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N. Green

출생 : 1970-08-16, California, USA

참여 작품

완벽한 크리스천 여친 대작전
Director of Photography
항상 남자친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던 여주인공. 어느 날 카페에서 우연히 이상형을 만나게 된다. 친구와 지인이었던 그는 알고 보니 집짓기 봉사 단체 관리자로 이사온 것. 그와 가까워지기 위해 봉사 단체에 가입하게 되고 그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기독교인 그의 마음을 사기 위해 최대한 기독교인 척하는 그녀가 그 과정에서 진정한 크리스천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A Sunday Horse
Director of Photography
After a near-fatal accident, on a horse the experts thought was nothing special, a determined rider from the wrong side of the tracks defies all the odds to pursue her dreams of winning a national jumping championship.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3D
Camera Operator
1974년에 일어난 첫번째 전기톱 대학살 사건 후, 소이여 가족을 의심한 마을 사람들은 그 집을 태워 소이여 가족 사람들을 모두 죽인다. 몇십년 후, 헤더라는 여성은 자신이 할머니로부터 텍사스의 땅을 물려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헤더는 친구들과 함께 그녀의 뿌리를 찾아 텍사스로 간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이 물려받은 집의 지하에 숨은 공포스러운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암살 리스트
Camera Operator
대기업의 엔지니어로 성실히 일해온 알란 캠벨은 승진에서 탈락되자 상심해 집으로 돌아온다. 그 순간, 그의 아내는 알란의 친구인 마이클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 아내와 다투고 자포자기하며 집을 나온 알란은 술집에서 만난 조나스라는 남자에게 자기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조나스는 자기가 살인청부업자라고 밝히며 이제 친구가 됐으니 죽이고 싶은 사람 다섯을 적으면 자기가 처리해주겠다고 말한다. 장난이라고 생각한 알란은 회사 사장과 자기 아이디어를 훔쳐 승진한 동료, 아내 등5명의 암살리스트를 적어준다. 다음 날, 출근한 알란은 사장의 죽음 소식을 듣고 놀라고, 다음 표적인 동료의 죽음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조나스는 이미 통제 불가능 상태다. 졸지에 살인사건에 휘말린 알란, 경찰은 그를 조사하기 시작하고 사건은 커져가는데...
Finding Bliss
Director of Photography
Jody Balaban, an aspiring filmmaker, is fresh to L.A. with New York film school accolades and the dream of making her movie. Unable to get a job where she can use the skills she so finely honed, Jody must edit adult entertainment to make ends meet. The uncompromising desire to make her movie, leads Jody to secretly film in the porn studio facilities at night - until she is caught in the act.
Oy Vey! My Son Is Gay!
Director of Photography
A romantic comedy featuring a Jewish family who struggles coming to terms with their son's non-Jewish and gay boyfriend. When the gay couple adopts a child and it makes headline news, their families come to defend them and realize how much they love them
기브 엠 헬, 말론
Camera Operator
말론은 온 가족이 살해당한 후, 형사에서 살인 청부업자로 직업을 바꾸고 자신의 가족을 죽여 직접 심장을 손으로 뜯어냈다는 전설같은 뒷이야기가 따라붙는 뛰어난 살인청부업자다. 어느날 가방을 찾아와달라는 의뢰를 받고 찾아간 곳에서 죽을 뻔한 경험을 하고, 이번 사건의 의뢰인을 찾아가 자초지종을 물었지만, 오히려 도와달라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자초지종을 들은 말론은 의뢰인 에블린과 함께 동생 새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고, 사건을 파고들수록 에블린의 정체에 대해 의심하게 된다. 한편 말론의 전설같은 이야기의 진실이 밝혀진다.
세레니티
First Assistant Camera
지금으로부터 500년후의 미래. 은하계 내전의 참전군인 출신인 말콤 레이놀즈 선장은 자신의 우주선 세레니티 호와 충성심에 가득찬 부하들을 데리고 돈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하는 해결사로서 생활한다. 어느날 레이놀즈 일행은 젊은 의사 사이먼과 그의 여동생 리버를 탑승객으로 태우게 되는데, 둘은 우주연합으로부터 도망치는 중이다. 세레니티 일행들은 곧 초능력을 가진 리버가 엄청난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이 둘을 탑승시킨 것이 위험천만한 일임을 깨닫게 되는데...
미드나잇 가든
Second Assistant "A" Camera
짐 윌리암스라는 거부가 주최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취재하러 간 작가 존은 그 마을 사람들의 이상한 삶의 방식에 어리둥절한다. 주술적인 것을 절대적으로 믿고, 있지도 않은 개를 산책시키며, 모두 몸에 총을 지니고 술을 마시며, 어떤 사람들은 파리를 몰고 다니는 등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일들 뿐이다. 그러던 중 의문의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사건에 휘말린 짐은 그것이 점잖은 모습 뒤에 숨겨진 지저분한 관계에서 비롯되었음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