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원 출신의 신지는 원한 관계에 있던 유우지가 권투 선수가 되었음을 알고 링 위에서 붙기 위해 오션 권투 클럽의 제의로 권투를 시작한다. 같은 시기 말더듬이 켄지 또한 아버지의 오랜 학대를 견디지 못하고 권투를 시작하게 되고, 두 사람은 숙식을 같이 하며 우정을 쌓아간다. 유우지를 해치우겠다는 일념으로 공격적인 권투를 선보이는 신지와 달리, 남을 미워하는 일에 익숙하지 않은 켄지는 고전을 면치 못하는데…
An undercover investigator who wears an enamel suit and looks into the bust from the chest to catch the man's eyes. A mysterious trap was waiting for her to infiltrate. She sacrifices herself and is involved in the plot of an evil organization, but desperately confronts her to resolve the case.
선택 받은 초능력자들이여! 에로틱한 악의 초능력자 무리로부터 세계를 지켜라! 평범한 고등학생인 요시로(소메타니 쇼타)의 일생의 꿈은 바로 운명의 여인을 찾는 것. 그런 그에게 어느 날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이 생기게 된다. 이는 바로 우주에서 빛이 내려올 때 성적으로 흥분 상태에 있는 모태 솔로들에게만 우주의 기운이 주어진 것. 텔레파시, 염력, 예지력, 순간이동, 투시 등 초능력을 가지게 된 모태 솔로들이 모여 세상을 에로티시즘으로 물들이려는 악의 초능력자 무리들과 맞서 싸우게 되는데… 과연 요시로는 악의 초능력자들을 물리치고 운명의 그녀를 만날 수 있을까?
일본 최고의 유흥가인 신주쿠 거리를 배회하던 타츠히코는 불량배와 시비가 붙어 얻어 맞던 중 마코의 도움을 받게 되고 그로부터 스카우터(유흥업에 종사할 여자종업원 모집책)일을 제안 받는다. 갈 곳도 없고 수중에 가진 돈조차 없던 타츠히코는 제안을 받아들여 스카우터 일을 시작하게 되는데.....
내 인생 최악의 상사가 최고의 남자가 된다?! 특급 호텔에 입사한 ‘스즈키’는 사내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인 젊은 상사 ‘츠게’에게 매일 혼이 난다. 일밖에 모르는 무뚝뚝한 ‘츠게’는 실수를 연발하면서도 뛰어난 적응력과 순수함을 가진 ‘스즈키’에게 점점 끌리게 되고, 갖은 시련 끝에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작스럽게 파리로 발령이 난 ‘츠게’.
멀고 먼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둘에게, 이번에는 각자 새로운 사람이 다가오게 되는데… 롤러코스터 같은 우리 연애…
이대로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