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e J. Santillan Jr.

약력

Maxie J. Santillan Jr. is an actor-

참여 작품

장 총을 든 수녀
Mr. Foo
죽음의 문턱에서 신의 특별한 계시를 받은 수녀 사라는 갱단에게 납치됐던 수녀 버스에서 마약을 훔친 한 명의 수녀 때문에 잔인한 살인사건이 일어났던 현장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생존자다.마약을 훔친 동료 수녀를 포함하여 그녀 주변의 수녀들은 모두 살해 당했고, 그녀는 그들에게 붙잡힌 채 성매매 업소로 팔려가게 된다. 그 곳에서 강제로 마약을 맞고 성 노리개가 되는 사라. 결국 약물중독으로 죽을 위기에 처하고, 그 곳의 주치의에 의해 간신히 목숨을 구한다. 그렇게 그녀는 신의 특별한 계시로 다시 태어난다. 그리고 1년 뒤, 자신에게 내려진 신의 계시를 실천하기 위한 그녀의 잔인한 복수가 시작 되는데...
Mutant Vampire Zombies from the 'Hood!
MUTANT VAMPIRE ZOMBIES FROM THE 'HOOD! follows an unlikely group of inner-city survivors who fight to flee a city now free of gang-bangers, but infested with blood-sucking, sex-starved zombies instead. C. Thomas Howell plays the last man standing in the L.A.P.D. who must team up with the survivors of two rival street gangs as they fight their way across the city to the home of a brilliant scientist and his beautiful and brilliant daughter.
Everything Will Happen Before You Die
Monk
Former party boy Edgar is finally ready to settle down. He's got a thriving T-shirt design business and is about to get married, but on his wedding day, his best friend tempts him into a day-long binge in Los Angeles.
보글보글 스폰지밥
Gummy the Pirate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평화로운 세상인 ‘비키니 보톰’은 스폰지 밥의 삶의 터전이다. 그러나 그의 아늑한 보금자릴 떠나 새로운 모험을 하여야 할 운명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것은 바로 도단 당한 넵튠 왕의 왕관을 다시 찾아내야 하는 거국적인 임무를 수행하여야 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우연치 않게 ‘스폰지 밥’이 근무하는 회사의 사장이 도둑으로 몰리게 되고 ‘스폰지 밥’은 왕관도 구하면서 동시에 그의 사장도 위기에서 구하여 하는 엄청난 도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우리의 영웅 ‘스폰지 밥’과 그의 영원한 친구 ‘스타피시 패트릭’ 그리고 사장은 거사를 이루기 위하여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미지의 바다를 향하여 용감하게 돌진하게 되는데…….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
Maximo: Barbossa's Crew
잭 스패로우는 10년 전의 반란 사건으로 자신의 배 블랙펄을 빼앗긴 해적 선장이다. 혼자 대양을 떠돌던 그는 자메이카의 로열포트에 이르러 유령선처럼 변해버린 블랙펄과 재회하게 된다. 아즈텍의 황금을 훔친 블랙펄의 선원들은 영원히 죽지 못하는 저주에 걸린 처지. 보물을 모두 제자리에 돌려놓고 피의 제물을 바쳐야만 고대 신들이 내린 저주를 풀 수 있다. 그들은 로열포트를 습격해 아즈텍의 마지막 목걸이를 가진 총독의 딸 엘리자베스를 납치하고, 엘리자베스를 사랑하는 어린 시절 친구 윌과 스패로우는 그 뒤를 쫓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