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Tae-hyung

Kim Tae-hyung

출생 : 1988-02-05, Seoul, South Korea

약력

대한민국 배우로 2012년 청담동 앨리스로 데뷔하였으며, 〈칼과 꽃〉, 〈연애의 발견〉, 〈드라마 스폐셜 - 아빠를 소개합니다.〉, 〈전생에 웬수들〉, 〈리갈하이〉,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였다. 영화 출연작으로는 〈전설의 주먹〉, 〈레디액션 청준〉 등이 있으며, 어반자카파의 뮤직비디오 〈미운 나〉에도 출연하였고, 〈카스〉, 〈맥심〉, 〈룰더스카이〉, 〈조니워커〉 등의 CF에도 출연하였다.

프로필 사진

Kim Tae-hyung
Kim Tae-hyung

참여 작품

성지X
Kaname Azuma is sick of her marriage life with her husband and she decides to divorce him. She leaves Japan and travels to South Korea. There, she visits her brother Teruo's villa. Teruo is surprised by Kaname's sudden visit, but after he hears of her marriage life, he lets her to stay with him. Somehow, Teruo and Kaname happen to enter The Cursed Sanctuary X.
아이윌 송
Ba Ram
더 이상 노래를 할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은 주체할 수 없는 슬픔을 안고 무작정 안동으로 떠난다. 여행지에서 우연히 물결을 만난 영화감독 바람은 어째선지 그녀가 못내 신경이 쓰여 자꾸만 주위를 맴돈다. 그렇게, 소중한 꿈만 좇아 바쁘게만 달려온 이들은 어느덧 서로의 상처와 아픔을 공유하며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데…
레디액션 청춘
Seg. 'Wonderwall' - Jong-goo
이 시대 청춘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아이돌 스타와 충무로 차세대 감독들이 만난 ‘청춘 프로젝트’ 이다. 영화는 네가지의 에피소드로 청춘의 색을 다양하게 보여주면서 억압된 현실과 불안한 미래 속에서 위태롭게 살아 가고 있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아직 미완성된 청춘의 나약함을 ‘쫄지마 꿇지마 울지마’ 주문을 걸면서 버텨보려는 이들의 모습은 ‘아프니까 청춘이다’라는 이 시대 명언을 되새김질 하게 한다.
전설의 주먹
Young Lee Sang-hoon
학창시절, 화려한 무용담들을 남기며 학교를 평정했던 파이터들 중 진짜 최강자는 누구였을까? 한때 ‘전설’이라 불렸던 그들이 맞붙어 승부를 가리는 TV파이트 쇼 ‘전설의 주먹’. 세월 속에 흩어진 전국 각지의 파이터들이 하나 둘씩 등장하고, 쇼는 이변을 속출하며 뜨겁게 달아오른다. 그리고 화제 속에 등장한 전설의 파이터 세 사람에 전국민의 시선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