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cey Schroeder

약력

Stacey Schroeder is an American film editor. She's edited films such as Sonic The Hedgehog (2020), Cinderella (2021), The Disaster Artist (2017), and Blockers (2018).

참여 작품

신데렐라
Editor
케이 캐넌('피치 퍼펙트')이 선보이는 '신데렐라'는 고전 동화를 대담하게 재해석한 뮤지컬 영화다. 우리의 야심 넘치는 여주인공(카밀라 카베요)에겐 큰 꿈이 있다. 그녀는 화려한 요정 대모의 도움을 받으며 꿈을 이루기 위해 꿋꿋이 싸워 나간다. '신데렐라'는 이디나 멘젤, 미니 드라이버, 제임스 코든, 니컬러스 갈리친, 빌리 포터, 피어스 브로스넌을 포함한 초호화 배역을 자랑한다.
수퍼 소닉
Editor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굿 걸스 겟 하이
Editor
Two overachieving “good girls” decide to experience all they’ve missed out on in one crazy, unforgettable night prior to their high school graduation.
블로커스
Editor
아빠 미첼(존 시나)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둘 만큼 훌쩍 커버린 딸의 모습을 받아들이기 힘들다. 아쉬운 부모 마음을 모르는 딸 케일라(제랄딘 비스와나탄)와 그의 친구 줄리(캐서린 뉴튼)는 졸업파티를 기점으로 성인이 될 생각에 들떠있을 뿐이다. 미첼과 줄리의 부모는 졸업파티에서 딸들이 벌일 계획에 의심을 품고 만일의 사고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더 디제스터 아티스트
Editor
헐리우드 유명 배우를 꿈꾸지만 소심한 성격으로 무대 위해서 준비한 걸 뽐내지 못하는 배우 지망생 그렉 세스테로 앞에 자신감이 넘치는 배우 지망생 토미 웨소가 나타난다. 같은 꿈을 가지고 급격히 친해진 그렉과 토미는 대스타가 되길 꿈꾸며 LA 로 떠나지만, 끼도 재능도 없고 열정만 있는 두 배우에겐 좀처럼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다. 캐스팅 근처에도 못 가는 토미는 불현듯 더 이상 캐스팅을 기다리지 않고 자신의 영화를 만들겠다고 선언하고, 시나리오 집필부터, 감독, 연기, 600만불에 육박하는 제작비 조달까지 1인 다역을 하며 영화를 완성해낸다.
론리 아일랜드의 팝스타
Editor
팝 슈퍼스타, 코너포리얼은 자신의 새 앨범 판매성적이 부진하자 대형 사고를 치고! 자신의 셀렙 라이프가 무너져내리는 걸 지켜본다. 재기를 위해 뭐든지 하려고 하지만, 단 한가지, 예전에 같이 활동했던 랩 그룹 스타일 보이즈의 재결성만은 하지 않으려 한다.
The Thrilling Adventure Hour Live
Editor
A concert film designed to bring the live Thrilling Adventure Hour experience to those unable to attend a recording of the show was filmed, as a result of the $165,000 that was raised through the show's Kickstarter campa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