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Wells

참여 작품

The Estate
Hairstylist
Two sisters attempt to win over their terminally ill, difficult-to-please aunt in hopes of becoming the beneficiaries of her wealthy estate, only to find the rest of their greedy family members have the same idea.
가재가 노래하는 곳
Additional Hairstylist
어렸을 때 가족에게 버림받고 자연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카야. 그녀가 세상과 단절된 채 성장하는 가운데, 테이트가 그녀의 마음을 두드린다. 하지만 그가 떠난 뒤, 밀려오는 외로움 속, 체이스가 그녀에게 적극적인 고백을 하고,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체이스는 습지에서 추락사로 싸늘한 시체로 발견되고 카야는 유력한 용의자가 되어 법정에 서게 되는데… 그녀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가재가 노래하는 곳.
푸른 호수
Key Hair Stylist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입양돼 안토니오 르블랑이라는 이름을 얻은 한 남자. 그에게는 누구보다 자신을 믿어주는 아내 캐시와 사랑스런 딸 제시, 그리고 곧 태어날 아기가 전부다. 어느 날, 억울한 상황에 휘말려 경찰에 붙잡힌 그는 영문도 모른 채 이민단속국으로 넘겨지고, 시민권이 없다는 사실을 난생처음 알게 된 그는 강제추방 위기에 처하는데…
언더워터
Hairstylist
30일 동안 해저 시추 시설에서 엄청난 압력을 견디며 바다의 밑바닥을 뚫어야 하는 캐플러 기지의 대원들. 어느 날, 큰 지진으로 콘크리트 구조물을 뚫고 급류가 들이 닥쳐 기지는 순식간에 파괴되고 대혼란이 일어난다. 갑작스런 대재앙 속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대원들은 전기 엔지니어 노라를 비롯한 5명. 이들이 시도해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또 다른 해저 기지 ‘로우벅’으로 이동해 탈출 포트를 찾는 것 뿐. 하지만 어두운 심해엔 그들만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었다. 무언가 그들을 바짝 따라오고 있다. 불가사의한 포식자와 쫓고 쫓기는 위험천만한 게임에 갇혀버린 대원들. 살아남기 위해선 남은 용기를 전부 쥐어 짜내야만 한다.
상처의 해석
Hair Department Head
바텐더 윌은 술집에 떨어진 휴대폰을 집으로 가져온다. 그 휴대폰에 저장된 끔찍한 사진, 윌에게 전송되는 불길한 메시지. 그날부터 악몽 같은 사건들이 이어진다.
섹스 개런티드
Hairstylist
Kevin has sworn off sex to win back his former fiancée when he meets a beautiful escort named Zade. Over the course of a legendary party, Zade just might provide the spark that this heartbroken idealist needs to turn his life around.
겟 아웃
Hairstylist
크리스와 그의 여자친구 로즈는 주말을 맞아 로즈의 부모님 집을 방문한다. 가족들의 과한 친절이 그저 딸이 흑인 남자친구를 데려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크리스. 하지만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이상한 점을 한 두가지씩 발견하는데... 그가 상상도 못한 진실이 기다리고 있었다.
엑소시즘:로스트테이프
Makeup Artist
도끼로 연쇄 살인을 한 17세 소년 제시 가 사형선고를 받게 된다. 그의 어머니 케이트 는 아들은 악령이 씌어서 살인을 했다며 아들의 무죄를 주장한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TV 다큐멘터리 팀과 정신과 의사팀을 초대한다. 케이트 는 악령을 소환하는 주문을 통해 자기몸속에 들어가게 하고, 주변사람들을 죽이기 시작한다. 목사를 불러 악령을 없애려 하지만..오히려 목사를 죽이게 된다.이 모든과정 들이 녹화가 되고 있는데..
쥬라기 월드
Hairstylist
쥬라기 공원 사건에서 22년이 지난 후, 이슬라 누블라에서는 새로 열린 쥬라기 공원이 정상적으로 영업 중이다.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잡는다. 하지만 유전공학자들이 그 동안의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새로운 유전자 조작 하이브리드 공룡들은 지능과 공격성을 끝없이 진화시키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날 조짐을 보인다. 한편 오랫동안 벨로시랩터를 연구해온 오웬 그래디(크리스 프랫)는 이런 시도에 반대하고, 그가 예상한 대로 이 하이브리드 공룡이 탈출하면서 공원은 아수라장이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