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ine Foresta

참여 작품

Off Beat
E.S. Lieutenant
Joe Gower's job is skating through library shelves, fetching books. A police officer/friend of his is chosen to participate in a charity dance performance. Gower agrees to take his place in the show by posing as a police officer. He falls for a female officer in the show and gets into various scrapes with fellow cops and also crooks. And he dances.
Out of the Darkness
Assistant Unit Manager
A gripping thriller telling the true story of the hunt and capture of David Berkowitz, a.k.a. "Son of Sam" — the infamous serial killer who stalked New York in the 70s.
도시의 제왕
Ernie Fallacci
뉴욕의 마약 전담 형사로 활동했던 실제 인물 로버트 루치의 삶을 다룬 로버트 데일리의 책을 영화화한 작품. 단독 수사를 포함하여 모든 권한을 부여받고 있기 때문에 도시의 제왕이라고 불리워지고 모두가 부러워하는 뉴욕 시경 특수부 마약과의 형사인 주인공은 이태리계인 독실한 크리스챤으로써 성장했기 때문에 의식의 저변에서 양심의 자극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이때 지방검사 고노의 지휘로 경찰내의 부패 공무원 색출이 시작된다. 그는 이 조사위원 회원이 되어 친한 친구들을 조사하지 않으면 안된다.
뜨거운 오후
Carmine
1972년 8월 22일, 아침부터 폭염이 내리쬐는 뉴욕, 써니는 샐, 스티브와 함께 은행을 털기로 하고 은행 문 닫을 시간에 맞춰 총을 들고 들어간다. 그러나 스티브는 두려운 마음에 일을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가고 남은 써니와 샐은 은행 직원들을 총으로 위협하여 돈을 챙긴다. 마침 그 은행에선 돈을 모두 본사에 보내고 난 후라 남은 돈이 없자 실망한 써니는 모든 출납 창구를 뒤지게 되고 시간은 점점 흐르게 된다. 출납계에 있는 돈을 챙긴 써니는 출납 장부를 태우고 그 연기를 본 보험 회사원이 은행으로 오지만 지점장이 둘러대어 돌려보내긴 하지만, 마침내 경찰들이 몰려오고 은행안에 갇히게 된 써니와 샐은 은행 직원들을 인질로 삼아 비행기를 요구해서 다른 나라로 떠날 결심을 하는데.
대부 2
Policeman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
지하의 하이젝킹
Train Expediter
무장을 한 코트 차림의 남자들에 의해 손님을 가득 실은 지하철이 납치된다. 그들은 지하철 본부로 연락해서 승객들의 목숨의 댓가로 현금 백만불을 요구한다. 그리고 승객 두 명을 그 자리에서 사살한다. 이에 경찰은 백만불을 건네주고 거기다 속수무책으로 범인들을 놓친다. 범인들은 속임수를 쓰기 위해 자신들은 하차하고 지하철 브레이크를 파괴한다. 경찰은 이제 범인들을 잡아야하고 위험에 빠진 승객들도 구출해야 한다. 하지만 그 안에는 한 명의 영웅, 지하철의 도사 가버가 이 범인을 따라 추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