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o Higashikokubaru

출생 : 1957-09-16,

참여 작품

울트라맨 사가
Alien Bat (voice)
사악한 외계인들에게 정복 당한 지구! 그곳에 남아 있는 최후의 인류! 우주 공간을 순찰하던 ‘울트라맨 다이나’는 생존을 위해 끈질기게 투쟁하고 있는 인류를 발견하고 그들을 지키기 위해 ‘울트라맨 코스모스’, ‘울트라맨 제로’와 함께 지구로 떠난다. 하지만 지구를 장악한 사상초유의 악당 ‘하이퍼 젯톤’ 앞에서 모두가 굴복하고 마는데… 인류를 구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 세 영웅은 전설 속의 히어로 ‘울트라맨 사가’로 합체를 시도한다. 과연 그들은 ‘하이퍼 젯톤’을 물리치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소녀
무료했던 어느 날, 한 소녀가 내게로 왔다! 옛 가옥이 즐비하게 늘어선 세토 지방에서 경찰로 근무하는 ‘도모카와’. 이곳에서 하는 일이란 회보를 돌리거나 잃어버린 강아지를 찾아 주는 것 정도. 그러던 어느 날, 야근을 마치고 단골 찻집에서 잠시 눈을 부치고 있던 그에게 한 소녀가 말을 걸어오는데… “...섹스 하실래요?” ‘일상은 재미없어...’ 여리면서 성숙한 소녀, 사랑이 필요하다. 헐렁한 원피스차림에 투명하리만큼 하얀 피부와 아름다운 눈썹을 지닌 그녀의 이름은 ‘요코’. 엄마와 다른 남자와의 정사장면을 목격하면서 받은 충격으로 정신지체아가 된 오빠, 그리고 장의사인 할아버지와 함께 지내면서 그녀는 학업과 병행하며 할아버지 일을 도와드리고 있다. 때문에 또래 아이들보다는 더 어른스럽지만, 친구들과 떨어져 혼자 지내야 하는 시간이 더 많은 그녀의 일상은 힘들고 외로운 나날들이었다. 묘한 끌림, 그렇게 사랑은 시작됐다... 천진하면서도 당돌하고 성숙해 보이는 요코에게 묘한 끌림을 느낀 도모카와는 첫 만남 이후 기약 없이 사라져버린 그녀를 그리워하며 찾아 헤맨다. 사고 처리 현장에서 우연히 요코를 목격한 도모카와는 말없이 떠나버린 그녀를 다그치고, 그녀는 자신이 아직 어린 나이의 소녀임을 고백한다. 나이차를 뛰어넘어 사랑을 시작하는 요코, 그런 그녀에게 사랑을 가르쳐주는 도모카와. 둘은 점점 서로에게 의지하며 사랑을 키워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과거 사랑하는 여자에게 버림받았던 아픈 상처를 지닌 도모카와는 그 일과 요코가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모두 하고 있습니까
Doctor
가난한 노총각인 아사오는 늘 섹스 생각으로 가득차 있지만, 여자들은 별볼일 없는 그는 거들떠보지 않는다. 결국 여자들을 꼬시기 위해 돈을 많이 벌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아사오는 배우기 되기로 결심하고 엑스트라 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나 촬영장에서도 끊임없이 사고를 일으키는 아사오는 야쿠자 킬러로 오해를 받기도 하며 좌충우돌하는데...
Summer of the Lion Kings
Shingo Arakawa
Katsu, who belongs to the Murai group of the Sakagami Union, was frustrated by the distance from the yakuza world he had envisioned. At that time, Katsu, who met Osamu who belongs to the conflicting Dainippon Kyokushinkai, feels the real gangster scent of Osam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