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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llowing “the life in the kitchen of a vast New York City restaurant where all the cultures of the world mix during the lunchtime ru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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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5년 멕시코에서 실제로 발생했던 국립 인류학박물관의 도난 사건에서 영감을 얻었다. 의사 아버지를 둔 부유층 자제 후안은 차일피일 졸업을 미루며 부모 집에 얹혀산다. 후안은 친구인 윌슨과 함께 박물관의 고대유물을 훔치기로 작정하고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어설프기 짝이 없는 두 사람이지만 절도 계획만큼은 치밀하기 그지없고 계획은 성공으로 이어진다.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이 주연과 제작총괄로 참여한 "박물관 도적단"은 루이즈팔라시오스의 모든 장기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소위 ‘루저’라 불리는 두 젊은이의 절도는 재기 넘치는 코미디와 하이스트 영화의 장르적 재미를 따라가는 듯하다가도 이내 가족 드라마와 블랙코미디, 80년대 레트로풍의 이미지를 경유한 멜랑콜리와 절묘하게 결합한다. 자칫 산만한 나열로 그칠 수 있는 다양한 관심과 스타일을 묶어내는 세련된 프로덕션과 연출은 감독의 차기작을 기대하게끔 한다. 2018년 베를린영화제 각본상 수상작. (박진형/2018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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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나가는 산부인과 의사 클라라. 미모에 능력까지 완벽한데 제대로 된 연애를 못 하는 게 문제. 부모님 결혼식에 동료를 남친이라며 데려갔다가 전 남친과 딱 마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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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Alonso Ruizpalacios’ bracing and stylish film, security guards in an armoured van try to manage the stress that comes from being close to a pile of cash in Mexico City. The team’s stability is imperilled when one member nears his boiling 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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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 amidst the 1999 student strikes in Mexico City, this coming-of-age tale finds two brothers venturing through the city in a sentimental search for an aging legendary musician. Shot in black-and-white, Güeros brims with youthful exuber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