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Kelly

참여 작품

Re-Animated
Editor
Part live-action, part animated story about a boy who, after an awful amusement park accident, gets a brain transplant, which allows him to see cartoon characters in real life.
보물성
Editor
솔라 보드를 타고 전속력으로 허공을 질주하는 것만이 숨막히는 일상의 유일한 탈출구였던 외로운 반항아 짐 호킨스. 우연히 전설로만 전해오는 보물성 지도를 얻게된 그는 주저 없이 보물을 찾아 광활한 우주로 떠난다. 하지만 그의 앞에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엄청난 위험과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 짐 호킨스의 모험 가득한 스페이스 오디세이는 과연 어떻게 전개될 것인가.
뮬란
Editor
파씨 가문의 말썽꾸러기 외동딸 뮬란은 선머슴 같은 성격에 강한 자아를 가지고 있어, 가문의 명예를 걸고 중매쟁이를 만나러 가서도 거듭되는 실수로 퇴짜를 맞게 된다. 뮬란은 나름대로는 부모님과 가문의 자랑이 되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그녀에게는 쉬운 일은 아니다. 한편, 훈족이 국경을 침략하자 황제는 가문에 한 사람씩 전쟁터로 나가라는 징집 명령을 내린다. 파씨 가문 역시 징집 명령을 받게 되고, 충성심이 강한 아버지는 전쟁에 나갈 준비를 한다. 그러나 뮬란은 지병이 있는 아버지가 전쟁에 나가도록 할 순 없다고 결심하고, 마침내 아버지 대신 갑옷을 입고 전쟁터로 향하게 된다.
매버릭
Editor
미국의 옛 서부. 그 시대는 황야를 개척해야 하는 남자, 여자 모두에게 뛰어난 자질들을 요구했다. 황야라는 환경이 가져다주는 역경을 헤쳐가기 위해선, 적어도 한가지의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했다. 매버릭은 매력적인 외모, 직업적인 도박가, 그리고 낭만적인 모험을 사랑했던 사람. 이 타고난 방랑자는 여기 저기서 문제를 일으키고 빠져나가곤 하며, 서부 역사상 가장 재미있고 화려한 인물로 남게 되었다. 매버릭은 타고난 도박가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그런 명성이 쌓여갈때 전국에서 포커대회인 '루크러 챔피언 쉽'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매버릭은 그 대회에 참석할 것을 결심한다. 대회를 향해 가던 매버릭은 뜻밖에 애너벨리라는 콧대높은 귀족 아가씨에게 사랑을 느끼고, 그녀의 환심을 사기위해 노력한다. 이전부터 매버릭을 체포하려고, 안간힘을 써 오던 쿠퍼 보안관은 출발부터 매버릭을 바짝 좇으며, 매버릭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데.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Additional Editing
1년에 한 번 할로윈 축제를 위해서 사는 할로윈 마을의 리더인 잭은 해골 귀신이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할로윈을 준비해야 하는 잭은 반복되는 일상에 염증을 느낀다. 어느 날 잭은 우연히 할로윈 마을을 벗어나 크리스마스 마을에 도착한다. 할로윈 마을과는 판이하게 다른 크리스마스 마을을 보고 잭은 할로윈 마을에서 크리스마스 축제를 맡기로 한다. 잭과 그의 일당은 산타를 납치하고 산타 대신 해골이나 거미, 뱀 등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해서 아이들에게 나누어주지만, 크리스마스의 들뜬 기분은 사라지고 온통 소동만 일어나는데...
원시 틴에이저
Editor
캘리포니아의 엔시노 고등학교에 다니는 데이브(Dave Morgan: 숀 오스틴 분)는 얼마 앞둔 졸업파티에서 인기를 끌기 위해 집에 풀장을 만들 계획을 세운다. 친구인 스토니(Stoney Brown: 폴리 쇼어 분)와 같이 땅을 파던 데이브는 우연히 냉동상태의 원시인, 링크(Link: 브렌다 프레어저 분)를 발견하는데... 데이브는 친구들에게 인기를 끌기 위해, 링크를 이용하려 한다. 데이브의 주선으로 엔시노 고등학생이 된 링크. 그 때부터 링크를 중심으로 갖가지 재미있는 해프닝이 발생한다. 링크는 차츰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가고, 덕분에 데이브와 스토니도 어깨에 힘을 주고 다닌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멕시코 계통의 술집에 들렀다가 데이브와 링크는 경찰에 잡히고, 스토니와 로빈(Robyn Sweeney: 메간 워드 분)은 무사히 도망친다. 데이브는 경찰서에서 로빈에게 전화를 걸어, 졸업 파티의 파트너가 되 줄 것을 부탁하는데, 로빈은 링크와 파트너를 하고 싶다고 한다. 좌절한 데이브는 링크를 떠나보내려 한다. 그러나 스토니가 강력히 말리는데...
코디와 생쥐구조대
Editor
오스트레일리아의 작은 집에서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코디는 동물 친구들과 함께 밀렵꾼들에 잡힌 동물들을 구조하는 일을 하는 평범한 남자아이다. 어느 날 팔로의 긴급 호출을 들은 코디는 황금독수리 마라후테가 악명 높은 밀렵꾼 퍼시벌 맥클리치에게 잡혔다는 이야기를 듣고 친구들과 함께 마라후테를 구하러 간다. 밧줄을 끊던 중 마라후테가 갑자기 흥분해 떨어질 위기에 놓이던 그 때 마라후테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고 그녀와 친해진다. 마라후테는 자신을 구해준 코디에게 자신의 깃털을 선물하지만 돌아오던 길에 매클리치에게 들킨 코디는 매클리치에게 유괴당하고 마는데...
블랙 이글
Editor
소련 KGB와 미국 정보부 CIA의 대결을 그린 액션물로, 쟝 끌로드 반담이 악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미-소간의 냉전 기류가 팽배해 있을 무렵, 미국의 F-3 전투기 한 대가 지중해 상공에서 실종된다. 그러자 블라디미르 대령(Vladimir Klimenko: 블라디미르 스코마로브스키 분)과 안드레이(Andrei: 쟝-끌로드 반담 분)가 이끄는 소련의 KGB가 이 전투기에 정착된 레이저 폭탄유도장치를 훔치기 위해 작전을 개시한다. 안드레이는 고도의 무예를 익힌 자. 이미 수사 요원 한명이 그에게 희생된 바 있는 미국의 CIA에서는 아프가니스탄에서 반군을 지원하고 있는 검은 독수리 '블랙 이글' 켄 타니(Ken Tani: 쇼 고스끼 분)에게 도움을 요청, 급히 소환하게 된다.
크라임웨이브
Editor
사형대 전기 의자에 앉은 한 청년의 회상으로 시작한다. 왜 그가 누명을 쓰고 사형 집행까지 왔는지를 보여주지만, 슬픔보다는 순전히 포복절도의 웃음과 패러디로 나아간다. 두 명의 우스꽝스런 살인 청부업자들이 문제 해결의 대상뿐만 아니라 해결을 의뢰한 당사자마저 죽이면서 사태는 웃기게 번져간다. 그들의 살인을 목격한 나이든 아주머니를 처치하겠다는 이들의 행동은 번번이 실패로 돌아간다. 출동한 약해빠진 안전 요원은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살인극 소동은 마무리된다. 그런데 이 청년이 연쇄살인범으로 몰려서 전기 의자 신세가 되지만...
홍키통키맨
Editor
한 소작농가에 술 취한 차가 들이닥친다. 그는 선술집을 돌아다니며 노래를 부르는 컨트리 가수 레드 스토벌로, 내쉬빌로 가는 도중 누이의 집에 들렀던 것. 누이네는 농사에 전 재산을 투자했다가 황폐해진 상태. 식구들은 꿈의 땅 캘리포니아로 가겠다고 한다. 한편, 레드는 어린 조카에게 음악적 재능이 있다며 내쉬빌로 데려 가겠다고 한다. 할아버지는고향 땅인 테네시로 돌아가고 싶다면서 조카 윗을 위해 일부 돈을 내놓는다. 레드는 모자라는 여비는 돈을 꿔준 친구에게 받으면 된다고 한다. 이렇게 해서 셋은 오프리가 있는 내쉬빌로 동행하는데..
파이어폭스
Visual Effects Editor
월남전의 경험도 있고 미공군의 비밀부대에서 비행기 조종 훈련을 받았던 미첼 갠트(Major Mitchell Gant: 클린트 이스트우드 분)는 어느날 엄청난 지령을 받는다. 그것은 영국 비밀 첩보국의 정보에 의하면 소련이 대단한 성능을 갖춘 최신 전투기 미그 31을 완성하여 시험 비행을 한다는 것이다. '파이어폭스'라는 이름의 이 미래형 전투기는 마하 6에 레이더에 포착되지 않으며 조종사의 생각대로 움직이는 사고 유도병기 장치 컴퓨터를 정착하고 있는데, 나토 측이 이것에 대항하는 전투기를 만드는 데는 최저 10년 이상을 걸려야 하므로 해결 방법은 그 전투기 자체를 훔쳐오는 것이다. 영국의 헤로인 거래업자로 위장해 모스크바에 도착한 갠트는 그림자처럼 따르는 소련의 감시 요원을 따돌리고, 파이어폭스를 설계한 과학자의 도움으로 전투기의 성능과 그가 변장해햐 하는 그레고리 체코프 대위의 특징을 배운다. 한편 모스크바에서는 감시요원에 의해 갠트의 정체를 알게 되나, 이미 갠트는 파이어폭스를 몰고 미국으로 오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