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die Rosas

참여 작품

내 친구 청소차의 크리스마스
Director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가 고장 났어요. 크리스마스를 망치게 되면 어떡하죠? 우리가 도울게요! 행크와 청소차 그리고 동물 친구들이 함께 선물 배달 대작전을 시작합니다.
심슨 가족: 더 무비
Layout
평화로운 마을 스프링필드, 호머, 마지, 바트, 리사, 매기 심슨 가족은 매일매일 사건사고 속에도 나름(?) 행복하게 살아간다. 바트와 함께 간 식당에서 우연히 새끼돼지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 호머 심슨. 그러나 이 돼지, 변을 너무 많이 싼다. 돼지 변을 버리러 나간 호머, 도넛을 공짜로 준다는 말에 정신을 잃고 그만 돼지변을 호수에 버리고 마는 데, 사건은 이제부터 커진다. 천 개의 눈을 가진 물고기가 생겨나고, 돌연변이 개구리가 스프링필드를 휘젓고 다니고, 스프링필드마저 호수로 인해 오염된다. 슈왈제너거 대통령은 스프링필드 봉쇄 명령을 내리고, 스프링필드를 커다란 돔 안에 가둬버린다. 하지만 심슨가족은 알래스카로 튀어버렸다. 호머, 스프링필드를 이대로 놔둘 셈이야? 스프링필드를 구해줘, 호머 심슨!!
오스모시스 존스
Animation
동물원 사육사 프랭크는 딸 셰인의 충고를 무시하고 건강에 안 좋은 음식만 골라 먹는 식성 탓에 몸 속이 쓰레기와 세균들의 천국이다. 설상가상으로 원숭이의 입 속에 들어간 구운 달걀을 뺏어먹은 후 치명적인 전염균 트랙스가 체내에 침투해 프랭크를 죽이려는 음모를 꾸민다. 이때부터 트랙스에 맞선 프랭크 경찰서의 열혈 백혈구 경찰 오스모시스 존스, 캡슐 감기약 로봇 드릭스의 혈전이 펼쳐지는데...
Mortal Kombat: The Journey Begins
Animation Manager
The heroes from the hard-hitting MORTAL KOMBAT video game explode onto the screen in this pulse-pounding animated action-adventure video. Discover the origin of your favorite character as Sonya Blade, Johnny Cage and Liu Kang travel to a mystical land to fight Shang Tsung and Goro for their honor, their lives and for the whole human race in a tournament called Mortal Kombat ! Loaded with wall-to-wall action, this revolutionary video features sensational never-before-seen special effects and awesome computer animation so real you won't believe your eyes.
페이지마스터
Color Designer
리처드 타일러(맥컬리 컬킨)는 겁많은 10세 소년이다. 어찌나 소심한 겁쟁이인지 가족들도 걱정하고 이웃에 사는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지도 못한다. 어느날 리처드는 아버지(에드 베글리 주니어)의 심부름을 갔다가 갑작스런 소나기를 만난다. 비를 피해 마을 도서관을 찾아들어간 리처드는 거기서 독서의 모험을 권하는 괴상한 할아버지 미스터 듀이(크리스토퍼 로이드)를 만난다. 하지만 원체 '모험'의 '모' 자만 들어도 기겁하는 소년 리처드는 어서 집으로 돌아가기만을 바랄 뿐이다. 비상구 쪽으로 나가다가 도서관 원형 천정에서 떨어지는 책 속의 물감에 맞고 정신을 잃는다. 정신을 차렸을 때는 자신이 이미 도서관의 움직이는 세계 속에 만화 캐릭터로 변했음을 발견한다. 이때부터 리처드는 다양한 모험과 환상 속의 여행, 그리고 자신의 겁쟁이 기질을 딛고 공포의 세계를 헤쳐나가야만 한다. 그래서 책의 각 장마다 페이지 마스터가 나타나 리처드를 도와준다. 즉 '모험 Adventure'의 페이지 마스터(패트릭 스튜어트), '환상 Fantasy'의 페이지 마스터(우피 골드버그), '공포와 용 Horror and Dragon'의 페이지 마스터(프랭크 웰커)가 등장해서 리처드가 책 속의 애니메이션 세계를 헤쳐나가도록 돕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