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ald T. Nutting

참여 작품

The Man Who Loved Women
Associate Producer
A womanizing sculptor seeks help from a psychiatrist to cure him of his obsession with women.
핑크 팬더 7 - 핑크 팬더의 저주
Associate Producer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아먼드 '핑크 팬더'의 도난 사건을 조사 중이던 프랑스 경찰의 영웅 크루조가 실종된지 1년 대통령의 긴급 명령에 따라 국제경찰기구는 이 사건을 전담할 '최고의 형사'를 찾기 위해 컴퓨터 작업을 시작한다. 그러나, 크루조의 상사 드레튜는 경관이 컴퓨터 작업 도중 실수를 저지르는 바람에 세계에서 제일 형편없는 형사가 선출된다. 이로 인해 기상 천외의 해프닝들이 발생한다.
핑크 팬더 6 - 핑크 팬더의 추적
Associate Producer
The Pink Panther diamond is stolen once again from Lugash and the authorities call in Chief Inspector Clouseau from France. His plane disappears en-route. This time, famous French TV reporter Marie Jouvet sets out to solve the mystery and starts to interview everybody connected to Clouseau.
빅터 빅토리아
Associate Producer
가수인 빅토리아 그랜트는 파리의 한 식당에서 이제 막 해고된 화려한 외모를 지닌 게이를 만난다. 그는 그녀에게 여장을 한 남자인 채 연기해보라고 설득하고, 그런 그들의 계획은 지방의 나이트클럽에서 크게 히트하면서 인기를 끈다. 그러나 시카고로부터 나이트클럽의 사장이 찾아오면서부터 문제는 아주 복잡해지는데...
할리우드의 건달들
Associate Producer
영화 속 영화의 형식이다. 이제 퇴물이 되어버린 영화 감독은 성공적인 영화를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다. 스크린에 누드로 출연해도 그녀의 건전한 정신을 보여주기로 유명한 여배우를 캐스팅하는데...블레이크 에드워즈 감독은 1970년대 초 할리우드의 영화 제작 방식에 상당한 불만을 품고 있음이 분명하다. 영화를 호전시키는 몇가지 요소들이 눈에 띄긴 하지만 신랄한 풍자극을 그야말로 명쾌하게 뽑아내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제멋대로 만들어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