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opher John Fields

Christopher John Fields

출생 : 1956-09-23, New York City, New York, United States

약력

Christopher John Fields (born September 23, 1956) is a Los Angeles-based director, teacher, and actor.

프로필 사진

Christopher John Fields

참여 작품

The Curse Of Denton Rose
Writer
A computer analyst suddenly finds himself the focus of Hollywood elites after creating a character that goes viral online in the early days of internet video. After reaching the top he finds himself where he started and contemplates the meaning of success and the value of his own art. Securing a top Hollywood agent, promise of starring in a DreamWorks Film and his own TV show a true story.
부기맨 2
Detective
로라는 어린 시절 부모님이 잔혹하게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살인범은 잡히지 않았고 그녀는 살인마를 부기맨이라고 생각한다. 10년이 지나 성인이 된 로라는 부기맨의 공포에서 벗어나고자 정신병원에서 치료를 받는다. 하지만 로라가 치료를 받기 시작할 무렵부터 알 수 없는 사고로 사람들이 죽임을 당하기 시작한다. 로라는 부기맨이 다시 나타났음을 직감하고 살기위한 처절한 싸움을 시작한다.
조디악
Copy Editor #4
1969년 8월, 샌프란시스코의 신문사들에 조디악이라 자칭하는 연쇄살인범의 편지가 배달된다. 자신이 저지른 살인을 상술한 그 편지는 동봉한 암호문을 신문에 싣지 않으면 추가살인을 저지르겠다는 경고로 끝난다. 편지와 암호문이 공개되자 샌프란시스코 일대는 충격에 휩싸인다. 형사인 데이빗(마크 러팔로)과 빌(앤서니 에드워즈), 신문사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사건 기자 폴(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전력을 기울여 각각 사건 해결과 추리에 나선다. 그러나 가장 끈질지게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헤매는 사람은 경찰도 기자도 아닌, 시사만평가 로버트(제이크 질렌홀)이다.
파이트 클럽
Proprietor of Dry Cleaners
자동차 회사의 리콜 심사관으로 일하는 주인공(에드워드 노튼)은 일상의 무료함과 공허함 속에서 늘 새로운 탈출을 꿈꾼다. 그는 비행기에서 자신을 비누 제조업자라고 소개하는 타일러 더든(브래드 피트)을 만난다. 집에 돌아온 주인공은 아파트가 누군가에 의해 폭파되었음을 발견하고, 타일러에게 도움을 청해 함께 생활하게 된다. 어느 날 밤 타일러는 주인공에게 자신을 때려달라고 부탁한다. 사람은 싸워봐야 진정한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결국 이들은 매주 토요일 밤 술집 지하에서 맨주먹으로 격투를 벌이는 파이트 클럽을 결성하기에 이르는데...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Scandal of 1920
George White
In the twenty-first film in the series, in 1920's New York, twenty-year-old Indiana Jones is working backstage at George White's Scandals. Having just arrived in the Big Apple, Indy manages to woo no less than three girls in as many days: singer Peggy, poet Kate and socialite Gloria. He manages to get Peggy a song to sing by his good friend George Gershwin, Kate and her friends at the Vicious circle will review the show and Gloria's father helps out to back the show when White needs financial help.
Max Q: Emergency Landing
Elliot Henschel
A shuttle is launched into space to release a new satellite. When an explosion occurs the crew has to think of a way to get back to Earth without atmospheric pressure (max q) crushing the damaged shuttle.
The Devil's Child
Father Domenico
A woman's mother makes a last-minute deal with the Devil to save her daughter's life, not realizing that her daughter's life is her stake. The daughter lives but with no chance of children. 20 years later, she mysteriously becomes pregnant after meeting a dashing stranger. Yet people are dying around her...
더 게임
Detective Boyle
천재적인 금융가로 냉철한 성격을 가진 사업가 니콜라스 반 오튼(마이클 더글라스)은 그의 생일날 동생 콘라드(숀 펜)로부터 이상한 게임 안내장을 받게된다. 이 후, 니콜라스는 규칙과 방향도 모른 채 계속 이어지는 이상한 사건들에 대하여 당황하게 되고 게임은 점점 깊은 수렁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Museum of Love
Ron
Dumped by his girlfriend, a young unemployed actor decides to transform his house into a "museum" of their relationship.
Seduced by Madness: The Diane Borchardt Story
District Attorney
True crime story of a Wisconsin teacher's aide who hired teenaged students to murder her estranged husband.
The Making of a Hollywood Madam
Jim Starke
The real-life California family doctor -- facing a jail sentence for money laundering and tax evasion -- recalls the events leading to the arrest of his notorious daughter, Hollywood madam Heidi Fleiss.
아폴로 13
Booster White
1969년 아폴로 11호가 인류 최초의 달 착륙에 성공 이후 1 년 뒤, 아폴로 13호가 발사된다. 새턴 5호 로켓에 실린 아폴로 13호는 어마어마한 화염을 일으키며 하늘로 솟아오르지만, 모의 비행 때부터 불길한 조짐을 보였던 아폴로 13호는 우주에 나간 후 산소통과 연료 탱크가 유실되고 자동유도 장치마저 꺼지는 절대절명의 위기를 맞는다. 휴스턴 기지에 수천 명의 전문가가 모여 승무원의 무사귀환을 논의하는 가운데 졸지에 우주 미아가 된 아폴로 13호의 세 우주 비행사는 극도의 두려움을 느끼며 어둠과 추위에 이겨나가려 하는데...
Witch Hunt
Lt. Morris Bradbury
Magic and murder connect an actress, a private eye, a senator and a witch in 1950s Hollywood.
스타게이트
Freeman
어느날, 이집트 사막의 한 가운데에서 신비한 원형의 인공물이 발견된다. 그 후, 고대 이집트의 피라미드 연구 전문가인 청년 학자 잭슨(Dr. Daniel Jackson: 제임스 스페이더 분)은 연구발표회를 갖지만 너무 급진전한 논리로 학계에서 인정을 받지 못한다. 그의 연구에 관심을 보인 것은 뜻밖에도 공군특수 연구소. 그곳 비밀 지하 기지에는 이집트 사막에서 발견된 원형 인공물을 연구 중이었다. 공군은 잭슨의 머리로 마침내 그것이 4차원 세계로 갈 수 있는 물체임을 알고 '스타게이트'로 명명한다. 잭슨은 여행의 목적도 잘 모르는 채 오닐 대령(Colonel Jonathan "Jack" O'Neil: 커트 러셀 분)이 이끄는 특수대원들과 함께 4차원 세계로 들어가 사막으로 된 낯선 위성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그 옛날 외계 생명체가 지구로 와서 스스로를 고대 이집트의 신인 '라'(Ra: 제이 데이비슨 분)로 위장하고 이집트인들을 데려다 노예로 부리고 있었다. 잭슨과 오닐은 노예들을 설득하여 라에게 도전하도록 만든다. 위기를 느낀 라는 가공할 폭탄을 지구로 보내서 지구를 파멸시키려고 하지만 오닐의 방해로 실패하자 피라미드 우주선을 타고 도망친다. 잭슨은 그 가공할 무기를 피라미드 위성에 폭발시켜 라를 처치하고 노예들을 해방시킨다.
앤 더 밴드 플레이드 온
Lawyer
The story of the discovery of the AIDS epidemic and the political infighting of the scientific community hampering the early fight with it.
쥬라기 공원
Volunteer #1
코스타리카 서해안의 한 섬에 세워진 테마 파크 쥬라기 공원. 최신 복제 기술로 살아난 공룡들이 활보하는 이곳에 공룡학자를 비롯한 각계의 전문가가 일반 공개에 앞서 정밀 안전 진단을 위한 투어에 나선다. 그러나 최첨단 컴퓨터 시스템으로 철저히 통제되고 있는 공룡들이 예기치 않은 사고로 폭주하게 되고, 여기에 설상가상으로 태풍까지 몰려오면서 일행들의 투어는 순식간에 생존을 위한 사투의 현장으로 뒤바뀌는데...
Indecency
Chris
Thriller about three friends who work in an advertising agency, one of whom has a nervous breakdown. Upon her recovery, she embarks upon an affair with her former employer's husband, with deadly consequences.
총을 든 내 아내
Brown
예쁘지만 내성적인 도서관 사서 베티 루(페넬로페 앤 밀러)는 소도시 생활이 지겹다. 그녀의 남편인 경찰 알렉스(에릭 탈 분)는 그녀를 무시하고, 그녀의 친구들은 서로 헐뜯기 바쁘다. 그러던 중, 살인 사건이 마을을 뒤흔들고 베티 루는 우연히 살인에 씌여진 무기를 줍게 된다. 그녀는 남편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 자신이 범죄를 저질렀다고 거짓말을 하게 되고 그녀는 유명해진다. 이제 베티 루는 새로 얻은 자신감과 유명세를 이용하여 살인 사건의 베일을 벗겨야 하는데..
에이리언 3
Daniel Rains
리플리와 2명의 생존가 잠들어있는 타임 캡술은 지구로 귀환 중이다. 하지만 이미 에일리언이 침입하게 되어 화재가 나자 리플리를 포함한 생존자들은 구명선에 타고 근처에 있는 광석 제련 설비를 갖춘 Y-염색체 이상범죄자 수용소인 피오리나 161 혹성에 비상 착륙한다. 혹성은 웨이랜드-유타니 노동 교도소 161이라는 범죄자들의 유배지로 사용되는데, 에일리언에 의해 그곳에 살고 있는 개의 몸에서 새끼가 부화된다. 들짐승같이 행동하는 에일리언에 의해 수용인들이 하나 둘 죽어가고, 리플리는 유배되어 있는 25명의 범죄자들과 같이 이 괴물을 잡기로 하는데...
야곱의 사다리
Field Medic
베트남의 한 전적지. 전우들끼리 농담을 주고 받는데서부터 시작된다. 갑자기 공격 명령이 떨어지고 병사들은 갑작스런 전투에 우왕좌왕한다. 전투 중에 제이콥(팀 로빈스 분)은 칼에 찔려 정신을 잃고만다. 20년 후 뉴욕, 제이콥은 지하철 안에서 눈을 뜬다. 텅빈 지하철 속을 헤매고 다니지만 승객들은 그에게 눈길조차 돌리지 않는다. 열차에서 내리려는 그의 눈 앞에 한 여인에게 달려있는 황금빛 꼬리가 발견되고 자신을 둘러싼 괴물의 존재를 인식하기 시작한다. 지하철에서 겪은 공포의 순간 이후 베트남에서의 악몽은 현실의 삶을 지배한다. 아들의 죽음과 전우들의 환상 등이 제이콥의 정신세계를 지배하고 끔찍한 강박관념에 시달린다. 자신을 짓누르는 상화에서 벗어나기 위해 과거의 전우들을 찾아 나서지만 그들의 갑작스런 사고만을 알게 될 뿐이다. 심상치 않은 징후들 속에서 제이콥은 자신과 베트남 참전 당시의 부대에 어떤 거대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음을 느끼고 진실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곳곳에서 미스테리만이 발견되고 괴물의 존재, 악령의 환영들이 그를 둘러싼다. 과연 제이콥을 둘러싼 미 국방부의 비밀과 그의 삶과 죽음은 어떻게 연관된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