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Alban

출생 : 1903-01-02, Pennsylvania, USA

사망 : 1978-08-09

약력

John Alban was born on January 2, 1903 in Pennsylvania, USA. He was an actor known for The Postman Always Rings Twice (1946), Till the Clouds Roll By (1946) and Gunga Din (1939). He was married to Renee Evans and Pauline Garon. He died on August 9, 1978 in Los Angeles, California, USA

참여 작품

피츠윌리
Customer (uncredited)
When Miss Vicki's father dies, she becomes the world's greatest philanthropist. Unfortunately, she is flat broke! Her loyal butler, Claude Fitzwilliam, leads the household staff to rob from various businesses by charging goods to various wealthy people and misdirecting the shipments, all to keep Miss Vicki's standard of living.
러브 앤 플라워스
Commuter (uncredited)
At one of his many visits to his doctor, hypochondriac George Kimball mistakes a dying man's diagnosis for his own and believes he only has about two more weeks to live. Wanting to take care of his wife Judy, he doesn't tell her and tries to find her a new husband. When he finally does tell her, she quickly finds out he's not dying at all (while he doesn't) and she believes it's just a lame excuse to hide an affair, so she decides to leave him.
세븐 데이스 인 메이
Party Guest (uncredited)
인기 없는 미국 대통령이 상원 의원을 통해 핵 군축 조약을 체결하려 하지만, 국민들이 그에게서 등을 돌렸다는 것을 발견한다. 해병대 대령 케이시는 합동 참모 본부에서 광범위한 인기를 얻고 있고, 2 년 안에 대통령 후보가 유력시 되는 스콧 장군이 그때까지 기다릴 계획 없다는 증거를 찾는다. 케이시는 정보를 가지고 대통령에게 간다. 그리고 신뢰의 확신이 서지 않는 양쪽과 음모의 망을 치기 시작하는데...
Critic's Choice
Audience Member (uncredited)
Parker Ballantine is a New York theater critic and his wife writes a play that may or may not be very good. Now Parker must either get out of reviewing the play or cause the breakup of his marriage.
연인이여 돌아오라
Nightclub Patron (uncredited)
광고 사업에서 제리는 술과 여자를 접대하는 방법으로 광고를 따내고, 정직하게 일하는 캐롤은 그런 제리의 방법이 맘에 들지 않는다. 번번이 제리에게 골탕을 먹는 캐롤은 복수할 방법을 찾게 되는데...
앤티 맘
Party Guest (uncredited)
아버지가 죽고 패트릭은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뉴욕의 메임 고모 집으로 가게 된다. 또한 니커버커 은행의 드와이트 배브콕이 패트릭의 전 재산을 관리하고 자유분방한 성격의 고모로부터 아이를 보호하도록 되어있다. 자유분방한 고모와 보수적인 배브콕의 성격 때문에 많은 갈등이 생기는데, 결국 메임을 믿지 못한 배브콕의 의견에 따라 패트릭은 메임과 떨어져 기숙학교에 다니게 되는데...
팔 조이
Guest at Charity Ball (uncredited)
주인공 조이 에반스는 입담과 가무 솜씨가 능수능란한 잘 생기고 젊은 쇼 비즈니스계의 완벽 남으로 전형적인 바람둥이 청년이다. 그는 늘 자신의 나이트클럽을 갖고자 하는 야망을 품고 있었는데 어느 날 일하고 있는 클럽에 찾아 온 부유한 유부녀 베라 심슨을 유혹하게 되면서 그의 꿈을 이루게 된다. 꿈꿔오던 클럽을 손에 쥐었지만 사랑과 인간애를 잃고 결국 클럽마저 손에서 떠나보내게 되면서 그는 처량하고 허무하게 시카고를 떠난다.
에덴의 동쪽
Townsman (uncredited)
1917년, 캘리포니아 사리나스에서 농장을 경영하는 아담 트라스크는 두 아이들이 있다. 큰 아들 아론은 모범 청년이었지만 둘째 칼은 성격이 거칠고 언제나 불만에 찬 눈초리이다. 아담에게는 아내 케이트가 있었는데 그녀는 칼을 낳자 남편과 자식을 버리고 집을 나가 그는 아내는 죽었다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고 그의 아들들 역시 어머니는 돌아가신 걸로 알고 있다. 아버지 아담은 아들 칼을 그런 부도덕한 아내의 피가 흐른다고 믿고 미워했으며 신앙심이 두텁고 공부를 잘하는 아론을 신뢰하고 사랑했다. 칼은 그런 아버지에게 반항하고 어머니가 도박장을 경영하는 바의 마담으로 있다는 얘기를 듣고 어느날 기차에 모임승차하여 근처의 어항인 몬트레이로 가 그곳에서 어머니를 만난다. 그러나 칼은 생모에게 그리움과 동시에 그녀의 부도덕한 생활에 혐오감을 느끼는데...
스타 탄생
Academy Awards Attendee (uncredited)
연예계의 숨겨진 일화를 그린 영화. 영화배우 겸 가수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노먼 메인은 부와 명예를 지니고 있지만 삶이 권태롭다. 그런 어느 날 친구들과 다운비트 클럽에 갔다가 무명 가수 에스터의 선천적인 재질을 발견, 자신의 상대역으로 발탁시킨다. 두 사람은 점차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하고 비키 에스터라는 이름으로 바꾼 노먼은 팬들의 야유를 무릅쓰고 그녀를 공연에 출연시켜 대성공을 거두어 에스터는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다. 노먼과 에스터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고 네바다 주의 사막에다 그들만의 보금자리를 꾸민다. 하지만 에스터의 인기가 높아 갈수록 노먼은 슬럼프에 빠지게 되면서 두 사람의 행복은 금이 가기 시작하는데...
신사는 금발을 좋아해
Ship Passenger (uncredited)
로렐라이는 프랑스 대륙에 유럽이라는 나라가 있는 것으로 알 정도로 멍청하지만 돈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금발의 아름다운 쇼걸이다. 반면 로렐라이의 단짝인 도로시는 검은 머리에 똑똑한 쇼걸로 잘생긴 외모를 중시하며 로렐라이와는 상반된 이미지와 성격의 소유자다. 두 사람은 배를 타고 파리로 향하는데 로렐라이는 그곳에서 백만장자의 아들, 에스몬드와 결혼을 하고자 한다. 한편 에스몬드의 아버지는 로렐라이가 백만장자의 돈만을 노리는 여자인지 알아보기 위해 사립 탐정 말론을 고용하는데, 도로시가 말론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Room for One More
Anne and "Poppy" Rose have three quirky kids. Anne has a generous heart and the belief in the innocence of children. To the unhappy surprise of her husband she takes in the orphan Jane, a problem child who already tried to kill herself once.
I'll See You in My Dreams
Benefit Guest (uncredited)
Songwriter Gus Kahn fights to make his name, then has to fight again to survive the Depression.
In the Good Old Summertime
Audience Member (uncredited)
Two co-workers in a music shop dislike one another during business hours but unwittingly carry on an anonymous romance through the mail.
마천루
Courtroom Spectator (uncredited)
천재 건축가 하워드 로크는 당대 건축계와 타협하지 않고 자신의 이상만을 추구한다. 로크는 건축 자금을 마련할 때까지 건설현장 노동자로 일하기로 하는데, 그의 건축에 관심이 있던 매혹적인 도미니크와 예상치 못하게 얽히면서 로크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 하지만 로크는 자신의 건축적 이상을 절대 굽히지 않는다. (시네마테크부산 2010 - 오래된 극장 III) 아인 랜드가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그녀 자신이 시나리오로 각색하였다. 건축을 주제로 한 영화로는 지금까지도 가장 많이 언급되며, 미국식 이상주의와 자본주의를 대변하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매우 드라마틱하게 이어진다. (시네마테크부산 2010 - 오래된 극장 III)
애그 앤 아이
Reveler at Country Dance (Uncredited)
World War II veteran Bob MacDonald surprises his new wife, Betty, by quitting his city job and moving them to a dilapidated farm in the country. While Betty gamely struggles with managing the crumbling house and holding off nosy neighbors and a recalcitrant pig, Bob makes plans for crops and livestock. The couple's bliss is shaken by a visit from a beautiful farm owner, who seems to want more from Bob than just managing her property.
Deception
Concertgoer (uncredited)
After marrying her long lost love, a pianist finds the relationship threatened by a wealthy composer who is besotted with her.
The Last Crooked Mile
A mystery grows after a bank robbery car leads investigators to a carnival sideshow.
포스트맨은 벨을 두 번 울린다
Photographer (uncredited)
여기 저기 옮겨 다니기를 좋아하는 프랭크는 그날도 다른 머물 곳을 찾아 헤매고 있었다. 그러던 중 주유소 겸 식상에 들리게 되고, 그곳에서 주인 닉의 일을 도우며 머무르게 된다. 닉에게는 젊고 아름다운 부인 코라가 있는데, 프랭크는 그녀에게 반하게 되고, 프랭크를 거부하던 코라도 결국 그를 받아들인다. 둘에게 이제 닉은 하나의 걸림돌이 되었고 그들은 닉을 없애기 위해 사고사를 위장한 살인 계획을 짠다. 그러나 이는 수포로 돌아가고 다시 한 번 자동차 사고를 위장하는데...
Blonde Alibi
Policeman #3 (Uncredited)
Soon after a young woman breaks off her engagement to a doctor, the doctor is found murdered. Suspicion falls on his ex-fiancé and a pilot with a checkered past.
볼 오브 파이어
Baseball Game Spectator (uncredited)
백과사전을 만들기 위해 모인 일곱 명의 학자들이 외딴 시골집에서 열심히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 중 비속어 전문가인 학자가 클럽에서 일하는 한 여성에게 길거리 비속어에 대한 도움을 청하고, 마침 경찰과 건달들에게 쫓기던 그녀는 자신을 숨겨주는 조건으로 제안에 응한다. ‘백설공주와 일곱 명의 난장이’를 재치 있게 변주한 스크루볼 코미디 영화.
시민 케인
Reporter (uncredited)
1940년 뉴욕 인콰이어러지를 비롯, 수 많은 신문들의 발행인이었던 찰스 포스터 케인이 죽는다. 그는 당시 70세로 세계에서 손꼽히는 부자였으며, 죽음 직전에는 플로리다의 대저택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었다. 생전에 많은 정치인과도 친분을 맺고 있었고, 미국 정책에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기도 했던 그는 자신에 대한 여러 얘기들에 대해 "나는 현재 미국인이고 과거에도 미국인이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미국인일 것이다"라고 일축하곤 했다. 잡지 편집장 록스톤은 그의 죽음을 취재하고자 기자 톰슨에게 케인이 죽기 전에 말했다는 장미꽃 봉오리가 무슨 뜻인지 알아오라고 한다. 톰슨은 케인의 주변 인물을 샅샅이 취재하기 시작하는데...
The Housekeeper's Daughter
William Randall
A mobster's moll leads a newsman, cub reporter and photographer to a scoop.
건가 딘
(uncredited)
인도에 주둔하고 있던 스코틀랜드 연대를 구하고 전사하는 인도 청년 건가 딘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인도의 '사그단'이란 비밀결사에 의해 통신이 두절된 스코틀랜드 연대의 통신시설을 복구하려 맥, 카터, 펄 등 삼총사가 파견되었으나 이들은 '사그단'의 포로가 되고만다. 여기서 카터의 군 심부름꾼 건가 딘이 목숨을 걸고 나팔을 불어 연대는 위기를 모면하지만 건가 딘은 전사하고 만다.
The Amazing Dr. Clitterhouse
Guest (uncredited)
A wealthy society doctor decides to research the medical aspects of criminal behaviour by becoming one himself. He joins a gang of thieves and proceeds to wrest leadership of the gang away from it's extremely resentful leader.
Sing and Like it
Audience Member (uncredited)
While breaking into a bank safe, a gangster overhears a bank employee singing and decides to put her in a Broadway rev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