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Blanchette

참여 작품

The Cloister
Animation
A nun and a pop star fight over a piece of prime real estate.
아노말리사
Lead Animator
인간이란 무엇일까요? 아픔은 무엇일까요? 산다는 건 무엇일까요? 누구에게나 사랑할 사람이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이런 사랑은 처음 느껴봤어요… 남편이자 아빠 그리고 [고객을 어떻게 대할까]라는 저서로 존경 받는 작가 마이클 스톤은 일상에 찌들어있다. 전문적인 고객서비스에 대한 연설을 위해 신시내티로 출장을 간 프레골리 호텔에서 인생의 반려자가 될지도, 되지 않을 지도 모를 제과회사 세일즈 담당자 리사를 만나면서 자포자기의 권태로운 삶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가능성을 발견한다. 제니퍼 제이슨 리(리사 역), 톰 누난과 데이빗 듈리스(마이클 역)가 목소리 연기를 맡고, 카터 버웰이 감동적인 현악기 음악을 선사한다. 찰리 카우프만과 듀크 존슨 ( 에피소드)의 놀라운 상상력에서 비롯된 아름답도록 부드럽고 터무니없이 유머러스한, 한 남자의 긴 밤 동안 펼쳐지는 꿈같은 스톱모션 여행이 펼쳐진다.
헬 앤 백
Animation
실수로 지옥으로 들어간 친구 커트(롭 리글)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지옥행을 택한 디마(밀라 쿠니스)와 레미(닉 스워드슨)의 코미디 애니메이션
Creamen
Lead Animator
An animated short about four flavors of ice cream in an ice cream cart in a park. Where being popular can lead to your early demise. As can Global Warming which is what this short is about.
파라노만
Animation
남들과는 다른 능력을 지닌 노만은 유령을 보고 그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소년! 그러던 어느 날, 죽은 할아버지로부터 오랫동안 잠들어 있던 마녀가 곧 깨어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모두를 구할 사람은 바로 자신 뿐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아니다 다를까, 조금은 엉뚱한 좀비들과 비밀을 한 가득 숨긴 마녀가 마을을 습격해 오는데…
플라잉 머신 3D
Animation
런던의 미혼모인 조지는 그녀의 아이들 제인과 프래드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랑랑이 공연하는 애니메이션 콘서트에 함께 참석합니다. 쇼팽의 에튀드 피아노곡을 배경으로 한 애니메이션은 폴란드를 떠나 영국으로 일자리를 찾아 떠난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친척집에 남겨진 애나의 스토리로서, 쓰레기장에서 발견된 오래된 피아노가 마술의 플라잉 머신으로 변하면서 동갑내기 사촌 칩칩 과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환상적인 3D 애니메이션 유럽 음악 여행이 시작 됩니다. 랑랑 의 피아노 3D 애니메이션 공연 직 후 조지의 자녀 제인과 프래드는 랑랑의 싸인을 받기 위하여 분주하며, 조지는 급한 업무전화 통화 후 자신의 자녀들이 없어진 것을 알게 됩니다. 슈퍼스타 랑랑 은 조지에게 아이들을 찾기 위하여는 자신의 피아노에 연결된 망원경으로 아이들의 위치를 확인하여야 한다고 전하며, 망원경을 확인한 순간 조지는 랑랑이 공연하였던 애니메이션의 플라잉 머신을 타고 아이들을 찾아가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The Magic Piano
Animation
3-D puppet animation adventure about two kids from Warsaw in Poland who discover an old piano in amongst a pile of junk that transforms into a magical flying machine. The kids, Anna and her cousin Chip Chip, use the Flying Machine to fly across Europe to find Anna's father in London. Before it happens, they have to learn how to fly the magical machine... On their way they have to navigate an obstacle course of hot air-balloons, swoop into Paris on a mission of the flying machine, weather a fierce storm in the English Channel, and with sunset fast approaching find dad in the big darkening city of London. Before they reach him they are torn from the flying machine by a magic storm, and find themselves back in the pile of junk in Warsaw. However maybe the Dad saw something in the stormy skies of London, because the next day he comes home to his daughter.
코렐라인: 비밀의 문
Animation
새로운 집으로 이사해 모든 것이 낯선 코렐라인은 부모님도 일 때문에 바쁘자, 혼자 집안을 돌아다니던 중 숨겨진 작은 문을 발견한다. 그날 밤 우연히 문을 열어 본 코렐라인은 그 문을 통해 또 다른 세계로 가게 되고, 상상으로만 생각하던 모든 것이 다 실현되는 또 다른 세계에 점점 마음을 뺏기게 된다. 이 곳에는 단추 눈을 한 가족, 친구, 이웃 등 모든 사람이 자신의 말을 들어주는, 신나고 완벽한 세상인 것. 그러나 이 곳에 머물기 위해 필요한 무시무시하고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 코렐라인은 현실의 세계로 돌아가려 하지만, 또 다른 세계의 엄마는 이를 막기 위해 본색을 드러낸다. 과연 코렐라인은 현실의 세계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Disaster!
Animation
A spoof of disaster films, an asteroid is coming towards earth and Harry Bottoms is in charge of saving us all...again...
토이 스토리
Animation
카우보이 인형 우디는 꼬마 주인인 앤디의 가장 사랑받는 장난감이다. 그러나 어느날 버즈라는 새로운 장난감이 등장한다. 버즈는 최신형 장난감으로 레이저 빔 등의 첨단장비를 갖추고 있으나, 버즈는 자신이 장난감임을 인식하지 못하고 자신이 우주에서 온 전사이며 자신이 갖춘 장비로 하늘을 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버즈의 허상을 상처받지 않고 인식시켜 주려는 우디와 친구들. 그러나 뜻밖의 사고가 일어난다. 옆집 개에게 버즈가 납치당하고 이런 버즈를 구하기 위해 우디와 친구들은 구조대를 조직해 버즈를 구하러 가는데...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Animation
1년에 한 번 할로윈 축제를 위해서 사는 할로윈 마을의 리더인 잭은 해골 귀신이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할로윈을 준비해야 하는 잭은 반복되는 일상에 염증을 느낀다. 어느 날 잭은 우연히 할로윈 마을을 벗어나 크리스마스 마을에 도착한다. 할로윈 마을과는 판이하게 다른 크리스마스 마을을 보고 잭은 할로윈 마을에서 크리스마스 축제를 맡기로 한다. 잭과 그의 일당은 산타를 납치하고 산타 대신 해골이나 거미, 뱀 등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해서 아이들에게 나누어주지만, 크리스마스의 들뜬 기분은 사라지고 온통 소동만 일어나는데...
쥬라기 공원
Visual Effects
코스타리카 서해안의 한 섬에 세워진 테마 파크 쥬라기 공원. 최신 복제 기술로 살아난 공룡들이 활보하는 이곳에 공룡학자를 비롯한 각계의 전문가가 일반 공개에 앞서 정밀 안전 진단을 위한 투어에 나선다. 그러나 최첨단 컴퓨터 시스템으로 철저히 통제되고 있는 공룡들이 예기치 않은 사고로 폭주하게 되고, 여기에 설상가상으로 태풍까지 몰려오면서 일행들의 투어는 순식간에 생존을 위한 사투의 현장으로 뒤바뀌는데...
The Clean Club
Animation Director
Talking germs and objects teach kids the importance of proper hygiene.
로봇 족스
Animation
'로봇 족스'란 120피트의 거대한 로봇을 조종하는 국가 챔피언을 말하는 단어. 세계3차대전이었던 핵전쟁으로 지구는 황폐화되고 군사력으로 영토분쟁을 해결할 수 없게 되자 강대국 챔피언 간에 생사를 건 대결이 시작된다.
I Go Pogo
Animation
Pogo Possum is finagled into running for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in this stop motion animated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