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ter Tyler
제이 매클너니(Jay Mcinerney)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했다. 어머니를 잃고 아내에게까지 배신당한 제이미는 작가가 되기를 꿈꾸며 뉴욕으로 간다. 그러나 마음의 안정을 찾기는 쉽지 않고, 술과 도박으로 헛된 세월들을 보내게 되는데, 어느날 그의 그런 삶을 흔들어 놓는 일이 생기는데....
Mort
A schoolteacher in her early 40s, involved in a dead-end love affair with a married mortician, drifts into a relationship with an aging newspaperman.
Dr. Rubin
Mary is a single mother with a disabled child who makes a living as a undercover cop catching johns, muggers, and rapists.
Steven Hollander
Emily Hollander becomes the subject of a lesbian obsession at the hands of Andrea Glassen, her next-door neighbour.
Man #2
자유를 찾겠다는 핑계로 떠난 아내 제시카가 사실은 부정한 관계를 자신의 상사와 맺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필은 그녀와 이혼을 한다. 이혼자 클럽에 가입한 필은 그곳에서 보육원 교사인 마릴린을 만나게 되는 데 그녀는 자기 주장이 약한 평범한 여자였다. 필은 그녀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지 제시카가 필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고민에 빠지게 된다. 모질지 못한 성격의 필은 다시 제시카 한테로 돌아가지만 역시 성격 차이를 견디지 못하고 마릴린에게로 돌아가려 한다. 필을 거절하던 마릴린도 마지막으로 적극적인 공세를 펴는 필의 구혼 작전에 결국 승락하고 만다.
Photo Editor
뉴욕에서 활동하는 무명 사진작가 수잔은 작은 집에서 룸메이트 애니와 함께 살고 있다. 다툴 때도 있지만 둘은 사이 좋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살아간다. 그런데 애니가 연애를 시작하면서 수잔은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진다. 일과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외로움을 느끼는 수잔은 삶의 다양한 순간과 마주친다.
(2019년 제14회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
Man in Theatre Line
뉴욕의 스탠드업 코미디언이자 희극 작가인 앨비 싱어는 친구와 테니스를 치다 패션감각이 뛰어난 미모의 애니를 보고는 한눈에 반해 버린다. 가수가 꿈인 애니 역시 앨비를 싫어하지는 않는 눈치. 그렇게 사랑에 빠져든 두 사람은 마치 10대들처럼 서투르게 관계를 시작하고, 서로의 성과 정체성에 대해 혼란스러워 한다. 차츰 관계가 깊어가면서 두 사람은 어쩔수 없이 서로의 단점들을 보게 된다. 앨비는 자신만만하고 세속적이며 다소 신경질적인 반면 애니는 주의가 산만하고 끈질긴 구석이 있다. 앨비는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간직하고만 있던 애니에게 꿈을 이루도록 복돋워주고, 공부를 하라고 권유한다. 주위에서는 그런 애니를 선망의 시선으로 바라보지만 애니는 그녀의 일에 사사건건 간섭을 하고 트집잡는 앨비가 못마땅하기만 하다. 동료들의 부러움을 사던 앨비와 애니의 사이는 벌어지기 시작하고, 마침 애니에게 앨범을 제작하자는 제안이 들어온다. 애니는 평소에 원하던 가수의 길을 걷기 위해 앨비와 헤어져 캘리포니아로 떠나는데...
Priest
Lonely, misused, ashamed-- A desperate runaway reached by the Love of God.
Wexley
An American soldier sent to Vietnam goes AWOL and returns to his hometown. His parents turn him over to military authorities. He is court-martialled and sent to the toughest military pri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