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Bernard Calloway

J. Bernard Calloway

프로필 사진

J. Bernard Calloway

참여 작품

The Acolyte
Magus
Is there hope for the modern world? Or are we beyond the point of no return? Inspired by the Marx Brothers and HP Lovecraft, The Acolyte depicts a victory of the optimist over the cynic.
월터 교수의 마지막 강의
Cedar Lemons
뉴욕 콜롬비아 대학원에서 철학을 공부 중인 소피는 철학이 사람들의 삶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 사고다운 사고가 불가능한 시대에 더 없이 가벼워져만 가는 사람들. 그들 틈에서 소통하지 못하는 소피는 삶에 대한 회의감이 깊어져만 가고, 그녀가 그나마 위안을 받을 수 있는 이는 월터 교수가 유일하다. 30년 넘게 교단에서 철학을 가르쳐온 월터 교수는, 얼마 남지 않은 남은 인생의 시간을 본인을 위해 쓰고자 은퇴를 결심한다. 마지막 강연을 마치던 날 여느 때와 다름없이 아내를 위한 꽃을 포장해 집으로 돌아가던 그는, 돌이킬 수 없는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데…
더 걸 이즈 인 트러블
Dre
DJ를 꿈꾸는 남자는 어느 날 의문의 여인과 하룻밤을 보낸다. 이후 위험한 마약상과 억만장자의 아들이 연루된 살인 사건의 증거를 발견한다. 금전적인 어려움에 시달리는 남자는 선택의 갈림길에 서 있다. 살인범에게 돈을 요구하며 협박하거나 곤경에 처한 여인을 구해야 한다.
맨 온 렛지
Detective
모든 것이 동시에 터진다! 전직 경찰 닉 캐서디 (샘 워싱턴)는 억울한 죄로 누명을 쓰고 절박한 상황에 처한다. 그는 자신의 명예와 무죄를 입증하고자 뉴욕 맨하탄의 한 고층 빌딩의 난간에 선다. 자살을 하려는 상황으로 본 경찰은 네고시에이터를 급히 투입하고 이 광경은 생방송으로 미국 전역에 방영되며 빌딩은 취재진과 인파로 휩싸이게 된다. 하지만 이것은 모두 닉이 꾸민 계획의 일부! 같은 시각 그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한 작전들이 차례대로 시작되고 동시다발의 상황에 작전을 이끌어가야 하는 닉에게는 시간이 부족하기만 하다. 설상가상 네고시에이터의 의견을 무시한 SWAT 팀까지 움직이며 그를 긴급 체포하려 하는데...
Memphis
Delray Jones
Memphis is set in the places where rock and roll was born in the 1950s: the seedy nightclubs, radio stations and recording studios of the musically-rich Tennessee city. With an original score, it tells the fictional story of DJ Huey Calhoun, a good ole' local boy with a passion for R&B music and Felicia Farrell, an up-and-coming black singer that he meets one fateful night on Beale Street. Despite the objections of their loved ones (Huey's close-minded mama and Felicia's cautious brother, a club owner), they embark on a dangerous affair. As their careers rise, the relationship is challenged by personal ambition and the pressures of an outside world unable to accept their love. Originally shown in select theatres, then broadcast as an episode of the PBS series "Great Performances" (season 39, episode 11).
펠햄 123
Officer Moran / NYPD Liaison
뉴욕 도심 한복판, 펠햄역에서 오후 1시 23분에 출발하는 열차 ‘펠햄123호’가 납치당한다. 지하철 배차원 가버(덴젤 워싱턴)는 선로에 갑자기 멈춰선 펠햄123호와 접촉을 시도하지만, 테러조직의 우두머리 라이더(존 트라볼타)와 교신이 된다.PM 2:13 제한시간 한 시간, 요구사항 천만 달러!라이더는 가버를 협상자로 선택하고, 뉴욕 시민의 목숨을 담보로 정확히 한 시간 안에 현금 천만달러를 요구한다. 그는 1분 늦을 때마다 인질을 한 명씩 죽이겠다고 협박하며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PM 2:13 사상 최악의 협상, 천만달러는 미끼에 불과했다!뉴욕의 교통이 마비된 가운데, 제한 시간 몇 분을 남겨두고 현금 수송 차량이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라이더는 시간을 어겼다며 가차없이 인질을 사살해나간다. 이제 뉴욕 시민의 목숨을 구하려면 가버가 직접 지하철로 뛰어들 수 밖에 없다.그러나 테러범들의 정체가 서서히 드러나면서 천만달러는 미끼에 불과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