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ne Duvall

Wayne Duvall

출생 : 1958-05-29, Silver Spring, Maryland, USA

약력

Wayne Duvall (born May 29, 1958) is an American actor, known for playing Homer Stokes in O Brother Where Art Thou?, Coach Ferguson in "Leatherheads" and Ned Guston in "Duplicity". On television he is best known for playing Sgt. Phil Brander on The District (2000–2004). In 2002, he married Denise Guillet. In November 2009, he acted in a musical play at the La Jolla Playhouse in California—as the Sheriff in Frank Wildhorn's musical Bonnie & Clyde slated for Broadway in 2011. Duvall is the cousin of actor Robert Duvall. He is a graduate of the University of Maryland, College Park.

프로필 사진

Wayne Duvall
Wayne Duvall
Wayne Duvall

참여 작품

Marmalade
Baron, an imprisoned man, strikes up a friendship with cellmate Otis. As the pair hatch an escape plan together, Baron recalls the story of how he met Marmalade, the love of his life, and their Bonnie and Clyde scheme to rob a bank in order to care for his sick mother and give the couple the life they’ve always dreamed of.
놈이 우리 안에 있다
Sam Parker
비버필드 마을에 새로운 산림 관리원으로 오게 된 '핀' 그리고 집배원 '세실리' 그들이 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엄청난 눈보라에 마을은 고립된다. 한 공간에 모인 비버필드 사람들은 인간 혹은 짐승으로 추정되는 무언가로부터 한 명씩 살해당하는데.. 두려움에 가득 찬 마을, 서로를 믿지 못하는 사람들, 끝없는 의심이 시작된다! 우리 중 그 놈은 과연 누구일까?
콰이어트 플레이스 2
Roger (uncredited)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의 모든 것이 사라진 세상, 아이들 대신 죽음을 선택한 아빠의 희생 이후 살아남은 가족들은 위험에 노출된다. 갓 태어난 막내를 포함한 아이들과 함께 소리 없는 사투를 이어가던 엄마 에블린은 살아남기 위해 새로운 은신처를 찾아 집 밖을 나서지만, 텅 빈 고요함으로 가득한 바깥은 더 큰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이들은 과연 고요함으로 가득한 세상 속을 무리 없이 걸어나갈 수 있을까.
트라이얼 오브 더 시카고 7
Detective Deluca
1968년 민주당 전당대회 날. 평화롭게 시작된 시위가 경찰 및 주 방위군과 부딪치는 폭력적인 사태로 번진다. 애비 호프먼과 제리 루빈, 톰 헤이든, 보비 실 등의 시위 주동자들이 폭동을 선동하고 공모했다는 혐의로 기소된다. 그리고 이들에 대한 재판이 이어진다. 미국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것 중 하나로 기록되는 재판이.
헌트
Don
낯선 사람들과 함께 의문의 지역에 갇혀 영문도 모른 채 사냥 당하고 있는 ‘크리스탈’(베티 길핀)이 자신들을 사냥하는 주체를 밝히고, 그들을 찾아 복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리차드 쥬얼
Richard Rackleff
1996년 미국 애틀랜타 올림픽 당시 계약직 경비원 리차드 쥬얼은 폭탄을 조기 발견해 많은 인명을 구했으나 하루 아침에 폭탄 테러 용의자로 전락하고, FBI의 끈질긴 수사와 언론의 왜곡 보도 때문에 그의 인생은 망가진다. 그의 무고를 밝히기 위해 한 변호사가 고군분투 하는데…
더 키친
Larry - Kathy's Father
197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아일랜드계 마피아 남편들이 전부 경찰에 체포되어 감옥에 가면서 아내들이 가정을 책임져야 할 위기에 처한다. 가정주부로 살아와 새로운 직장에 취업하는것도 실패하자, 그들은 지역 가게들로부터 보호비 명목으로 돈을 걷기 시작하고, 일은 점점 커지기 시작하는데…
아메리칸 애니멀스
Bill Welton
지극히 평범하고 무료한 일상을 보내는 네 명의 20대 청년들. 언젠가 한 번쯤은 대단한 흥분과 요동을 지닌 해프닝이 다가오기를 꿈꾸던 이들은 기다림에 지쳐 직접 사고를 치기로 결심한다. 목표는 1200만 달러에 이르는 역사적인 미술품 훔치기. 특별해지고 싶은 그들의 욕망은 현실과 하이스트 무비를 겹쳐보려 하지만 강도 행각은 매번 한 뼘쯤 어설프고 우습다. 각자의 허약한 아메리칸드림이 낳는 헛발질로 가득찬 소동극이다.
그레이터
Pastor Rick
The incredible true story of the greatest walk-on in the history of college football.
West End
Fat Patty O'Hara
Vic Trevi is an undercover FBI agent positioned to betray the people he calls family. Vic needs to find out the truth about his family before his family finds out the truth about him.
Hello, My Name Is Frank
Preacher
Comedy about Frank, a hermit with Tourette Syndrome who is thrust into the harsh realities of the world when his caregiver dies. After recognizing that Frank is despondent, the caregiver's teenage daughter, Laura, drags a reluctant Frank along on a life-changing road trip with Laura and her friends. - Garrett M. Brown, Rachel DiPillo, Mary Kate Wiles
프리즈너스
Captain Richard O'Malley
한가로운 휴일,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도버 와 버치 는 자신들의 딸이 실종됐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아차린다. 곧바로 형사 로키 와 함께 존스 를 용의자로 지목하지만 그에게서는 어떤 증거도 찾을 수 없다. 완벽한 용의자를 의심하는 아빠는 홀로 그를 쫓기 시작하고, 형사는 세상에 숨겨진 진범을 찾기 위해 추적을 시작한다. 유력한 용의자를 범인이라고 믿는 아빠. 진짜 범인은 따로 있다고 믿는 형사. 각각 다른 방식으로 추적을 시작한 두 사람은 마침내 세상을 충격에 빠트릴 진실과 마주치게 되는데...
링컨
Senator Bluff Wade
미연방 역사상 가장 아픈 상처로 기억될 남북전쟁. 그 사이에 노예제도가 있었다. 모든 인간은 자유로워야 한다고 믿는 링컨은 전쟁이 끝나는 순간 노예제 폐지 역시 물거품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전쟁 종결 이전에 헌법 13조 수정안을 통과시키려 한다. 하지만 수정안 통과까지 20표만을 남겨놓은 상황에서 남부군으로부터 평화제의가 들어온다. 전장에서 흘리게 될 수많은 젊은 장병들의 목숨, 그리고 앞으로 태어날 모든 인류의 자유. 그 무엇도 포기할 수 없는 링컨에게 위대한 결단의 순간만이 남아 있는데…
Home Run Showdown
Commissioner Simpson
Two little league teams take on their coaches' sibling rivalry, and end up in battle in a place the baseball world never expected: in the outfield of the Home Run Derby.
Breathless
Maurice Doucette
Lorna is a strong-willed Texas woman who’s had enough of her untrustworthy husband, Dale’s, criminal acts and lack of husbandry. Fed up, she enlists the help of her old friend, Tiny, to help her figure out what to do with Dale after his latest double-cross involving the theft of $100,000 from a bank.
엣지 오브 다크니스
Chief of Police
보스턴 경찰서의 베테랑 형사이자 법과 규정에 정직한 지극히 평범한 경찰 크레이븐(멜 깁슨). 오랜만에 자신의 집에 찾아온 딸 엠마(보자나 노바코닉)와 오붓한 저녁을 즐기려던 순간, 바로 눈 앞에서 의문의 괴한에게 딸이 무참히 살해당한다. 언론과 동료들 모두 경찰인 그가 표적이었다고 파악한 후 수사에 착수하는 동안, 크레이븐은 딸의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품고 단독 수사에 나서게 된다. 그리고 딸이 ‘노스무어’라는 국가기밀연구소에서 근무했다는 사실과 그 조직이 국가와 비밀리에 계약을 맺고 있으며, 그들의 표적은 처음부터 자신이 아니라 딸이었음을 알게 된다. 국가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에 가까워질수록, 그에게 다가오는 검은 위협은 계속되고… 딸의 억울한 죽음을 되갚기 위한 한 아버지의 생애 마지막 반격이 시작된다!
Star Crossed
Dr. Lawrence
Follows the fictional rivalry between two of Portugal's most prominent football teams - Invicta e Castelo and how their mutual disdain has spread further than the pitch.
더블 스파이
Ned Guston
완벽하게 속이고, 깔끔하게 훔친다 | 4천만 달러를 향한 짜릿한 한탕 거대 기업을 통째로 삼켜라! 오래 전부터 비밀리에 연인관계를 유지해오던 전직 CIA요원 클레어(줄리아 로버츠)와 전직 MI6 요원 레이(클라이브 오웬)는 세계적인 라이벌 기업 ‘B&R’과 ‘에퀴크롬’에서 각각 산업 스파이로 일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두 기업간의 ‘비밀’을 빼돌리기 위한 신경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들은 각자의 회사에서 기밀을 가로채 함께 4천만 달러를 챙기려는 완벽한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상대를 속이고, 남보다 한 수 위의 술책을 써야만 살아남는 스파이 세계의 속성을 누구보다 잘 아는 두 사람은 목표에 다가갈수록 고조되는 팽팽한 긴장감과 함께 과연 서로를 얼마나 믿어야 할지 의심하게 되는데...
프라이드 앤 글로리
Bill Avery
뉴욕 형사 가문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4명의 뉴욕 경찰관이 매복현장에서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서장은 형사로 일하는 자신의 아들 레이에게 수사할 것을 명령한다. 형과 함께 이 사건을 수사하던 레이는 자신의 처남인 지미가 이 사건에 연루되었음을 알게된다. 그리고 점차 뉴욕 경찰청 전체를 위협할 수 있는 무서운 진실이 밝혀지려고 하는데..
레더헤즈
Coach Frank Ferguson
1925년 미국. 프로 미식축구 리그는 존폐의 위기에 놓여있고 하루가 멀다하고 팀들이 해체된다. 프로팀 ‘불독스’를 이끄는 노장 지미 다지 코넬리는 팀을 구하기 위한 묘안으로 대학 미식축구팀의 슈퍼스타 카터 러더포드를 팀으로 영입하려 한다. 카터는 1차대전에 참전 홀홀단신으로 다수의 독일군인들을 생포한 것으로 알려진 전쟁영웅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었다. 결국 거금을 주기로 한 다지의 유혹에 카터는 대학을 그만두고 ‘불독스’에 입단한다. 한편, 카터의 영웅 스토리에 의문을 가진 아름다운 신문기자 렉시 리틀튼이 카터의 독일군 생포에 대한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불독스 팀의 원정 경기에 동참한다. 카터와 다지. 두 사람 모두 렉시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엘라의 계곡
Detective Nugent
아들 마이크가 명예로운 군인이 되길 바랬던 퇴역 군인 행크 디어필드는 참전 후 귀환한 아들이 외출 후 부대로 돌아오지 않았다는 소식을 접한다. 아들이 귀국했다는 소식도 모르고 있던 헌병 수사관 출신 행크는 탈영 처리될 위기에 처한 아들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 알아보러 직접 군부대로 향한다. 단순한 마약관련 사건으로 아들의 실종을 처리하려는 군수사대를 의심한 행크는 지역 관할 형사인 에밀리 샌더스와 함께 직접 아들을 찾아 나선다. 전직 수사관 출신답게 집요하게 사건을 추적해 가던 중 아들 마이크와 전쟁에서 함께 했던 전우들을 만난 후 결국 그 곳에서 벌어졌던 일을 알게 되고 그럴수록 군 당국과 지역 경찰과의 갈등은 심해져 간다. 마침내 아들의 죽음의 실체를 알게 된 행크는 그 동안 조국에 충성했던 자신의 가치관에 혼란을 겪게 되고 결국 아들의 죽음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오랫동안 간직해온 신념을 버리지 않을 수 없게 된다.
러브 리자
Gas Station Attendant
사랑, 이별, 재회를 그린 애달프고 유쾌한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성공한 웹디자이너 윌슨 조엘의 삶은 아내의 갑작스러운 자살로 엉망진창이 되고 만다. 아내가 남기고 간 유서를 읽지 못한 채 윌슨은 슬픔에 빠진 장모님, 동료, 친구들과 지내며 새로운 관계를 맺으며 지낸다. 하지만 위험한 약에 손을 대게 되고, 산산이 부서진 그의 남은 삶마저도 완전히 앗아가 버린다.
A Little Inside
Coach Steve
When he unexpectedly becomes a single parent, an aspiring professional baseball player trades in his bat for a socket wrench and becomes a small-town mechanic. But when he tries to convince his young daughter to play Little League ball, King is disappointed to learn that she prefers ballet shoes to cleats. Can he accept his daughter for who she is and take another swing at his dreams?
에볼루션
Dr. Paulson
미국 애리조나에 거대한 운석이 떨어진다. 국방성 소속 과학자였지만 불미한 사건으로 지금은 지방 학교의 생물학 교수로 살고 있는 아이라 케인(데이비드 두코브니)은 동료 지질학 교수 해리 블록(올랜도 존스)와 함께 이 운석을 조사하던 중 운석 속에 생물체가 급격한 속도로 진화하고 있음을 발견한다. 이 발견을 통해 재기를 노리던 아이라는 전에 함께 일했던 우드먼 장군과 새로운 정부 소속 과학자 앨리슨 리드(줄리앤 무어)와 부딪치고, 급기야 운석 조사팀에서 제외된다. 이 외계 생물체는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지구의 환경에도 서서히 적응해가면서 서서히 사람들에게 공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오! 형제여 어디에 있는가?
Homer Stokes
에베레트 율리시즈 맥길(Everett Ulysses McGill: 죠지 클루니 분)은 언변이 좋은 좀도둑으로 미시시피강가 감옥에서의 중노동을 견뎌 내지 못한다. 더 이상 감옥에서 썩을 수 없다고 마음먹은 그는 두 명의 덜 떨어진 죄수인 다정하지만 단순한 델마(Delmar O'Donnel: 팀 블레이크 넬슨 분)와 부적응자 피트(Pete Hogwallop: 존 터투로 분)를 꼬셔 도망을 친다. 여전히 수갑을 차고 있지만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는 이들은 자유와 숨겨진 보물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이들 뒤에는 이 삼인조를 다시 감옥으로 되돌려 보내고자 결심한 베일에 싸인 영리한 검사 쿨리(Sheriff Cooley: 다니엘 본 바겐 분)가 뒤따르고 있다.
TripFall
Alex
A serial killer turns the life of a family on vacation into a nightmare.
A Better Way to Die
Rifkin
Boomer (Wiper) is a rookie cop based in the urban hellhole that is downtown Chicago. After his involvement in a drug bust operation which results in the death of Carlos (Carmen Argenziano), his mentor and father figure, Boomer becomes disillusioned with the brutal and inhumane nature of his job. Consequently, he decides to hand in his resignation to the Chicago Police Department and return to his home town of Joliet, where his fiancé, Kelly (Natasha Henstridge), awaits.While en route back to Joliet, however, Boomer makes a grievous error in judgment when he stops for, and assists, an unfortunate motorist whose vehicle appears to have broken down; the naive ex-cop is swiftly attacked and rendered unconscious. Boomer awakes to find that his car and wallet have been stolen, and that he has become involved in a dangerous game of mistaken identity.
Suckers
Randall
A fiercely dishonest car salesman hires a new employee who owes a serious debt to loan sharks.
사랑이 지나간 자리
McGuire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을 가진 사진작가 베스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날 생각으로 들떠있다. 하지만 아이들은 엄마를 떨어지기 싫어하고 어쩔 수 없이 베스는 아이들과 함께 동창회에 참석하게 된다. 그러나 모처럼 만난 친구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베스 앞에 뜻밖의 사고가 닥치는데.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둘째 아들인 벤이 행방불명이 된 것이다. 아이를 찾는 방송을 내보내고, 미아찾기 운동도 해보지만 벤은 나타나지 않고 베스는 점점 히스테릭하고 예민해져만 가는데. 이런 아내가 애처로운 남편 팻은 그녀와 함께 벤의 체취가 묻어있는 집을 떠나 이사를 결정한다. 이사를 한 후에도 벤을 잊지 못하는 베스는 다른 가족이나 아이들의 사진을 촬영하는 일로 자신의 슬픔을 달래보지만 아들 벤에 대한 그리움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그렇게 9년의 세월이 흘러 모두들 체념할 때 즈음 어느 날 잔디 깎기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동네 소년이 베스의 집 초인종을 누른다. 베스는 자신의 잃어버린 아이와 너무나 닮은 이 소년의 모습에 들떠, 아이 몰래 카메라의 셔터를 눌러대고 벤을 처음 잃어버렸을 때 만나 이젠 친구가 되어버린 경찰 캔디 앞에 아이의 사진을 보여주게 된다. 캔디는 컴퓨터를 이용해 벤의 9년 후의 모습을 만들어내고 컴퓨터 속의 벤의 모습은 바로 잔디 깍기 아르바이트 소년의 모습과 일치한다. 아이를 찾았다는 안도감으로 감정이 복받쳐오르는 베스. 경찰의 불시 검문으로 바로 그 아이가 벤이 맞으며 아이를 유괴한 것은 동창회때 만났던 자신의 친구의 짓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베스와 가족 앞에 이젠 훌쩍 큰 모습으로 나타나 이름조차 낯설게 샘이 되어버린 벤. 그러나 9년 동안이나 떨어져있던 벤과 베스 그리고 가족간의 사이는 좀처럼 좁혀지지 않고 베스는 벤을 찾았다는 기쁨보다 마음을 열지 못하는 벤 때문에 더욱 괴로워한다.
The Robber
The Policeman
a robber inadvertently affects the life of a stranger, who in turn inadvertently affects his own life.
하드 레인
Hank
헌팅버그 마을, 폭우가 쏟아져 물이 범람하게 되어 마을 사람들이 모두 떠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된다. 주장관과 실무 담당자들은 전에도 이런 일을 겪은 적이 있어 홍수 대피에는 베테랑들이다. 이들은 홍수로 마을 주민들이 다 대피하고 나면 들끓는 도둑들에 대해서까지 잘 알고 있을 정도다. 한편 지방 은행으로부터 3백만 달러의 송금 계획이 있는데, 그 수송차의 운전사인 톰(크리스천 슬레이터)과 그의 삼촌 찰리(에드워드 애즈너)는 차의 고장으로 꼼짝도 못하게 된 데다 돈을 노리는 일당으로부터 포위된다. 그러자 톰은 3백만 달러를 밧줄에 묶은 다음 물을 가로질러 도망쳐 간신히 교회로 피신한다. 그러나 교회를 지키던 카렌(미니 드라이버)에게 도둑으로 몰려 보안관 사무실로 넘겨진다.
Skeletons
Irish Sergeant
A heart attack moves a Pulitzer winning journalist to leave NY for the peace of a small New England town, but he soon finds himself pulled into a case of a man accused of killing his gay lover with the blade of a shovel. Wanting to keep the case quiet, the town turns against the journalist and his family when he begins digging into its secrets, until finally the accused man is found hanging in his cell and the truth comes out about more than just the killing.
프레지던트
Chet
미국의 대통령 윌리엄 헤이니(William Haney: 댄 애크로이드 분)는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광으로 유명했는데, 심지어 부대통령과 함께 싸이클을 타면서 나라일을 결정할 정도였다. 어느날 헤이니는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는데, 자신이 전임 대통령 크레이머(Russell P. Kramer: 잭 레몬 분)의 부대통령으로 재직할 시기, 국방 정책과 관련된 비리가 있다는 것이었다. 소문은 일사천리로 퍼져나가고 그의 정치생명도 위태로와진다. 크레이머는 공화당 출신으로 전임 대통령인 민주당 출신 더글라스(Matt Douglas: 제임스 가너 분) 대통령과는 철저한 앙숙지간이었다. 두 사람은 가끔씩 언론에 비춰질 모습을 생각해 의례적인 오찬이나 골프 회동을 갖는 정도였다. 그러나 현직 대통령인 헤이니는 자신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더글라스와 크레이머가 서로 손을 잡도록 계략을 짜게 되는데...
더 팬
Detective Baker
삶에 대한 아무런 희망도 없이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칼 세일즈맨, 길 레나드. 무미건조한 그의 삶에 의미가 되는 것은 오직 하나. 수퍼 스타와 그에 대한 사랑이다. 힘도 안들이는 듯한 스윙으로도 무수한 백구를 펜스 밖으로 날려보내는 메이저 리그 최고의 사나이, 바비 레이번의 팬이라는 사실하나만으로도 그는 행복하다. 그런 길에게 바비가 고향팀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 이적해온다는 사실은 황홀한 사건, 라디오 콜인쇼를 듣고 있던 것은 전화로 바비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리는 첫 신호를 보낸다. 이적 이후 바비는 알수 없는 슬럼프에 빠지기 시작하고, 신출내기 중견수 시절부터 그의 열광적인 팬이었던 길의 인생도 추락하기 시작한다. 반면 라이벌 프리모는 승승장구, 바비의 주위를 맴돌던 길은 그의 슬펌프가 부적과도 같은 백넘버 때문임을 알게 된다. 그리고 분노에 휩싸여 어떤 방법으로든지 우상의 넘버 '11'을 되찾아 주리라 결심하는데. 프리모가 다리에 칼이 꽂힌채 시체로 발견된 이후, 바비는 슬럼프에서 빠져나와 수퍼스타의 명성을 되찾고 길 역시 바비의 충실한 팬의 자리로 돌아간다. 그러나 환상이 언제까지 계속되지는 않는 법. 바비 주변을 맴돌던 길은 바비의 아들 숀이 바다에 빠지려는 걸 구해주고, 바비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프리모가 죽은 이후 다시 제 실력을 찾은 바비에게 길은 프리모라는 방해물이 없어져 다시 실력을 찾아 고맙다는 말을 듣고 싶어하지만, 뜻밖에 바비의 입에서는 팬들을 무시하고 조롱하는 말을 하게 되는데...
마이 히어로
Mr. Crispi
엄마(Selma Lidz: 앤디 맥도웰 분)가 아프기 전까지는 스티븐(Steven/Franz Lidz: 나단 왓트 분)의 집도 행복한 가정이었다. 아빠(Sid Lidz: 존 터투로 분)는 발명과 기록에만 몰두했지만, 생일날이면 침대위에 덮을 멋진 덴트와 별세계를 만들어 주었고, 엄마는 맛난 팬케이크를 구워주었다. 그런데, 그런 그녀의 집에서 엄마가 쓰러진 것이다. 학교 회장 선거에 출마한 스티븐이 아빠와 전략을 짜고 있을 때, 아래층에서 우당탕하는 소리가 나더니 엄마가 쓰러졌다. 엄마는 곧 병원에 실려갔고, 집에는 도무지 맘에 드는 것이라곤 찾을 수 없는 밀리 아줌마가 가정부로 들어왔다. 아빠는 신경이 예민해져서 스티븐과 리사의 말엔 대꾸도 안했고, 엄마를 귀찮게 하지 말라며 엄마방에 가지도 못하게 했다. 침울해진 집안 분위기 속에서 스티븐과 리사 공동의 적으로 떠오른 사람은 밀리 아줌마였다. 아이들은 아줌마에게 대놓고 심통을 부렸고, 그것이 다툼으로까지 번졌다. 그러나, 문제가 된 것은 아줌마가 실수로 흘린 말이었다. 아이들의 적개심 어린 장난에 질려버린 밀리가 역정을 내다가 '위층에선 엄마가 죽어가는데, 말 잘듣고 착하게 굴면 좀 증겠냐'고 한 것이다. 엄마가 죽는다는 말에 화가 난 아이들은 밀리를 창고에 가두어 버리고 방안으로 숨어든다. 결국 밀리는 일을 그만두었고, 자초지종을 모르는 아빠가 아이들에게 무슨 일인지를 다그치자, 어린 리사가 천진한 얼굴로 대답했다. "아줌마는 엄마가 죽는다고 거짓말을 했어요..' 이에 아빠는 아무 말도 없는데...
아폴로 13
LEM Controller White
1969년 아폴로 11호가 인류 최초의 달 착륙에 성공 이후 1 년 뒤, 아폴로 13호가 발사된다. 새턴 5호 로켓에 실린 아폴로 13호는 어마어마한 화염을 일으키며 하늘로 솟아오르지만, 모의 비행 때부터 불길한 조짐을 보였던 아폴로 13호는 우주에 나간 후 산소통과 연료 탱크가 유실되고 자동유도 장치마저 꺼지는 절대절명의 위기를 맞는다. 휴스턴 기지에 수천 명의 전문가가 모여 승무원의 무사귀환을 논의하는 가운데 졸지에 우주 미아가 된 아폴로 13호의 세 우주 비행사는 극도의 두려움을 느끼며 어둠과 추위에 이겨나가려 하는데...
바자
Husband
어머니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비비(Bebe: 몰리 링월드 분)는 연인인 알렉스(Alex: 도날 로그 분)와 집을 나와 마약 밀매 등을 하며 전전한다. 서투르고 마음이 약한 알렉스는 마약 거래 도중 우발적인 살인을 하게 되고, 둘은 국외로 도망칠 계획을 세우고 위조 여권이 만들어 질때까지 멕시코의 사막 도시 '바자'로 숨어든다. 한편, 비비의 전 남편 마이클(Michael: 마이클 A. 니클레스 분)은 장인인 스톤(Stone: 코빈 번슨 분)으로부터 오래전에 헤어진 비비의 행방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고 멕시코로 향한다. 백방으로 수소문하며 찾아다니던 그는 묵고 있던 호텔에서 톰 빈즈(Burns: 랜스 헨릭슨 분)라는 미국인을 만나 술친구가 된다. 그러나 사실 그는 스톤이 보험금때문에 아내를 죽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알렉스를 없애기 위해 고용한 살인 청부업자였는데. 결국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톰과 마이클은 알렉스와 맞닥뜨리게 되고.
폭로
Executive #1
하이테크 회사의 시애틀 지사장인 톰 샌더스는 부사장이 되리란 기대에 부풀어 있다. 그러나 의외로 존슨이란 여자가 부사장으로 부임되어 온다. 존슨은 과거 샌더스와 연인 사이였다. 그러던 어느날 늦은 오후 존슨은 샌더스를 자신의 사무실로 부른다. 존슨의 사무실로 간 샌더스는 자신을 단순히 일 때문에 부른 것이 아니란 것을 눈치챈다. 존슨은 그를 유혹했고, 거의 그녀의 유혹에 넘어갈 뻔한 샌더스는 겨우 그녀에게서 벗어난다. 그러나 다음날 오히려 존슨이 샌더스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고소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경영진들은 당연히 남자가 여자를 성희롱했을 거란 생각과 함께 존슨의 지위와 주장을 옹호한다. 존슨 때문에 샌더스의 삶은 엉망이 된다. 평소 아무렇지도 않았던 다른 동료들 조차도 그에게 거리를 둔다. 이 사건으로 인해 회사에서는 샌더스가 회사를 그만두고 다른 곳으로 갈 것을 종용하지만 샌더스는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려 한다. 존슨의 사무실에서의 내용이 친구의 전화에 녹음됨으로써 존슨과의 사건은 마무리 되었으나 무언가 이상함을 느낀다.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그에게 배달되는 이메일. 그 이메일을 단서로 해서 샌더스는 이 모든 음모가 자신을 회사에서 내쫓으려는 음모임을 알아내는데...
Dark Vengeance
Veros
Set in a distant post-apocalyptic future when the environment has been blasted into a poisoned wasteland and society has degenerated to rule by competing hordes of marauding gangs. There is one warrior, though, who fights to bring some semblance of peace and order to the land. When his family is brutally murdered, however, he becomes obsessed with seeking out their killer and taking his revenge.
폴링 다운
Paramedic
1991년, 그 해 가장 더운 날 아침, 로스엔젤레스 시내로 들어가는 고속도로는 교통체증으로 꼼짝도 하지 않고 있다. 직장에서 쫓겨나고 아내와 어린 딸로부터 멀어진 디펜스는 자신의 이름을 따 개인용 번호판을 단 차 안에서 극도로 신경이 날카로워 있다가 파리가 윙윙거리며 날고 있는 모습을 보다가 갑자기 솟아오르는 짜증을 견디지 못하고 차에서 내려 도로를 따라 걷기 시작한다. 그는 끓어오르는 짜증과 무엇엔가에 대한 분노를 가라앉히지 못하고 계속 폭력을 사용해 자기 자신을 파멸시키기 시작한다. 한편 은퇴를 준비하는 경찰 마틴 프랜더게스트는 디펜스의 폭력을 저지시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그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Final Approach
Doug Slessinger
Final Approach deals with the mental condition of Amnesia when a stealth test pilot, Col. Jason Halsey (James Sikking), is involved in an air disaster. A psychiatrist Dr. Dio Gottlieb (Hector Elizondo) attempts to help Halsey to recover his memory, but his motives seem strained. Is Gottlieb giving professional help or is he a counter-intelligence agent sent to debrief Hals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