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Freesh

참여 작품

데드우드: 더 무비
Sound Re-Recording Mixer
1889년 데드우드 주민들이 다코타의 건국을 기념하기 위해 모인 자리에서 술집 주인과 상원의원이 충돌하게 된다.
The Roman Spring of Mrs. Stone
Sound Re-Recording Mixer
An aging actress' husband dies of a heart attack en route to Rome, where they'd planned to holiday. There, she rents an apartment and, through the Contessa, she meets a young man, with whom she begins an affair.
아담 샌들러의 8 크레이지 나이트
Sound Re-Recording Mixer
33살의 데이비 스톤은 자신이 사는 덕스베리 마을 사람들이 유대인들의 연례축제인 봉헌절 하누카를 즐기는 것이 못마땅하다. 그래서 하누카의 첫 번째 밤에 온갖 사고를 일으킨 그는 결국 경찰에 체포되고 만다. 판사는 그에게 무려 10년형을 선고하는데, 이때 나타난 나이많은 농구 코치 휘트니 듀발이 그의 개과천선을 돕겠다고 약속함으로써 데이비는 풀려난다. 휘트니와 함께 8일간을 함께 보내며 데이비는 하누카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된다.
Murder on the Orient Express
Sound Re-Recording Mixer
Agatha Christie's classic whodunit speeds into the twenty-first century. World-famous sleuth Hercule Poirot has just finished a case in Istanbul and is returning home to London onboard the luxurious Orient Express. But, the train comes to a sudden halt when a rock slide blocks the tracks ahead. And all the thrills of riding the famous train come to a halt when a man discovered dead in his compartment, stabbed nine times. The train is stranded. No one has gotten on or gotten off. That can only mean one thing: the killer is onboard, and it is up to Hercule Poirot to find him. [from imdb.com]
시티즌 X
Sound Re-Recording Mixer
1982년 소련 돈강에서 실제로 있었던 살인사건을 재현한 미스터리 수사물.
시티즌 X
ADR Recordist
1982년 소련 돈강에서 실제로 있었던 살인사건을 재현한 미스터리 수사물.
센세이션
Sound Re-Recording Mixer
신통력을 지닌 여대생 라일라(Lila Reed: 캐리 우러 분)는 버튼 교수(Dr. Ian Burton: 에릭 로버츠 분)의 연구활동을 돕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사물을 통해 물건의 주인의 신상을 떠올려 교수에게 낱낱이 보고하는 것이 그녀가 맡은 일감이다. 첫번째 물건인 스타킹을 보고 라일라는 어떤 여인의 모습을 스치듯이 보게 된다. 두번째 콤팩트에서 라일라는 공포의 여인과 아파트를 떠올리게 되고 소재지를 찾아내 궁금증을 풀려고 한다. 아파트 매니져와 대화 중 그 방에 살던 캐리 라이너라는 여대생이 일년전 목졸려 숨진 살인사건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라일라는 신문기사를 찾아 사건의 전모를 조사한다. 기사에서 캐리와 버튼 교수가 죽기전 함께 지낸 연인사이였음을 알게 된 라일라는 둘의 정사 장면을 환상으로 자주보고 급기야는 교수가 캐리의 목을 조르는 환상까지도 보게 돼 그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미 종결된 캐리의 살인 사건을 담당했던 형사 판델라(Detective Pantella: 론 펄만 분)를 찾아간 라일라는 사건당일 밤 버튼 교수는 플라라는 동료 교수와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리바이가 확실한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라일라의 환상은 거듭되고 계속되던 의심 속에서 그녀의 친구 매리엔(Maryann: 트레이시 니드햄 분)이 목이 졸린 채 숨져 있는 것이 발견된다. 이에 격분한 라일라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버튼 교수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한 치밀한 계획을 꾸미는데.
마스크
Sound Re-Recording Mixer
에지 시(Edge City). 은행에서 단조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던 평범한 은행원 스탠리. 어느날 그는 우연한 기회로 고대 시대의 유물인 마스크를 발견한다. 그런데 이 마스크는 아주 신비로운 힘을 가지고 있다. 스탠리가 마스크를 쓰면 초인적인 힘을 가진 불사신이 된다. 스탠리는 나이트클럽 가수인 티나를 사랑하지만 그녀는 악당 조직 보스의 정부다. 스탠리의 마스크 때문에 여러가지 소동이 일어나고 경찰은 스탠리를 뒤쫓는다. 티나가 보스를 사랑하지도 않으며 빠져나올 기회만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돕는다. 스탠리의 마스크 때문에 일어난 여러가지 소동으로 경찰은 그를 추적하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조직까지 가세, 쫓고 쫓기는 사건이 벌어진다. 조직의 사주를 받은 어느 여기자에 의해 정체가 탄로난 스탠리는 조직에게 마스크를 빼앗기고 조직의 보스는 마스크를 이용하여 도시의 세력을 장악하려하는데…
Babylon 5: The Gathering
Sound Re-Recording Mixer
The first installment of this Emmy award-winning series. A movie based at Babylon 5: a new space station built by Humans. The Vorlon ambassador, Kosh, has been poisoned. It is the new commanding officer's, Jeffrey Sinclair, responsibility to find the culprit. Otherwise the space station will fail in its role to bring all the races together.
딥 커버
ADR Recordist
흑인경찰 러셀 스티븐은 마약전담반을 지원하고 LA의 거물 마약거래상을 표적으로 삼는다. 러셀의 거물 체포 작전은 필사적으로 이루어지고 러셀은 거래상들을 속이기 위해 신분을 위장하고 마약거래에 침투하지만 그 거래를 통해 선과 악의 경계선이 모호해지는 것을 보고 갈등한다.
옥수수 밭의 아이들 2
Sound Re-Recording Mixer
When a tabloid reporter and his son travel to a quiet Midwestern town to investigate a gruesome massacre, they fall victim to a possessed orphan named Mic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