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ry Moen

참여 작품

더 시드
Editor
What starts out as girls weekend away in the Mojave desert becomes a tale of horror, death and alien invasion.
씨 피버
Editor
해양생물의 행동 패턴을 연구하는 ‘시본’은 실습을 위해 어선 ‘니브 킨 오이르’호에 승선한다. 더 큰 수확을 얻기 위해 접근 금지 수역에 진입한 ‘니브 킨 오이르’호는 심해에 서식하던 미지의 생명체와 마주한다. 그 이후부터 선원들 사이에서 열병이 퍼지며 하나둘씩 죽음을 맞기 시작하는데…
Peripheral
Editor
Bobbi Johnson is a young literary sensation facing her difficult second novel. Already dealing with a crazed stalker and her junkie ex-boyfriend, Bobbi is convinced by her publisher to use new smart editing software and finds herself going head-to-head with an artificial intelligence determined to write her book for her.
레전드 갱스터2 크레이스 형제
Editor
영국을 접수하고 세계로 사업을 확장하는 형제, 일급살인사건의 배후로 지목된다. 경찰, 정보기관, 특수팀이 작전을 개시하고 쌍둥이 형제는 전면전을 선포한다. 레전드의 최후를 목격하라!
레전드 갱스터 크레이스 형제
Editor
복서 출신의 쌍둥이 크레이스 형제. 갱스터로 전향하여 런던을 접수하기 시작한다. 주먹에는 주먹, 총에는 총, 폭력에는 폭력 거침없이 전 영국을 장악하는데… 쌍둥이 형제는 레전드가 되었다!
스노우 인 파라다이스
Editor
Hard-hitting character study that's based on the real story of one man's journey to control his violence through religion. It takes us from the blood soaked East End of London to the world of the Islamic whirling dervishes.
컨트롤
Assistant Editor
19세의 어린 나이에 운명적으로 다가온 사랑 데보라와 결혼한 이안 커티스는 낮에는 직업 상담소 직원으로 밤에는 무명 밴드의 리드 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타고난 음악적 재능을 발휘하면서, 본격적으로 '조이 디비전'이라는 밴드를 구성해 활동을 펼친다. 이 후 연이은 앨범 성공과 함께 대중의 쏟아지는 관심을 얻게 된 그는 자연스레 고향인 맨체스터와 가정에서 멀어지고, 공연장에서 만난 여인 아닉과 깊은 사랑에 빠진다. 갑작스런 명성과 또 하나의 사랑 앞에서 혼란스러운 이안에게 공연 도중 찾아온 발작 증세는 무대에 대한 두려움을 가중시키며 그를 괴롭게 만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