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ick Carlyle

Patrick Carlyle

프로필 사진

Patrick Carlyle
Patrick Carlyle

참여 작품

레이디스 나잇
Patrick
대학 시절 절친들이 상원 후보자인 제시카의 결혼 전 처녀 파티를 즐기려 마이애미로 향하고 고용한 남성 스트리퍼가 사고로 죽게 되고 강도들에게 위협을 당하며 모든 일들을 헤쳐나가는 내용의 이야기.
Playing Doctor
Roger
A child takes the classic kiddie game of 'Playing Doctor' a little too literally.
웨딩 링어
Andrew
결혼식을 앞둔 더그 해리스(조시 개드)는 친구들에게 들러리를 부탁하지만 전부 거절을 당한다. 예비신부 그레첸의 닦달에 다급해진 그는 얼떨결에 ‘빅 밋첨’이라는 가상의 친구를 꾸며내 위기를 모면한다. 더그가 안쓰러운 웨딩 플래너는 들러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미 칼라한(케빈 하트)을 소개시켜준다. 지미는 신랑에 대한 자신의 거짓 찬사에 신부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는 선의의 결혼 사기극을 시작했던 인물. 더그는 잦은 이사 때문에 친..
몬스터 대학교
Additional Voices (voice)
매사에 열심이지만 이론만 빠삭한 마이크와 무늬만 엄친아인 허세 몬스터 설리는 몬스터 주식회사 입사의 꿈을 안고 취업 100% 보장 특성화 대학 몬스터 대학교에 입학한다. 하지만 성격도 재능도 정반대인 둘은 첫날부터 삐걱거리며 급기야는 개교이래 최악의 라이벌이 되고야 만다. 하지만 그들이 힘을 합쳐야 하는 순간이 찾아온다. 부푼 꿈을 안고 몬스터 대학교에 진학한 그들이 전공 퇴출 위기에 몰리면서, 교내 겁주기 대회에 팀을 이뤄 출전하기로 한 것. 그렇게 그들은 엄한 학장의 경계 속에 최약체 팀으로 대회에 나선다. 하지만 초반의 실수를 딛고 이내 승승장구하며 교내의 영웅으로 떠오르기 시작한다.
Here Build Your Homes
Owen
Six young people head up to a cabin in the woods of Northern California for a rustic Independence Day retreat, only to find themselves going through their own personal crucibles at the threshold of adulthood.
So Long, Lonesome
Ryan
An experimental odyssey into the depths of a young man’s grief over his lost love, “So Long, Lonesome” captures the turbulent romance of Ryan and Angie — a pair of twentysomething Angelenos destined for self-destruction — as a hallucinatory kaleidoscope of passion, delusion & me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