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Artist
천하의 구두쇠 에비니저 스크루지 (짐 캐리 분)는 올해도 여느 때와 다름 없이 자신의 충직한 직원 밥 (게리 올드먼 분)과 쾌활한 조카 프레드 (콜린 퍼스 분)에게 독설을 퍼부으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그날 밤, 그의 앞에 7년 전에 죽은 동업자 말리의 유령이 나타난다. 생전에 스크루지 만큼 인색하게 살았던 벌로 유령이 되어 끔찍한 형벌을 받고 있는 말리는 스크루지가 자신과 같은 운명에 처하는 것을 막고 싶었던 것. 그는 스크루지에게 세 명의 혼령이 찾아올 것이라고 알려준다. 그 이후 말리의 이야기대로 과거, 현재, 미래의 세 혼령이 찾아와 스크루지에게 결코 보고 싶지 않은 진실을 보여준다. 그가 과거에 어떻게 살았었고, 현재에는 어떻게 살고 있고 또 미래엔 어떻게 죽게 될 것인지를…
Makeup Department Head
뉴욕의 대학생 조쉬(브렉킨 메이어 분)는 텍사스 오스틴 대학에 다니고 있는 그의 연인 티파니(레이첼 블랑세 분)가 전화응답을 하지않자 궁금해 하다가, 그녀의 룸메이트로부터 그녀에게서 채였다는 사실을 전해 듣고는 크게 낙담한다. 홧김에 베쓰(애미 스마트 분)와 하룻밤을 보내게 된 그는 재미로 베쓰와 보낸 하룻밤을 비데오 테입에 담는데, 이 테이프가 실수로 그의 연인인 티파니에게 보내지면서 문제는 커진다. 또한 티파니가 자신을 버리지 않았음을 알게된 조쉬는 티파니가 테이프를 받기 전에 회수하기 위하여 3명의 대학친구 E.L.(션 윌리암 스캇 분), 루빈, 카일을 데리고 뉴욕주 이타카에서 텍사스주 오스틴까지의 1800마일의 장도에 오른다. 마치 7년째 뉴욕 대학을 다니고 있는 배리(톰 그린 분)가 말하던 수년전 대륙 종주의 전설처럼 1주일안에 그들은 텍사스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인가?
Makeup Department Head
It's 1955. Lenny is a 14-year old boy who is totally fascinated by sex. He is too scared to "do it," so he dedicates his summer to seeing two other people do it. Easier said than done. Caught in the act of spying, his mother and stepfather ship him off to spend the summer with his aunt and uncle in "the country" -- Queens. His plan looks like a bust and his summer seems destined for boredom, until he meets a whole new group of friends -- young teens who have a "sex club."
Makeup Artist
타너 가족은 버지니아로 이사가는 도중 교통사고를 목격하게 되고 이 사고로 떠돌이 개가 되어버린 래시를 만나게 된다. 이때부터 래시는 터너 가족과 동행하게 되고 13살된 아들된 매튜(Matthew Turner: 톰 거리 분)의 영원한 동반자가 된다. 4살때 엄마를 잃고 엄마의 기억 속에서 항상 외롭게 지내던 매튜를 버지니아의 아름다운 정취 속으로 이끌어주며 새 엄마와 새로운 생활에 적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빠의 직장일이 예정대로 잘 풀리지 않자, 매튜는 아빠에게 양목 사업을 제안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시작된다. 담장을 만들고 양을 사들이고 함께 일하며 오랜만에 가족의 행복을 확인하는 터너 가족, 그러나 이웃과의 땅 분쟁에 휘말리게 되고 매튜와 래시는 생사가 달린 모험을 감행하게 되는데.
Makeup Artist
Leonard Fagot has four daughters and loves them so much, that he usurps his control over them. He lets them know how he feels about the men they date. And if he disapproves of them, he probably will have them killed to get them out of his daughters'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