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go Ferguson

참여 작품

매기 심슨의 “어린이집 첫날”
Compositors
단편 오스카상 후보작에 이름을 올린 이 단편 애니메이션은 매기 심슨의 다사다난한 어린이집 생활 첫날을 보여준다. 매기는 아인 랜드 어린이집에서 일반 지능의 유아로 분류된다. 똑똑한 친구들과는 분리된 채, 풀이나 뜯어 먹는 같은 반 친구들과 생활에서 벗어나고픈 매기. 그러던 중 매기는 나비 애벌레와 친구가 되고... 매기는 무자비하게 나비를 괴롭히는 같은 반 친구들로부터 애벌레 친구를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
쿵푸팬더: 마스터의 비밀
Other
Po and the Furious Five uncover the legend of three of kung fu's greatest heroes: Master Thundering Rhino, Master Storming Ox, and Master Croc.
심슨 가족: 더 무비
Compositors
평화로운 마을 스프링필드, 호머, 마지, 바트, 리사, 매기 심슨 가족은 매일매일 사건사고 속에도 나름(?) 행복하게 살아간다. 바트와 함께 간 식당에서 우연히 새끼돼지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 호머 심슨. 그러나 이 돼지, 변을 너무 많이 싼다. 돼지 변을 버리러 나간 호머, 도넛을 공짜로 준다는 말에 정신을 잃고 그만 돼지변을 호수에 버리고 마는 데, 사건은 이제부터 커진다. 천 개의 눈을 가진 물고기가 생겨나고, 돌연변이 개구리가 스프링필드를 휘젓고 다니고, 스프링필드마저 호수로 인해 오염된다. 슈왈제너거 대통령은 스프링필드 봉쇄 명령을 내리고, 스프링필드를 커다란 돔 안에 가둬버린다. 하지만 심슨가족은 알래스카로 튀어버렸다. 호머, 스프링필드를 이대로 놔둘 셈이야? 스프링필드를 구해줘, 호머 심슨!!
백조공주
Camera Operator
'아름다운 공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한 왕자가 있었습니다'. 유베타 여왕(Queen Uberta: 샌디 듄칸 목소리 분)과 윌리엄 왕(King William: 다킨 매튜스 목소리 분)은 멋훗날 자신의 아들과 딸을 결혼시켜 두 왕국을 합병하겠다는 생각에 두 아이를 일년에 한번씩 만나게 한다. 그러나 장난꾸러기 데릭 왕자(Prince Derek: 하워드 맥길 목소리 분)와 주근깨가 가득한 소녀 오뎃뜨 공주(Princess Odette: 미쉘 니카스트로 목소리 분)는 만나기만 하면 아옹다옹 싸운다. 그러던 어느해 여름 데릭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처녀로 변해있는 오뎃뜨를 사랑하게 되고, 오뎃뜨 역시 데릭의 아름다운 미소에 넋을 잃고 만다. 한편 사악한 마법사 로스바트(Rothbart: 잭 팰런스 목소리 분)는 오뎃뜨 공주가 성으로 돌아가는 길목을 지키고 있다가 그녀를 데리고 사라져 버린다. 윌리엄 왕의 왕국을 차지하기 위해 오뎃뜨 공주에게 마법을 걸어 백조로 변하게 해놓고 매일 결혼해줄 것을 강요하는 로스바트. 백조가 된 공주는 달빛이 비칠 때만 호숫가에서 사람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 뿐이다.
쿨 월드
Camera Operator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만화 세계의 섹시걸 홀리(킴 베이싱어)는 교통 사고를 당해 만화 세계로 건너온 해리스(브래드 피트)에게 접근한다. 하지만 해리스가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자 그녀는 쿨 월드의 만화 작가 잭(가브리엘 번)에게 접근한다. 잭은 홀리의 섹시함에 반해 사랑을 나눈다. 잭과 사랑을 나눈 후 인간이 된 홀리는 여러 남자들한테 교태를 부리던 중 만화세계로 돌아가려고 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당황한다. 홀리는 빌딩 옥상에서 만화세계 주인공이 인간세계를 드나들 수 있는 유일한 기구인 스파이크가 빛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옥상 위로 올라간다. 한편 해리스는 인간이 된 홀리를 만화세계로 잡아오기 위해 인간 세계로 내려온다. 해리스는 홀리를 잡기 위해 옥상에서 줄다리기를 하다가 그만 홀리의 잔꾀에 속아 밑으로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