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li Neumann

Ulli Neumann

프로필 사진

Ulli Neumann

참여 작품

캥거루 연대기
Line Producer
A communist kangaroo moves in with an artist in Berlin.
이지와 오시
Line Producer
셰프가 되고 싶은 소녀와 복서로 성공하고 싶은 소년. 그들이 서로의 꿈을 위해 동맹을 맺는다. 억만장자인 소녀의 부모를 설득해 돈을 받아낼 것. 일단 계획은 완벽하다. 이대로 흘러가기만 한다면!
Alfons Zitterbacke
Line Producer
Clumsy peculiar pupil Alfons Zitterbacke dreams of being an astronaut and wreaks havoc anywhere he goes but against all odds wants to proof everyone who is teasing him wrong especially his father who wants him to be more of a 'normal' kid.
다크 밸리
Line Producer
누가 서부극을 잊혀진 장르라 말하랴? 정의가 승리한다는 믿음이 있는 한 고독한 서부의 영웅은 결코 총을 놓지 않을 것이다. 알프스 산을 따라 카우보이가 마을에 도착한다. 누구도 그가 어디서 온지, 왜 온 것인지 모른다. 서서히 조용하게, 그러나 한 치의 실수 없이 강렬하게… 비밀스러운 카우보이는 마을 사람들을 향한 복수의 총을 뽑아 든다. 의 고독한 까마귀, 샘 라일리의 기묘하게 매력적인 알프스 웨스턴! (2014년 제18회 부천국.
아무르
Production Manager
행복하고 평화로운 노후를 보내던 음악가 출신의 노부부 조르주와 안느. 어느 날 아내 안느가 갑자기 마비 증세를 일으키면서 그들의 삶은 하루아침에 달라진다. 남편 조르주는 반신불수가 된 아내를 헌신적으로 돌보지만, 하루가 다르게 몸과 마음이 병들어가는 아내를 바라보면서 그는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4 Days in May
Line Producer
Germany, Baltic Sea coast, May 1945, a few days before the end of World War II. A small Soviet patrol arrives at an isolated house where an elderly baroness gives shelter to a group of orphan girls and a boy who is determined to continue the fight.
하얀 리본
Line Producer
1913년, 독일의 한 시골마을에서 연쇄적으로 발생하는 기이한 사건들의 근원을 쫓는 영화로 고요하고 평화로운 보이는 작은 마을에서 드러나지 않은 사람들의 추악한 본성과 그것이 어떠한 제재도 없이 되물림 되는 것의 공포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누군가의 의도적 장치로 동네 의사가 부상을 입는 사건을 시작으로 마을 사람들과 아이들에게 의문의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한다. 누가 자행한 짓인지 밝혀지지 않은 사건들은 점차 강도 높게,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마을 사람들을 공포에 빠뜨린다.
몽골
Producer
세력 다툼이 끊이지 않았던 12세기 몽골. 여기 훗날 인류의 영웅이자 대륙의 지배자로 불리게 되는 대 몽골 제국의 창시자, 테무진이 태어난다. 계속되는 투쟁과 혼란 속에서 일찍이 아버지를 잃은 소년 테무진은 어린 시절 결혼을 약속한 보르테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남자로서 갖추어야 할 의무와 소중한 것을 지키는 방법을 깨달아간다. 몇 년 후, 적에 의해 사랑하는 여인 보르테가 납치되는 아픔을 겪고 적의 아이를 배속에 품고 돌아온 그녀를 지켜보던 그는 모든 이들의 진정한 평화를 위해 몽골의 혼란을 끝내기로 마음먹고 진정한 칸으로 다시 태어나기로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