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Skelding

참여 작품

Only You
Dialogue Editor
A madly-in-love young couple's relationship begins to suffer when they struggle to conceive a child.
왕이 될 아이
Dialogue Editor
바위에 꽂힌 미스터리한 검을 발견한 ‘알렉스’(루이스 서키스). 득템의 기쁨도 잠시, 다크포스 풍기는 마법 존재들의 공격에서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다. 마법사 ‘멀린’(패트릭 스튜어트)은 ‘알렉스’가 미래를 구할 왕이 될 아이라 말하고, 레알 베프와 무늬만 친구였던 아이들을 모아 최악의 마녀 ‘모가나’(레베카 퍼거슨)와 싸워야 한다. 최 연 소 초딩 히어로의 탄생• 절대악에 맞서 세상을 구하라!
린 온 피트
Dialogue Editor
아빠와 단 둘이 살고 있는 15세 소년 찰리. 우연히 경주마 조련사 델을 만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면서 ‘린 온 피트’라는 말에게 애착을 느끼게 된다. 갑자기 삶에 들이닥친 우여곡절 속에 찰리는 팔릴 위기에 처한 피트와 도망치기로 결심한다.
쓰리 빌보드
Dialogue Editor
범인을 잡지 못한 딸의 살인 사건에 세상의 관심이 사라지자, 엄마 밀드레드는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마을 외곽 대형 광고판에 도발적인 세 줄의 광고를 실어 메시지를 전한다. 마을 사람들을 모두 놀라게 한 밀드레드의 세 개의 메시지로 인해, 지역 방송에서 살인 사건이 다시 회자되는 등 그녀의 의도대로 세상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된다. 마을의 존경 받는 경찰서장 월러비와 경찰관 딕슨은 무능한 경찰로 낙인찍히고, 조용한 마을의 평화를 바라는 이웃 주민들은 경찰의 편에 서서 그녀와 맞서기 시작하는데...
킹 아서: 제왕의 검
Dialogue Editor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 권력에 눈이 먼 보티건(주드 로)은 어둠의 마법사와 결탁해 형을 죽이고 왕위를 차지한다. 아버지의 처참한 희생으로 목숨을 구한 아서(찰리 헌냄)는 자신의 출신을 모른 채 거리의 아들이 되어 성장한다. 한편 보티건의 강압적인 정치로 인해 핍박 받는 백성들 사이에서는 바위에 꽂혀 있는 엑스칼리버를 뽑는 자가 진짜 왕이라는 소문이 파다하게 퍼진다. 아서는 어떤 힘에 이끌려 검을 뽑게 되고, 이 때부터 아서를 제거하려는 보티건의 무리들과 예언자 멀린의 제자 마법사를 비롯해 아서를 왕으로 추앙하려는 원정대들이 맞서면서 아서의 삶은 완전히 바뀐다. 이제 아서는 본인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진짜 운명을 받아들일 수 밖에 없게 되는데….
Turks & Caicos
Dialogue Editor
The second movie in David Hare's Johnny Worricker trilogy. Loose-limbed spy Johnny Worricker, last seen whistleblowing at MI5 in Page Eight, has a new life. He is hiding out in Ray-Bans on the Caribbean islands of the title, eating lobster and calling himself Tom Eliot (he’s a poet at heart). We’re drawn into his world and his predicament when Christopher Walken strolls in as a shadowy American who claims to know Johnny. The encounter forces him into the company of some ambiguous American businessmen who claim to be on the islands for a conference on the global financial crisis. When one of them falls in the sea, their financial PR seems to know more than she's letting on. Worricker soon learns the extent of their shady activities and he must act quickly to survive when links to British prime minister Alec Beasley come to light.
킹스 스피치
Dialogue Editor
1939년, 세기의 스캔들을 일으키며 왕위를 포기한 형 때문에 본의 아니게 왕위에 오른 알버트 왕자(콜린 퍼스)에겐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사람들 앞에만 서면 말을 더듬는 것. 국왕의 자리가 버겁기만 한 알버트와 그를 지켜보는 아내 엘리자베스 왕비, 그리고 국민들도 애가 타기는 마찬가지다. 게다가 지금 세계는 2차 세계 대전 중. 불안한 정세 속 새로운 지도자를 간절히 원하는 국민들을 위해 알버트는 아내의 소개로 괴짜 언어 치료사 라이오넬 로그를 만나게 되고, 삐걱거리는 첫 만남 이후 둘은 기상천외한 치료법을 통해 말더듬증 극복에 도전하게 되는데...
댐드 유나이티드
Dialogue Editor
1974년 당시 잉글랜드 축구 클럽의 최강팀 리즈 유나이티드에 임명된 감독 브라이언 클로프의 이야기.
이지 버츄
Supervising Sound Editor
바람을 피우다 남편에게 들킨 라리타는 이혼 스캔들에 시달리게 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자 고국을 떠나게 된다. 여행 중 우연히 만난 영국 상류층의 자제 존과 결혼하게 된 라리타. 하지만 그녀를 못마땅하게 여기는 존의 가족들이 라리타의 과거를 파헤치게 되는데...
이블 에이리언
Sound Re-Recording Mixer
영국 웨일스 북부 해안의 외딴 섬, 스캘럼 섬에 있는 불가사의한 환상 열석(stone circle) ‘악마의 이빨’ 근처. 이 섬의 소유자인 윌리엄스 집안의 딸, 캣은 이곳에서 남자친구와 섹스를 하다 외계인에게 납치를 당한다. 외계인들은 캣의 자궁 속에 강제로 외계인 갓난아기를 집어넣고 남자친구는 잔인하게 죽인다. 이 사건이 언론에 알려지자, 낮은 시청률로 고전하고 있는 불가사의한 사건사고 보도 프로그램 ‘기묘한 세상’의 사회자 미셸 폭스는 특종을 건지기 위해 촬영기사 릭키와 음향기사 잭, UFO 마니아 게빈을 대동해 섬으로 취재를 떠난다. 하지만 게빈을 제외한 미셸과 그 일행은 자극적인 영상을 확보하는 데 급급할 뿐 캣의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그러는 사이, 캣의 뱃속에 있던 외계인 아기는 캣의 몸속에서 자라나 캣을 잠식해 버리고 다른 외계인 동료들과 함께 취재팀과 캣의 오빠들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다크
ADR Recordist
뉴욕에 살고있던 아델은 가족 간의 화해를 위해 어린 딸 사라와 함께 웨일즈로 떠난다. 그곳엔 사이가 틀어져 별거 상태에 있는 남편 제임스가 척박한 절벽 위 오래 된 농장 집에서 새로운 삶을 일구며 살고 있다. 하지만 바닷가의 높은 절벽이 아름다운 웨일즈에 도착하자마자 아델은 끔직한 일을 당하고 만다. 사랑하는 딸 사라와 함께 절벽을 산책 중 사라가 갑자기 사라져 버린 것이다. (OCN)
The Night We Called It a Day
Music Editor
Based on the true events surrounding Frank Sinatra's tour of Australia. When Sinatra calls a local reporter a "two-bit hooker", every union in the country black-bans the star until he issues an apology.
레지던트 이블
ADR Recordist
21세기 초 엄브렐러 제약회사(the Umbrellr Corporrtion)는 미국의 가장 큰 대기업으로 발전한다. 엄브렐러는 모든 가정 뿐만 아니라 정치 경제에도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한다. 또한 컴퓨터 의약 보건 분야에서 세계를 이끌어가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고 고용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막대한 자금은 무기기술(Military Technology), 유전실험(Genetic Experimentation), 생체병기(Viral Weaponry) 등으로 개발되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