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a O'Sullivan

참여 작품

수퍼 소닉 2
Set Designer
강력한 파워의 ‘너클즈’와 함께 돌아온 천재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에 맞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소닉’과 새로운 파트너 ‘테일즈’가 전 세계를 누비는 스피드 액션 블록버스터.
우리 사이 어쩌면
Set Designer
유명 셰프 사샤와 무명 뮤지션 마커스. 어린 시절 친구인 이들이 15년 만에 다시 만난다. 여전히 서로에게 끌리는 두 사람. 하지만, 가까이하기엔 서로 너무 다른걸?
더 프레데터
Assistant Art Director
다른 종의 DNA를 이용해 더욱 영리하고 치명적으로 진화한 외계 빌런 프레데터. 더욱 무자비해진 그의 등장으로 지구는 위협에 휩싸이게 된다. 특수 부대원 출신 퀸은 비밀 정부 미션에 참여 중인 진화생물학자 케이시를 만나게 되고 범죄 전력이 있는 전직 군인들과 함께 프레데터에 맞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알파 : 위대한 여정
Art Direction
2만여 년 전 빙하기 시대에 무리와 함께 사냥을 떠났다가 죽은 것으로 여겨졌던 한 소년이 자신을 공격하려던 무리에서 낙오된 한 늑대를 만난다. 서로 친구가 된 소년과 늑대는 겨울이 닥쳐오기 전에 소년의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험난한 길을 나서는데...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Assistant Art Director
비행기가 눈 덮인 깊은 산 속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난다. 구조대가 올 수 없다는 걸 직감한 유일한 생존자 벤과 알렉스는 살아남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시작한다. [파라다이스 나우]와 [오마르]로 잘 알려진 하니 아부-아사드 감독의 신작 스릴러로 주연은 케이트 윈슬렛이 맡았다.
핫 텁 타임머신
Set Designer
지금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는 남자들이 우연한 기회에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가게 된다는 이야기.
프레디 vs. 제이슨
Assistant Art Director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하던 로리의 집에서 한 친구가 처참하게 살해 당하고, 이 일로 경찰에서 조사를 받던 로리는 잠깐 잠든 사이 이상한 악몽을 꾸게 되는데…. 로리에게 작별 인사도 없이 그녀를 떠나있던 첫사랑 윌, 프레디의 존재를 알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몇 년 동안 정신 병동에 수감되어 있던 그는 뉴스에 난 살인 사건을 통해 그녀의 위험을 직감하고 그녀를 돕기 위해 친구와 함께 병원을 탈출한다. 그 후 로리와 학교 친구들에게 프레디의 존재를 알리지만 이는 오히려 프레디의 힘을 강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고, 평온했던 마을은 피의 공포로 뒤덮이게 된다.
미스터 마구
Art Department Coordinator
큐리스탄의 보석을 박물관에 전시하기로 한 날, 강도들이 보석을 훔쳐간다. FBI와 CIA는 보석을 기증한 미스터 마구(레슬리 닐슨)를 용의자로 의심한다. 그런데 실제 범인은 클로켓의 부하인 모간과 루앤이었다. 루앤의 구애 작전에 속아 넘어간 마구는 루앤이 범인인 줄은 상상도 못한다. 마구와 그의 조카 왈도는 클로켓이 경찰의 추적을 피해가며 보석을 경매하기로 한 현장에 잠입한다. 그러나 마구의 변장은 금방 들통나고 보석 강도 루앤이 보석을 낚아챈다. 루앤의 행선지는 브라질에 있는 오르테가 페루의 별장이다. 페루는 자신의 신부에게 이 보석을 선물하려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