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nis Venizelos

참여 작품

쿠스코? 쿠스코! 2
Background Designer
전편에서 막판에 이즈마를 배신하고, 정의의 편에 서서 쿠스코의 왕위 복귀를 도운 크롱크. 이제는 왕실 주방장을 그만두고 식당을 열었다. 동네 사람들 모두 음식솜씨 좋고 정많은 크롱크를 좋아하고, 크롱크에게는 단골 손님 뿐 아니라 친구들도 아주 많이 생겼다. 모든 것이 장밋빛인 듯 하지만, 한 장의 엽서가 도착하면서 크롱크의 모든 행복은 그 빛을 잃고 만다. 크롱크의 아버지가 크롱크를 보러 오겠다는 것이다. 크롱크의 아버지는 어린시절부터 크롱크에게 성공을 강조해왔으며, 자랑스럽게 여긴다는 말을 한번도 해준 적이 없다. 아버지가 생각하는 성공이란 언덕위의 집, 예쁜 아내, 귀여운 아이들이 있는 것이며, 크롱크는 이제껏 아버지에게 그런 생활을 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해왔다. 물론, 아버지가 도착해서 크롱크가 집도 없고 아내도, 아이도 없는, 그저그런 식당 주방장이란 사실을 알게 되면 무척이나 실망하실 것이다. 바로 이 때, 크롱크 앞에 이즈마가 다시 나타난다. 재기를 노리는 그녀는 시궁창 물을 “젊음의 약”으로 속여서 노인들에게 팔아, 그 돈으로 다시 한번 대권에 도전해 볼 생각이다. 아버지를 실망시키고 싶지 않은 크롱크는 이즈마의 계획에 가담하여 큰 돈을 벌게 되지만, 그 때문에 가깝게 지내던 노인들이 갈 곳을 잃자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데….
마스크 2
Background Designer
재난의 신 로키는 자신이 인간계에 던진 마스크를 찾기 위해 직접 인간 세상에 내려온다. 그것을 쓴 대상에게 초자연적인 에너지를 제공하는 그 마스크가 새로이 흘러들어간 곳은 만화가 팀 에이버리의 집이었다. 할로윈 파티 때 자신의 애견 오티스가 물고 온 마스크를 우연히 착용하게 되고 파티의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상사의 눈에 띄었을 뿐만 아니라 아내와의 사이에 아이까지 갖게 되는데, 이 아기가 마스크로 인해 이상한 기운을 가지고 태어나게 된다.
뮬란 2
Background Designer
훈족의 침략으로부터 중국을 구하고, 영웅이 된 뮬란과 리 장군. 뮬란의 당당하고 재치있는 모습에 호감을 느낀 리 장군은 뮬란에게 청혼을 하고, 뮬란은 기쁘게 이를 받아 들인다. 이들의 결혼 소식에 온 나라 백성들이 기뻐하고, 뮬란의 집은 잔칫집 분위기에 휩싸인다. 그러나, 모두 즐거워하는 가운데 뮬란을 도운 공로를 인정 받아 파 가문의 가장 높은 수호신 자리에 오른 무슈는 고민에 빠진다. 이유는 뮬란이 시집을 가면 뮬란의 수호신 자격을 박탈 당하고 또다시 종지기 수호신으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마침내 무슈는 수호신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 뮬란과 리 장군 사이를 훼방 놓기로 마음 먹는다. 한편, 뮬란과 리 장군은 극비리에 황제로부터 새로운 명령을 하달 받는다. 명령인 즉 중국의 평화를 위해서 세명의 공주를 이웃 나라 왕자들과 정략 결혼 시키기 위해 안전하게 경호하는 것. 이에 뮬란과 리 장군은 야오, 링, 치엔포 삼총사와 함께 공주님들을 호위하며 여행을 떠나는데….
디즈니 삼총사
Background Designer
17세기 중엽의 프랑스. 작지만 낙천적인 미키, 어리석지만 착한 심성의 구피, 겁쟁이 도날드는 왕궁 문지기로 일하고 있다. 미키의 꿈은 총사대의 대원이 되는 것. 하지만, 일개 문지기가 총사대의 대원이 되기란 낙타가 바늘 구멍을 통과하는 것 만큼이나 불가능한 일이고, 친구들마저도 그의 꿈이 허황되다고 웃어넘긴다. 그런데 그 꿈같은 기회가 찾아왔다. 총사대장인 피트가 미키와 구피, 도날드에게 미니 공주의 호위를 맡긴 것이다. 사실 이것은 피트 대장의 음모였다. 황실의 먼 친척뻘되는 피트는 왕실의 후계자인 미니 공주로부터 왕위를 빼앗을 음모를 꾸미고 있었으며 자기보다 왕위 계승 서열이 앞선 친척 27명은 이미 모두 은밀하게 죽여버린 터였다. 이제 왕위까지 단 하나 남은 장애물, 미니 공주를 손쉽게 처리하기 위해 피트 대장은 어리버리해 보이는 세 명의 문지기를 미니 공주의 호위로 임명한 것이다. 그러나 피트 대장은 미키와 구피, 도날드의 능력을 과소평가했다. 그들은 실수 투성이처럼 보이면서도 미니 공주를 납치하려는 모든 음모를 무산시켜버리고, 그 과정을 통해서 팀웍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된다. 화가 머리끝까지 난 피트는 미키를 납치하고, 미니 공주를 암살하기 위한 마지막 음모를 꾸미는데...
Boys Night Out
Art Direction
It’s Mom’s bible study night, and that means Dad and little Linberg are on their own until she returns.
톰과 제리 : 더 무비
Background Designer
인기 만화 톰과 제리는 장편 영화에 뛰어든다. 이 이야기는 탐욕스러운 보호자에게 구박과 착취를 당하는 고아 소녀를 도우려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젯슨 가족
Background Designer
우주 여행이 자유롭고 로봇이 모든 일을 대신해주는 21세기. 제슨네 가족은 아빠가 승진하여 은하계 어느 행성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 멋진 우주선을 타고 아름다운 별에 도착한 제슨네 가족은 무척 즐거워 하지만 얼마후 아빠 조지는 심각한 고민에 빠지게 된다. 사슬 톱니 바퀴를 만드는 조지네 공장이 이웃에 사는 지하생물 그렁지의 집을 파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Spider-Man: Don't Hide Abuse
Background Designer
Spider-Man: Don’t Hide Abuse is a 1990 animated educational short film. In it, Spiderman explains how to deal with abuse.
크리스마스 대소동
Animation
클라크 오스왈드(Clark Wilhelm Griswold, Jr.: 체비 체이스 분)는 식품회사에 근무하는 고급 간부로써 가족의 화목과 단결을 최고의 덕목으로 생각하는 가정적인 남자다. 그는 올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내기 위해 친지들을 모두 초청한다. 또 크리스마스 보너스를 많이 탈 걸로 생각하고 수영장을 파기 위해 이미 선금을 지불한 상태다. 온 집 둘레에 전구를 설치하느라 지붕에서 떨어지고 불이 들어오게 갖은 고생을 하는 등 그의 지나친 열의는 가족들을 피곤하게 하고 옆집 사람들을 곤경에 처하게 한다. 클라크의 친부모 시니어와 로라 그리고 장인 장모까지 만나기만 하면 싸운다. 게다가 클라크의 어릴 적부터의 친구이자 머리가 좀 모자라는 에디(Eddie: 랜디 퀘이드 분)의 가족들이 들이닥치면서 이 집은 완전히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더우기 사장 프랭크(Mr. Frank Shirley: 브라이언 도일-머레이 분)가 올 크리스마스 보너스를 전면 동결 시키자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를 안 클라크는 세상이 싫어진다. 그러나 클라크네 가족들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노력한다. 친구의 속상한 마음을 안 에디는 사장 프랭크를 납치해 클라크 앞에 데려다 준다. 그후 사장은 자신의 행동을 뉘우치고 다시 보너스를 주게 된다. 결국 모든이들은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깨닫는다.
G.I. Joe: The Movie
Background Designer
G.I. Joe faces a new enemy as an ancient society of snake people known as Cobra-La try to forcefully take back the earth from those who drove them underground eons ago.
Rock Odyssey
Background Designer
The story of a mysterious woman named Laura, who embarks on a journey to find her true love. The movie's soundtrack is set to four decades of classic rock. Scatman Crothers provides the voice of a living jukebox who narrates the story.
Blondie & Dagwood
Background Designer
My Little Pony: Escape from Catrina
Background Designer
All the little ponies and their young friend Megan must save Baby Surprise and their ponies, magical rainbow locket from the evil Cartrina. If they don't, Catrina will force all the baby ponies to become her slaves. It's a battle the little ponies must win or life in Dream Valley will never be the same!
Gallavants
Background Designer
"In life you have to work fo what you want," Shando's wise old teacher tells him. Shando wants to become a music ant but first he must earn the kabump that all working adult ants have. However, Shando spends his time daydreaming and instead of earning his kabump, he acquires a fake one. He soon learns that true success comes only with hard work and honesty.
My Little Pony
Background Designer
The story begins as the peaceful ponies of Dream Valley are attacked by monsters, led by Scorpan, who kidnap several ponies and take them away to Midnight Castle. Enraged, Firefly, a Pegasus pony, takes to the skies to try to find someone who can help them defeat Tirek, a centaur-like demon whose plan is to use these ponies to pull his chariot of darkness. On her way, she crashes into 12-year-old Megan's well and asks her for her help. Megan is at first reluctant to go but after being confronted by the monsters, she sets out with the ponies to rescue them.
Heidi's Song
Background Designer
Orphan Heidi lives with her grandpa in Swiss Alps. She brings joy to all there. However, her aunt takes her to the city to live as a servant girl to a cold rich strict family and their nice but sad handicapped daughter.
The Grinch Grinches the Cat in the Hat
Background Designer
The Cat in the Hat is all set for a lovely picnic, but the evil Grinch changes his plans by inventing a contraption that captures noise and makes it sound ferocious. The Cat has to save the world from the clutches of the Grinch and the only way to do it is to reach Grinch's soft s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