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wn Mattocks

참여 작품

The Way We Weren't
Makeup Artist
Charlotte and Brandon meet online just after their previous relationships have imploded; in an effort to make themselves more appealing, they have fudged, exaggerated, re-imagined, and outright lied about their pasts in an attempt to be each other's perfect match. Now that they've said their "I do's" they are about to get a funny, hellish, and eye-opening look at just who they've vowed to spend the rest of their lives with. Will familiarity breed contempt... or bliss?
팔로우
Makeup Department Head
19살 제이는 멋진 남자친구와 근사한 데이트를 한 그 날 이후, 누군가 자신을 따라다닌다는 섬뜩한 느낌을 받는다. 하지만 그녀를 더욱 불안에 떨게 한 것은 자신을 따라다니는 존재가 남들에겐 보이지 않는다는 것! 알 수 없는 정체는 언제 어디서나 제이 앞에 나타나 그녀의 일상을 서서히 옥죄어오고, 악몽보다 더한 공포와 불안감에 시달리는 제이. 이 기이한 저주를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않으면 ‘그것’은 죽을 때까지 쫓아온다!
용의자: 폭탄 테러를 막아라
Makeup Artist
주인공 만코브스키 형사는 폭발물 처리반에서 성범죄 수사반으로 옮긴지 얼마 되지 않아, 유명한 부자인 우디 릭스를 강간죄로 고소하려는 여성을 만나게 된다. 만코브스키 형사는 수사를 진행할수록 우디 릭스를 노리는 사람이 더 있음을 알게 된다. 우디 릭스를 노리는 로맨스 소설가 로빈, 로빈의 공범자인 폭탄 제조범 스킵, 릭스의 집사 도넬, 그리고 우디의 동생인 마크까지… 만코브스키 형사는 그들을 용의자로 수사하면서 발견하게 되는 단서를 통해 놀라운 일들을 경험하게 되는데…
스크림 4G
Hairstylist
˝헬로우 시드니?˝ 기존의 법칙은 기대도 하지 말 것, 새로운 룰을 적용하라! 작가가 된 시드니(니브 캠벨)는 출판기념 투어의 마지막 일정으로 고향 ‘우즈보로’를 방문하게 된다. 그러나 불행히도 시드니의 귀향은 살인마 ‘고스트 페이스’를 다시 불러들이게 되고, 시드니를 비롯한 옛 친구이자 지금은 결혼한 게일(커트니 콕스)과 듀이(데이빗 아퀘트), 그리고 사촌인 질(엠마 로버츠)과 그녀의 친구들, 나아가 우즈보로 마을 전체가 위험에 빠지게 된다. 더욱 악랄하게 돌아온 정체불명의 살인마 고스트 페이스와 목숨을 건 게임! 살아남기 위해서는 새로운 룰을 적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