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 Decoration
뉴욕시 마라톤 대회 출전을 목표로 훈련을 시작하기로 결심 한 젊은 여성의 이야기
Set Decoration
전직 경찰 ‘필’(패트릭 플러거)은 화재 사고로 아내를 잃은 후 ‘바이올렛’과 ‘로즈’ 두 딸을 데리고 새롭게 정착하기 위해 뉴욕의 아파트 관리인으로 취업한다. 그런데 아파트에서 갑자기 사람들이 하나 둘 실종되는 사건이 발행한다. ‘필’은 직감적으로 두 딸의 주위를 맴도는 아파트 관리인 ‘월터’(발 킬머)의 수상한 행동을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Set Decoration
A right-wing talk show host's life takes a sudden turn when his 16-year-old niece comes crashing into his life.
Set Decoration
스토킹으로 인해 피해를 받은 소여 발렌티니(클레어 포이)가 정신과 상담을 받다가 정신병원에 강제입원하게 되는데 그곳까지 스토커가 나타난다. 소여가 아무리 말을해도 병원 직원들은 그녀의 말을 들으려하지 않고, 병원에서는 보험금을 더 받아내기 위해 입원기간까지 연장하게 된다. 병원에 환자로 입원해서 취재를 하고 있던 네이트 호프만(제이 파로아)의 도움을 받지만 상황은 점점 안좋아지기 시작한다.
Set Decoration
전직 권투선수이자 현직 마약 딜러인 브래들리는 마약 거래를 하다 적발되어 감옥으로 호송된다. 하지만 순탄하지 않은 감옥 생활, 그 곳에서 그는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 번 피 끓는 주먹질을 하기 시작한다. 빈스 본의 새로운 연기를 확인할 수 있다. (2018년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Production Design
아버지 의 병원비를 벌기 위하여 리무진 기사 서비스 가업을 물려받은 조니 데이든은 더 이상 창 밖으로 세상을 구경만 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어떻게든 해서 돈을 벌어야만 엄마와 동생과 함께 생계유지를 할 수 있는 게 조니의 현실. 그러던 어느 날 뉴욕 유흥업계의 왕이라 불리는 마크 코헨을 만나게 되고 모든 게 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