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ic
영국의 스타 럭비 선수였던 맥스(이드리스 엘바)는 보모와의 외도가 빌미가 되어 아내 에밀리(젬마 아터튼)와 별거 중이다. 가족에게 돌아가고 싶은 마음과 달리 술과 마약, 여자가 그의 발목을 잡는다. 가정에 전념해왔던 에밀리는 대학 시절 연인인 사진작가 제이크와 다시 만나면서 배우 복귀를 준비한다. 택시기사 조지(찰리 크리드 마일즈)와 캐시(키어스턴 워레잉) 부부는 간절히 원했던 입양이 실현되기 직전이다. 시인의 감성을 지닌 조무래기 흑인 마약상 킹슬리(프랜즈 드라메)는 조직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생을 찾고자 한다. 런던의 한 지역에서 흩어져 살지만 알게 모르게 얽혀 있는 이들에게 변화의 순간이 찾아온다. 폭력 전과 때문에 입양이 좌절된 조지는 끔찍한 교통사고를 내고 만다. 공동묘지에서 사회봉사 명령을 수행하다가 연극배우 테렌스(켄 스탓)와 인연을 맺은 킹슬리는 그의 주선으로 에밀리 앞에서 오디션을 본다. 그런데 최종 오디션 직전, 킹슬리는 테렌스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을 듣는다. 한편 성실한 가장으로 거듭 나려던 맥스는 에밀리를 오해하고 총기 소동을 일으키는데…
Simon
런던의 고급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있는 커리어 우먼 샬롯. 그녀는 모든 열정을 일에 다 쏟아붓지만 내연관계에 있던 동료가 그녀 대신 승진을 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해직당하고 집에 일찍 돌아온 그녀는 가정부가 자신의 아파트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에, 치밀어 오르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그녀를 죽이고 만다. 공황상태에 빠진 샬롯은 시체를 슬리핑백에 넣어 차 트렁크에 싣고는 템스 강에 유기한다. 집으로 돌아온 샬롯은 차 뒷좌석에 있던 그녀의 아기를 발견한다. 다음날부터 샬롯은 아기를 돌보는 일에 매달리며 아기에게 '로지'란 이름을 붙여준다. 그리고 회사 측과 퇴직금 협상을 끝낸 후 아기와 함께 새 인생을 살기로 하지만, CCTV 영상으로 관리인이 협박을 하게 되는데...
Math Teacher
A teacher takes a job at an elite school and forms a strong bond with five students — a relationship that eventually takes a dangerous tu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