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den Haggerty

참여 작품

수퍼 소닉
Stunts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Camera Operator
비행기가 눈 덮인 깊은 산 속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난다. 구조대가 올 수 없다는 걸 직감한 유일한 생존자 벤과 알렉스는 살아남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시작한다. [파라다이스 나우]와 [오마르]로 잘 알려진 하니 아부-아사드 감독의 신작 스릴러로 주연은 케이트 윈슬렛이 맡았다.
데스노트
Underwater Camera
모범생 라이트 터너가 우연히 이름만 적으면 누구나 죽일 수 있는 신비한 힘을 가진 노트를 발견한다. 라이트는 숨은 십자군이 되어 거리의 범죄자들을 소탕하기로 마음 먹지만 곧 'L'이라는 가명을 쓰는 유명 형사에 의해 추적당하기 시작한다.
파 크라이
Underwater Camera
북태평양의 미 국방부 비밀 연구소. 어느 날 야간 수색 중이던 중화기로 무장한 특공대원들이 유전자 변형실험으로 탄생한 괴력의 군인으로부터 공격을 받고 전멸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이를 지켜 본 크리거 박사(우도 키에르 분)는 자신의 비밀스런 실험이 성공한 것을 흡족해 한다. 크리거 박사는 총에 맞아도 끄떡없는 방탄피부를 가진 최강의 전투력을 가진 군인을 만들어 상품화 하기 위해 인간을 상대로 유전자 변형 실험을 해 왔던 것인데, 단 이들의 결점은 스스로를 컨트롤 할 능력을 상실해 버렸다는 것이었다. 분노와 아드레날린을 바탕으로 연민 조차 느끼지 않는 인간병기들. 그러나 연구실을 방문한 스폰서 장군 앞에서 전투력의 시연 도중 사고가 발생하고, 이들을 진정시킬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진정 주사인 것을 알게 된 장군은 더 이상 연구비를 지원할 수 없다고 선포하고, 이에 다급해진 크리거 박사는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기로 한다. 한편 신문사 기자인 발레리는 크리거 박사의 연구소에서 진행되는 실험들이 심상치 않다는 삼촌 맥스의 메일을 받고 이를 취재하기로 마음 먹는다. 맥스는 비밀연구소에 고용된 전직 특수부대 요원이지만 크리거 박사의 만행을 알게 된 후 이 곳의 실체를 세상에 알리기 위해 보도에 필요한 결정적인 증거를 확보한 후 조카 발레리와 몰래 만나기로 했지만 맥스의 수상함을 눈치 챈 크리거 박사의 심복인 체르노프에 의해 붙잡혀 크리거 박사의 유전자 변형실험에 의해 기존의 결점을 보완한 새로운 인간병기로 탄생되고 그로 인해 발레리와 맥스는 서로 연락이 두절된다.
위스퍼
Underwater Camera
범죄자였던 맥스(조쉬 할로웨이)는 사랑하는 록산느(사라 웨인 클리스)와 함께 어둠의 세계를 벗어나 새로운 삶을 꿈꾼다. 레스토랑 창업을 꿈꾸는 그에게 은행의 대출 거절 등 세상은 잔인하기만 하고, 친구 시드니(마이클 루커)와 빈스(조엘 에저튼)는 레스토랑 창업 자금을 위해 유괴라는 달콤한 제안을 해온다, 록산느와의 행복한 삶을 위해 마지막으로 범죄에 가담하기로 한 맥스는 부잣집 도련님인 데이빗(블레이크 우드러프)의 생일 파티에서 유괴에 성공한다. 외딴 숲 속 집에서 맥스, 록산느, 시드니, 빈스는 데이빗을 가둬두고 돈을 요구하고, 너무나 손쉽게 성공이 눈 앞에 다가온 것 만 같다. 그런데, 쉽게 끝날 것만 같던 유괴는 어디선가 들려오는 속삭임에 의해 시드니와 빈스가 차례로 죽음을 당하며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들어만 가고…
인비저블
Underwater Camera
고등학교 졸업반인 닉 파웰의 전도유망한 미래는 칠흙같이 어두운 어느날 밤 산산조각이 난다. 밤길을 걷던 그가 누군가의 갑작스럽고 잔인한 공격으로, 끔직하게 사망하게 된 것. 하지만 그의 영혼은 완전히 저승으로 가지 못한채 이승과 저승 사이에서 헤매이게 되고, 그는 이승 사람들을 관찰할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를 보지 못하는데...
Dreamkeeper
Underwater Camera
In South Dakota, in an Indian reservation, an old storyteller Indian asks his grandson Shane, who is in trouble owing money to some bad guys, to take his old pony and him to Albuquerque to the great powwow, an Indian meeting. While traveling, Grandpa tells mysterious Indian tales of love, friendship and magic.
무서운 영화 3
Stunts
여기저기 기사감을 찾아 떠도는 리포터 신디 켐벨는 오늘도 충격적인 뉴스에 목말라 있다. 그녀는 전세계를 공포에 떨게 할 만한 다양한 사실들을 접하게 되는데, 우주인의 습격, 킬러 비디오테이프, 옥수수 밭의 이상한 원형 싸인, '더 원'에 대한 예언, 야심찬 백인 랩퍼, 마이클 잭슨과의 논쟁 등이 그것이다. 그녀는 다양한 음모이론 및 그녀 주위를 따르는 이상한 사람들에 맞서, 지구 정복을 꿈꾸는 세력을 저지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