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ander Carle

참여 작품

Forever Lulu
Set Decoration
A schizophrenic romantic tracks down her college sweetheart to help her find their son she gave up for adoption sixteen years ago to the dismay of his new wife.
Another Woman's Husband
Set Decoration
When Laurel signs up for swimming lessons, she becomes best friends with her teacher Susan - until they realize Laurel’s boyfriend and Susan’s husband are the same man.
모스트 원티드
Set Decoration
철저한 살인 기계로 훈련을 받아 걸프전의 영웅이 된 저격수 제임스 던 중사는 사막 전투 중 어린이를 암살하라는 상관의 명령을 거부하고 상관을 살해한 혐의로 군법 회의에서 사형을 선고 받는다. 사형장으로 향하던 중 버스가 폭파되는 사고가 발생하고 이어 '블랙쉽'이라는 미국 비밀 암살 단체의 리더인 육군 중령 그랜트 케이시의 방문을 받게 된다. 그랜트 케이시는 제임스 던에게 사형을 면하게 해주는 대신 블랙쉽에 가입할 것을 제안한다. 케이시는 블랙 마켓을 통해 극비의 생명 공학 기술을 판매하고 있는 재력가이면서 화학자인 한 인물을 암살하라는 명령을 하달하고 제임스 던은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그 명령에 따른다. 그러나 암살 계획 당일, 계획된 장소에서 암살을 시도하려는 순간 다른 요원에 의해 그 자리에 있던 영부인이 저격되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현장에 있던 제임스 던은 범인으로 지목 당한다. 이후 CIA와 미 육군, 그리고 LA경찰은 합동을 제임스 던을 추적하게 되고, 위기에 빠진 제임스 던은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영부인 암살현장을 촬영한 비디오테이프를 지니고 있는 여의사를 납치하는데...
Get to the Heart: The Barbara Mandrell Story
Set Decoration
Biography of country music star Barbara Mandrell.
론머 맨 2
Set Decoration
폭발사고로 중상을 입은 조브는 코리 박사의 치료를 받고 다리를 잃은 채 가상현실 속에서 위안을 찾는다. 한편, 가상현실의 최고 권위자인 트레이스 박사는 가상현실의 핵이자 가공할 위력을 지닌 카이론 칩을 만들던 도중 투자단에게 특허를 빼앗기고 초야에 묻힌다. 이 카이론 칩의 특허를 손에 넣은 사람은 조나단 워커로, 그는 코리 박사와 조브를 수하에 두고 버추얼 라이트라는 연구소를 운영하며 전 세계 모든 시스템의 통합과 장악을 꿈꾼다. 조브는 개발이 중단된 카이론 칩의 핵심인 이집트 링크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자신이 잔디 깎이로 있던 집의 어린 아들인 피터를 찾게 되고, 피터가 은신 중인 트레이스 박사를 찾아 나서는데…
유니버셜 솔저
Set Decoration
날로 잔인해지고, 대형화하는 테러리즘에 대처하기 위한 방편으로 미국 국방성은 극비리에 놀라운 한 프로젝트를 개발한다. 싸움터에서 전사한 시체를 이용, 종래의 로보트나 싸이보그 보다는 훨씬 인간적인, 어떤 의미에서는 살아있는 안드로이드를 만들어냈다. 월남전에서 정신착란으로 무고한 민간인을 학살하는 스코트 상사(돌프 룬드그렌)를 총검으로 찌르고, 자기도 상사의 총에 죽은 룩크 데브로(쟝-끌로드 반담)는 스코트 상사와 함께 안드로이드로 재생된다. 국방성은 개발한 안드로이드의 우수성을 증명하기 이해, 국방송이 개발한 안드로이드를 인간처럼 투입, 맥킨리 댐에서 난동을 벌이는 테러리스트를 진압하는 과정을 언론에 공개한다. 기계보다 정확한 움직임, 강력한 체력, 두려움 없이 대응해가는 안드로이드들의 활약을 보며 언론은 몸서리를 친다. 프로젝트의 담당 과학자들은 맥킨리 댐에서의 작전 수행 중. 명령에 신속히 반응하지 않는 룩크가 역행성 기억력 때문에 기능 수행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만 지휘관 페리 대령(에드 오로스)은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룩크가 사령탑의 명령에 즉각적으로 반응하지 못한 것은 인질 중, 월남전에서 스코트 상사에게 학살당한 민간인과 똑같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아서, 딩황했기 때문. 당시, 룩크는 스코트 상사가 사살하라는 민간인을 죽이는 대신 풀어주었기 때문에 상사와 싸우다 죽었었다. 맥킬리 댐에서의 테러리스트 진압을 취재하던 여기자 베로니카(알리 월커)는 수상한 느낌이 들어, 기지안까지 들어가 취재를 하다가, 아드로이드들에게 체포당한다. 스코트와 명령을 수행하던 룩크는 순간적으로 월남에서의 일이 생각나서, 베로니카를 구해 탈출한다. 프로젝트가 어긋나자, 당황한 페리 대령은 직접 지휘하여 룩크와 베로니카의 체포 작전을 시작하여 두 사람을 추적하는데...
The Killers Edge
Production Design
A Los Angeles police officer and a female FBI agent team-up to foil a counterfeiting gang in operation. The counterfeiter in question turns out to be an army veteran friend who saved the male cop during their time together in Viet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