사기에 도전하는데… 6월 24일, 세상을 뒤흔들 충격적인 사기전말이 공개된다!
캔버스
Student (uncredited)
A woman's schizophrenia affects her relationships with her husband and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