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manuel Augeard

참여 작품

오버도즈
Sound Editor
툴루즈 경찰서의 사라 벨라이슈 경감은 파리에서 온 리샤르 크로스 반장의 지휘하에 긴밀하게 얽힌 두 10대의 살인 사건을 수사한다. 상반되는 수사 방식에도 범인을 찾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합동 수사를 벌여야 하는 사라와 리샤르는 스페인과 프랑스에서 시간에 쫓기는 싸움을 벌인다.
칸디샤
Sound Supervisor
폐허가 된 아파트에서 그래피티 작업을 하던 세 절친 아멜리, 빈투, 모르자나는 벽에서 칸디샤라는 이름을 발견한다. 이름을 알아본 모르자나는 칸디샤가 모로코 민담에 등장하며 소환한 여자의 복수를 하는 강력한 악령이라고 설명한다. 얼마 후 전 남친에게 폭행당한 아멜리는 모르자나의 얘기를 떠올리곤 두려움과 분노 끝에 충동적으로 칸디샤를 소환한다. 다음 날 전 남친은 시체로 발견된다. 전설은 사실이었고 이제 칸디샤는 살육을 이어나간다
더 파일럿
Sound Editor
프랑스의 드론팀 부대원 다니엘은 2년 동안 군에서 쫓던 말리의 지도자인 디알로의 단서를 잡게 돼 예정에 없던 비상근무를 하게 된다. 다니엘의 아내와 아이가 그를 보기 위해 말리까지 6시간 비행을 하고 왔지만 경호원을 불러 먼저 호텔로 보내는데, 디알로를 목표로 접근하던 중 아내를 데리고 있다는 섬뜩한 문자가 오며 순식간의 다니엘의 가족은 테러리스트에게 인질로 잡히고 만다.
더 모닝 에프터
Sound Editor
Fed up with her cheating husband, Louise, 45, takes off for a weekend in Corsica. But after a wild night of unbridled passion with a man who winds up dead, Louise is unwittingly mistaken for his secret, longtime girlfriend by his Corsican fearsome but loving mother.
이스케이프 런
Supervising Sound Editor
아동 심리학자 ‘메리’는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인해 남편을 잃고 하나뿐인 아들마저 식물인간 판정을 받는다. 아들의 간호를 위해 집에서 아이들의 상담을 시작한 ‘메리’. 그런 그녀의 앞에 청각 장애를 지닌 아이 ‘톰’이 나타나고 상담을 반복하며 긴밀한 관계를 맺어갈수록 ‘메리’의 주변에는 섬뜩한 존재가 느껴지기 시작하는데…
더 피라미드
Sound Designer
피라미드를 탐사하던 팀이 의문의 사고와 초자연적인 존재에 의해 모두 죽음을 맞는다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매니악: 슬픈 살인의 기록
Sound Designer
아름다움을 영원히 갖고 싶은 슬픈 살인자 이야기 어릴 적 어머니를 잃고 아름다운 여성에 대한 두려움과 동시에 소유하고자 하는 집착을 보이는 외로운 마네킹 복원가 프랭크(일라이저 우드). 어느 날, 프랑스 출신의 매혹적인 사진 작가 애나(노라 아르네제더)를 만나게 되면서 그의 삶에도 빛이 돌기 시작한다. 하지만 프랭크는 점차 애나에 대한 욕망이 커져만 가고... 한편, 아름다운 여성들이 잔혹한 방법으로 아름다움을 빼앗긴 채 시체로 발견되는 살인 사건이 연이어 일어나는데…
엑스텐션
Sound Mixer
고립된 대지 위에 선 외딴집. 메리가 친구 알렉스의 집을 방문한다. 도착 첫날 밤, 피에 굶주려 거리를 배회하던 의문의 남자가 집에 찾아오고 알렉스의 가족은 모두 살해된다. 알렉스를 데리고 어디론가 떠나는 살인마. 메리는 알렉스를 구하기 위해 그를 뒤따른다. 처절한 싸움 끝에 그를 죽이고, 알렉스를 구한 메리. 하지만, 알렉스는 미친 듯이 칼을 휘두르며 그녀를 거부한다. "저리가, 니가 우리 가족을 죽였어!" 도대체, 누가 살인자인가? 두 소녀와 한 남자, 세 사람의 1:1 지능살인, 그 비밀은 무엇일까?
Naturally
Thanks
A modest and run-of-the mill early-middle aged couple, Sandra and Benoit, travel to a vacation house in southern France, to spend some holidays with friends. When they arrive, they find that all their companions live completely according to nature; that is all are nudists.
로망스
Sound Editor
잘 생긴 모델 폴(사가모르 스테브냉)과 동거하는 여교사 마리(카롤린 뒤세)는 폴이 자아도취에 빠져 그녀와의 섹스를 거부하자 다른 남자 상대를 찾아 나선다. 정력의 화신 같은, 대단한 성기를 지닌 파올로(로코 시프레디)와 만나 성교한 마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마음을 주지 않는다. 두 번째 상대인 학교 교장 로베르는 수많은 여자를 정복했다고 으시대는 역겨운 중년 남자지만 그가 제시하는 변태 성교의 세계에 마리는 빠져든다.
Perfect Love
Sound Editor
A teenage girl helps investigators reconstruct her mother's murder.
Attention fragile
Sound Editor
September, 1986. Alice and Martin are 17 years old. They come from provinces to Montesquieu high school in the capital. Like many youngs of their age, born in the 70s and nostalgic of a too comfortable childhood, they progress carefully in life. While Alice and Martin are finding their footing, demonstrations against the Devaquet law and the tragic death of Malik Oussekine are happening.
잃어버린 아이들의 도시
ADR Editor
한 과학자에 의해 만들어진 인간인 크랭크는 완벽한 인간이 아닌 조로증 환자이다. 크랭크는 꿈을 꾸기 위해서 아이들을 유괴해서 그들을 꿈을 훔치고 있다. 남자는 차력 등의 재주를 보여주는 힘이 장사인 광대로 크랭크에게 잡혀간 동생을 찾기 위해 어린 도둑 일당인 미에트와 함께 크랭크의 본거지인 '잃어버린 아이들의 도시'에 도착한다. 거기에는 난장이 비스마스 부인과 실패한 복제인간들이 크랭크의 지배하에 아이들을 납치해와 그들의 꿈을 훔치고 있다. 그러나 아이들은 크랭크를 무서워해서 언제나 악몽만을 꾸게 된다. '잃어버린 아이들의 도시'에 도착한 남자는 그와 함께온 몇명의 아이들과 함께 탈출을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