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함께 살게 된 평범한 고등학생 ‘아오이’와 같은 학교 꽃미남 왕자님 ‘슈세이’. 좌충우돌 룸메이트 생활은 어느새 두 사람의 비밀 연애로 변해간다. 어느 날 , 갑자기 등장한 슈세이의 사촌 레온은 슈세이와의 내기를 위해 두 사람의 러브 하우스에서 동거하기 시작하는데… 세 남녀의 기상천외한 한 지붕 아래 아슬아슬 동거가 펼쳐진다!
길게 앞머리를 내린, 친구를 만드는 게 여전히 두려운 ‘오카무라 니논’. 옆집에 이사를 온 ‘키라 유이지’가 자꾸만 신경 쓰이던 어느 날, 우연히 동갑내기 그 남자애의 비밀을 알게 된다. 그러고는 무심코, 365일 함께 있어주겠다고 고백을 하게 되는데… 뜻밖의 고백을 받은 ‘키라 유이지.’ 제법 귀여운 니논을 볼 때면 자꾸만 웃음이 나오더니 어느새 그 여자애의 미래에 자신도 함께 하고 싶어졌다. 결코 좋아하는 마음은 어리지 않은 니논과 유이지, 눈부신 시절의 가장 반짝이는 첫사랑이 시작된다!
고등학교 2학년인 아즈사와 나루미는 삶에 대한 확신도 어떤 야망도 없다. 같은 고등학교에 다니는 하즈키, 타마키, 미카도 존재감이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 이 다섯 명의 소녀들이 댄스 클럽을 결성하여 춤을 추며 유명해진다. 춤을 통해 삶의 기쁨과 자신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는 소녀들의 이야기.
화장이나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살 소녀 ‘카가미 아츠코’. 어느 날 그녀는 거울 요정으로부터 마법의 콤팩트를 받는다. 마법의 콤팩트로 언제든 22살 대학생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지만 비밀이 밝혀지면 더 이상 마법을 사용할 수 없다. ‘아츠코’는 이런 마법의 콤팩트로 좋아하는 화장이나 패션을 즐길 수 있어 신이 난다. 어린 ‘아츠코’는 친구들과 놀러 같 유원지에서 우연히 만난 ‘하야세 나오토’에게 반하게 된다. 다음 날, 어른의 모습으로 백화점을 누비던 ‘아츠코’는 그 곳에서 ‘나오토’와 재회하게 되지만 ‘나오토’는 어른이 된 그녀를 알아보지 못한다. 그런 ‘나오토’는 ‘아츠코’에게 화장품 사용 소감을 물어보고 그녀의 솔직한 평에 호감을 갖게 된다. 결국 ‘아츠코’는 화장품 회사에서 일하는 ‘나오토’의 눈에 들어 그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아츠코’는 화장품 회사에서 일하면서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어른들의 사회를 경험하게 된다. ‘아츠코’는 마법의 콤팩트로 ‘나오토’를 도와주기 위해 애쓰지만 그것이 번번히 위기를 가지고 온다. 자신이 배운 것과 너무나도 다른 어른들의 사회에서 갈팡질팡하는 ‘아츠코’. 하지만 ‘아츠코’는 가장 어린이다운 모습으로 ‘나오토’에게 희망을 주며 그의 사랑을 받게 되는데… 과연 ‘아츠코’는 절대 말하면 안 되는 비밀을 지키며 ‘나오토’와 함께할 수 있을까?
국민적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TV애니메이션의 극장판.카메유에 출현한 수수께끼의 폭탄범을 둘러싸고, 친숙한 료씨들 파출소 멤버의 활약을 그린다. 토모사카 리에가 소리를 연기한 폭탄 처리반등의 신캐릭터에 가세해, 전대미문의 료씨가 영화판만이 가능한 스케일로 대활약. 친숙한 아사쿠사를 시작해 우에노, 긴자와 실제의 거리풍경을 구현한 미술도 볼거리. 시나다 토라조가 경영하는 시나트라 호텔, 고문 변호사 마틴이 인솔하는 시나트라 상회의 악취미한 빌딩이 연달아 폭파되었다.범인은, 변천소승이라고 자칭하는 수수께끼의 폭탄 프로.
쿠즈사에는 FBI에서 폭탄처리 전문가 호시노리사와 파트너 로봇 댄디가 파견된다. 마지못해 리사와 콤비를 이뤄 수사에 임하는 료우츠.그런 때, 칡장수에게 벤텐코조로부터 새로운 범행 예고가 온다.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천재 피아니스트 노다메(우에노 쥬리)와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로 활약중인 치아키(타마키 히로시)는 파리, 빈, 프라하를 오가며 음악에 대한 꿈과 사랑을 키우고 있다. 낯선 도시에서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노다메와 치아키의 알콩달콩한 사랑은 더욱 무르익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