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i Arai

Soji Arai

출생 : 1975-12-19, Niigata, Japan

약력

Soji Arai was born in Niigata, Japan. After graduating from Waseda University, one of the top private institutions of higher education in Japan, he began acting with the Bungakuza theater company. In 2002, he made a major impact on the Tokyo theater world with his starring role of Max in Bent directed by Robert Allan Ackerman.

프로필 사진

Soji Arai
Soji Arai
Soji Arai
Soji Arai
Soji Arai

참여 작품

Ark Exitus
Coyote
Doppelgangers from a parallel universe have assumed the identities of their opposites. To stop the threat of a mass invasion of look-a-likes, Structure, a covert agency that polices interdimensional travel, has sent its best assassin.
그녀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
같은 학교의 교사 커플 우카와와 미치요. 그 둘 앞에 어느 날 미치요의 고등학교 후배 토사와가 나타난다. 항상 관계를 자기 멋대로 주도하려 하는 미치요에게 부담을 느끼던 우카와는 토사와의 자유분방한 매력에 이끌리기 시작하고, 금새 가까운 사이로 발전한다. 미치요가 토사와가 근무하는 병원을 찾아와 자신과 토사와의 교제사실을 밝히고, 그 날 밤 우카와는 토사와의 집을 찾아간다. 토사와는 우카와에게 이별을 고하지만, 이미 자석처럼 이끌린 둘은 결국 함께 밤을 지낸다.
아시아 순진
A young man is unable to save a young woman from being assaulted, despite her having helped him out of a difficult situation in the past. Wracked with regret, he decides to provide assistance to her younger twin sister who is plotting revenge against society.
심도
Gilsu
대학동기 길수의 결혼식을 축하해주러 온 유명한 사진작가 배환. 그러나 도망 간 신부 덕분에 결혼식은 엉망이 되고 배환은 길수를 위로하기 위해 며칠 더 일본에 머물기로 한다. 길수의 아내를 대신해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대신해주던 어느 날, 배환은 프로필 사진을 찍어달라고 찾아온 콜보이 소년 류에게 매료된다. 훌륭한 모델이 될 수 있다며 한국으로 함께 가자고 제안하는 배환. 본의 아니게 살인사건에 휘말려 탈출구가 필요했던 류는 배환과의 동행을 선택한다.
라면걸
Toshi Iwamoto
도쿄 한복판에서 남자친구에게 갑작스런 이별 통보를 받은 애비는 무일푼으로 길거리에 나앉는 신세가 된다. 그녀는 우여곡절 끝에 라면집에 일자리를 얻고, 독재적인 일본 주방장에게 라면 요리사가 되기 위한 혹독한 훈련을 받는다.
불고기
Chinese Gangster (as Sohee Park)
일본 문화의 가장 유구한 전통 중 하나는 음식에 대한 담론이다. 주로 만화에서 즐겨 다루었던 음식이라는 소재는 국내에서 만화만큼 잘 알려져 있진 않지만 영화에서도 꾸준히 다루어져왔다. 는 일본 만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전문가와 신인의 대결 구조를 차용하고 있는데, 재일교포 감독 구수연은 이러한 문화에 한국 음식이라는 색다른 소재를 끌어들이고 있다. 어릴 적 엄마의 비밀 소스로 만든 깻잎을 즐겨 먹고 자란 두 형제는 엄마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헤어져 전혀 다른 상황에 놓이게 된다. 형인 토라오는 한국식 고기 요리로 대결을 벌이는 TV 프로그램 ‘야키니쿠 배틀’에서 수많은 요리사들을 쓰러뜨리고 최강자로 군림하는 최고의 갈비구이 요리사로, 동생 타츠지는 곱창의 달인인 한노인 밑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대찬 여종업원과 함께 요리를 배우며 소박하게 살고 있다. 토라오의 레스토랑 체인이 한노인과 타츠지의 식당을 무너뜨리기 위해 음모를 꾸미면서 형과 동생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조금씩 서로를 향해 다가가기 시작한다. 된장찌개, 깻잎, 불고기, 곱창 등 우리나라에서는 그야말로 평범하기 짝이 없는 서민들의 음식이 이 영화에서 화려한 요리로 돌변하는 재미를 보는 것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나 CF를 연상시키는 현란한 카메라와 알록달록한 화면 속에서 의외로 음식 그 자체의 맛보다는 함께 밥을 먹는다는 것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영화의 소박한 경구가 마음을 흔든다. (최은영 - 제1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46억년의 사랑
Prisoner 'A' (as Sohee Park)
미이케 다카시의 '46억년의 사랑'은 두 소년원생의 애절한 사랑과 살인 사건 수사가 섞여있는 강렬한 작품이다. 안도 마사노부가 연기하는 야수같은 남자를 교도소에서 만난 소년 아리요시 준이 사랑하게 되는데.... 역시 미남 배우로 유명한 마츠다 류헤이가 준을 연기해 화제를 모은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