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on Fantauzzo

참여 작품

State of Siege: Temple Attack
Writer
Based on the true incident of the 2002 terrorist attack in Gujarat's Akshardham temple, the story revolves around the bravery of NSG commandos, who stood up for their country and their people in the worst of times.
Ernie
Writer
Ernie is a vulnerable recluse who spends his life caring for his racist father and navigating a world in which he doesn't quite fit in to.
엑소시스트: 죽음의 가족
Writer
“여기서 우리 끝까지 함께 사는거야” 가족이라는 이름의 낯선 사람들 외부와 단절된 어느 시골 마을의 대저택. 불의의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고 6년만에 집으로 돌아 온 제뉴어리는 자신을 반기는 가족들에게서 낯선 분위기를 느낀다. 사고로 거동이 불편한 그녀는 집안에 갇혀 가족들의 도움이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 알 수 없는 공포에 사로잡히는데… 그러던 어느 날, 기억의 단서를 찾던 그녀는 낡은 신문기사에서 자신의 어머니가 자살했다는 사실을 접한다. 지금까지 자신을 돌보던 사람들이 진짜 가족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그녀는 목숨을 내 건 탈출을 시도하는데…. 그녀는 과연 이 집에서 살아 나갈 수 있을 것인가?
시티래츠
Writer
삶의 존재가치와 성 정체성에 혼란스러워하는 한 여자와 네 남자의 라이프스타일! 높은 건물 옥상에서 수박을 떨어뜨리고 그 효과를 감상한 짐은 마침 옆 건물 옥상에서 자살하려던 젊은 여자를 발견하고 뛰어내리지 말라고 소리지른다. 짐이 매일같이 전화하던 창녀 지나의 이웃집에 사는 화가 청년 딘은 지나에게 반해 자신의 뮤즈가 되어 달라고 애원한다. 햄버거 가게를 하는 피트는 자신의 주변을 계속 얼쩡거리던 여자 부랑자가 갑자기 행방불명된 친구 칼의 모친임을 알게 되고 칼의 행방을 묻기 위해 마약 딜러 마르코를 찾아간다. 딘과 잠깐 바람났던 올리는 귀머거리에 자폐증을 앓고 있는 동생이 사실 게이임을 뒤늦게 알게 되고 자신의 성 정체성 역시 흔들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