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 Arthur

Jon Arthur

프로필 사진

Jon Arthur

참여 작품

제럴드의 게임
Mobile Police Officer
어긋난 섹스 게임, 외딴 별장에 홀로 남겨진 아내. 침대에 결박된 채로, 그녀는 뒤틀린 환상과 어두운 비밀에 휩싸인다. 그리고 피하고 싶은 선택의 순간이 다가온다.
지퍼스 크리퍼스 3
SWAT Team Officer (uncredited)
23년 마다, 23일 동안 벌어지는 살육의 항연. 낡은 트럭을 타고 다니면서 사람을 잡아먹는 남자 지퍼스 크리퍼스(조나단 브렉)가 마을에 등장하게 되고, 그를 쫓는 보안관 댄(스탠 쇼)은 23일 안에 그를 잡아 살육의 향연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그의 살인 행각은 계속되고, 마을의 사람들은 그의 손에 하나 둘 씩 희생되기 시작한다. 한편 오래 전 지퍼스에게 아들을 잃은 게리(멕 포스터)는 아들이 죽기 전에 남긴 물건을 찾아 괴물에 대항하기로 한다. 하지만 키우는 말의 건초를 구입하러 시내에 나간 게리의 손녀 애나(가브리엘 호우)가 지퍼스에게 붙잡히게 되고, 지퍼스의 계속되는 살인 행각에 사람들은 불안감을 느끼게 된다.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더해가는 지퍼스의 살인들. 과연 괴물에 맞서는 마을 사람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더 프리월드
Police Officer
15세의 어린 나이에 감옥으로 끌려간 마틴은 중년이 되어서야 출소한다. 감옥에서 무슬림으로 개종한 마틴은 이름을 모하메드로 바꾼 채, 낯설기만 한 세상에 적응하기 위해 애쓴다. 어느 날, 모하메드가 일하는 동물 보호소에 심하게 구타당한 개 찰리가 실려 온다. 하지만 찰리의 상태는 이미 손을 쓸 수 없는 지경이라 모하메드와 소장은 개를 안락사 시킨다. 그날 밤, 심하게 구타당한 개 주인 도리스가 동물 보호소에 와 찰리의 이름을 울부짖다 기절하고, 이를 목격한 모하메드는 자신의 집으로 도리스를 데려간다. 다음 날, 도리스의 남편 존 롱 경사가 살해됐다는 소식으로 세상이 떠들썩한 가운데, 모하메드는 사건의 범인이 도리스임을 직감하고, 그녀를 보호하기로 결심하는데……
더 홀 트루스
Richard Ramsey's Best Friend
마이크는 아버지 부운을 살해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변호사인 리차드는 부운 아내의 부탁으로 마이크를 변호한다. 아들 마이크는 경찰에 체포되는 순간 부터 경찰은 물론 변호사인 리차드에게도 아무 말을 하지 않는다. 재판이 시작되자 리차드는 마이크가 아버지가 엄마를 학대하는 것을 보다 못해 죽었다는 정당방위 전략을 세운다. 범행 무기인 칼에서 마이크의 지문이 발견 됐기 때문에 수세 몰리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아들 마이크가 충격적인 진술을 한다.
Johnny Frank Garrett's Last Word
Police Chief
When a young man is executed for committing murder, he leaves behind a curse letter, promising vengeance for all those connected to his unfair trial.
배드 브로맨스
Confused Airplane Passenger (uncredited)
댄 랜즈먼(잭 블랙)은 집에서는 책임감 넘치는 가장이지만 친구들 사이에서는 은근히 왕따를 당하는 신세. 고등학교 20주년 동창회를 앞두고 기획을 맡아 동분서주하지만, 동창생들은 댄의 노력에 시큰둥한 반응을 보인다. 풀이 죽은 댄은 우연히 동창생 올리버(제임스 마스덴)가 출연하는 선크림 광고를 보고는 어떻게든 동창회에 참석시키겠다고 다짐한다. 학창시절 최고 인기남 올리버를 부르면, 동창생 전원이 참석하게 되어 자신의 주가가 상승하리라고 계산한 것. 올리버를 섭외하려는 댄은 출장을 핑계로 무작정 LA로 향하고, 그곳에서 무사히 올리버를 만난 다음 광란의 밤을 함께하며 상상도 못할 비밀을 만든다. 그 후 올리버의 참가 약속을 받고 돌아온 댄은 동창회의 영웅으로 떠오른다. 그런데 올리버와의 비밀 때문에 동창회가 다가올수록 댄의 두려움은 커지는데...
배드 애시즈 온 더 베이유
Sheriff Deputy
The third installment in the successful Bad Ass action-comedy franchise. Bad Asses on the Bayou reunites the dynamic duo, Frank Vega (Danny Trejo) and Bernie Pope (Danny Glover), as they travel to Louisiana to attend the wedding of their dear friend Carmen Gutierrez (Loni Love). What was pictured as a wedding weekend escape to the south turns violently ugly as madness and mayhem ensue, pressing our senior heroes to once again serve justice.
노예 12년
Steamboat Crew 1st Mate (uncredited)
1840년대 미국에서는 노예 수입이 금지되자 흑인 납치 사건이 만연하게 된다. 미국내 자유주의 흑인을 납치해 노예주로 팔아 넘기는 것. 1841년 뉴욕. 아내 그리고 두 명의 아이와 함께 자유로운 삶을 누리던 음악가 솔로몬 노섭은 어느날 갑자기 납치되어 노예로 팔려간다. 그가 도착한 곳은 노예주 중에서도 악명 높은 루이지애나. 신분을 증명할 방법이 없는 그에게 노예 신분과 플랫이라는 새 이름이 주어지고, 12년의 시간 동안 두 명의 주인 윌리엄 포드, 에드윈 엡스를 만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