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 Pao Pee

약력

Po Pao Pee is an actor.

참여 작품

붉은 전사
Oddsmaker
전직 용병이었던 닉 거너(Nick Gunnar: 돌프 룬드그렌 분)는 평범한 생활에 적응치 못하고 방황한다. 절망과 빈곤에 찌들어 있는 그에게 미스테리의 니트로 광산 회사가 접근해 열대의 작은 섬 주민들을 진압해 풍부한 광산채굴권을 포기하게 만들어달라는 제의를 받는다. 닉을 이 일에 추천한 인물은 전직 상관이었던 메릭 대령(Merrick: 케빈 타이 분). 닉은 이런 일에 진저리가 났지만 궁핍한 그는 거절할 수 없다. 전직 용병 여섯명을 모아 팀을 짠 닉은 초반부터 난관에 부딪친다. 그 섬에는 과거에 라이벌이었던 잔악무도한 용병 키퍼(Keefer: 트레버 고다드 분)가 보물을 찾고 있었고, 닉을 제거하려고 혈안이 되어 있다. 게다가 살인 기계로서 오랜 세월 도덕과 감정의 혼수상태에 빠져있던 닉은 자긍심을 지닌 섬주민들과 아름다운 낙원에서 생활하면서 심적 변화를 겪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섬의 아름다운 여인 로키(Loki: 샤로트 루이스 분)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는 섬을 수호하기로 결심한다.
Saigon: Year Of The Cat
Nhieu the spy
The year is 1974, and Barbara Dean (Judi Dench), a British assistant manager in a foreign bank in Saigon, begins a relationship with American Bob Chesneau (Frederic Forrest). She quickly realises that he works for the CIA and he knows that the fall of South Vietnam is very near.
디어헌터
Chinese Referee
작은 철강소에 다니는 ‘마이클’, ‘닉’, ‘스티븐’. 베트남전에 자원한 세 사람은 참전한 지 얼마 안 되어 포로로 붙잡힌다. 비인간적인 행위가 난무하는 전쟁터, 극도의 공포감에 휩싸인 포로들을 상대로 목숨을 건 러시안 룰렛 게임이 시작되고 죽음의 위협에 놓인 세 사람은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