坂口健太郎

坂口健太郎

출생 : 1991-07-11, Tokyo, Japan

프로필 사진

坂口健太郎

참여 작품

퍼레이드
Akira
재난이 휩쓸고 간 자리에서 사라진 아들을 찾는 어머니. 하지만 자신은 이미 죽었고, 이승에 미련이 남은 이들이 모이는 세계에 갇혀 버렸다는 것을 곧 알게 된다.
Side By Side
Miyama
헬 독스
Hideki Murooka
무장 강도가 신주쿠 슈퍼마켓에서 여직원과 여고생 3명을 살해하고 달아난다. 신입 경찰 이데즈키 고로가 10년 간의 추적 끝에 3명의 강도를 처단하고 자수한다. 경시청 아나이 반장이 체포된 이데즈키에게 관동 최대 야쿠자 '토쇼카이'에 잠입하라고 제안한다. 이데즈키는 카네타카라는 가명으로 헬 독스의 무로오카를 통해 토쇼카이에 침투한다. 카네타카는 뛰어난 격투 실력으로 조직에 반기를 든 파문자들을 제거하며 회장과 코즈 3인방으로 불리는 두목 토키, 회장 비서 쿠마자와 그리고 이사장 오마에다의 눈에 든다. 카네타카는 유혹하는 토키의 아내 에미리와 겁없는 사랑을 나눈다. 카네타카는 무로오카와 함께 마침내 토아케 회장의 경호원으로 선택된다. 카네타카가 강도에게 죽은 네 명의 가족에게 거액의 현금을 보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파문자의 마지막 생존자 조지가 최고의 용병 올리버 핸드릭슨을 고용했다는 정보가 입수된다. 회장은 클럽에서 만난 타와라야에게 3억 엔을 주고 내부 정보를 빼내오라고 제안한다. 얼마 후 호스티스로 위장한 여자 암살자 루카가 회장에게 독이 든 술을 권하는데...
여명 10년
Kazuto Manabe
수만명 중 1명이 걸리는 불치병으로 여명이 10년임을 알게 된 20살의 타카바야시 마츠리 (코마츠 나나). 그녀는 사는 것에 집착하지 않기 위해 사랑만은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그때 동창회에서 재회한 것은 마나베 카즈토 (사카구치 켄타로). 별개의 인생을 살고 있던 두 사람은, 이 만남을 계기로 가까워진다. 더 이상 만나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면서도 스스로가 병에 걸린 것을 숨기고, 카즈토와 즐거운 시간을 거듭하는 마츠리. 추억이 늘어날 때마다 잃어가는 남은 시간. 두 사람이 마지막으로 선택한 길은...
72nd NHK Kōhaku Uta Gassen
극장판 시그널
Kento Saegusa
2021년 고위 관료들이 잇따른 차량 약물 테러 사건으로 사망한다. ‘사에구사 켄토’가 속한 장기 미제 사건팀은 계획된 범죄임을 의심하고 수사하던 중 2009년에 동일한 사건이 일어났음을 알게 된다. 수사에 난항을 겪던 중 이어질 리 없는 고장난 무전기가 다시 울리기 시작했다! “여기는 2021년입니다. 듣고 계십니까?” “여기는 2009년, ‘오야마 타케시’입니다” 간절함이 보내온 신호! 도심을 뒤흔든 연쇄 테러 사건과의 전쟁에 맞선 과거와 현재의 공조 수사가 시작된다!
에어걸
Mishima Yuki
비행기 부품을 생산하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하늘을 동경하고 조종사의 꿈을 간직한 주인공이 전쟁과 가족을 잃은 고난 속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이루어가는 이야기
가면병동
Shugo Hayami
선배의 부탁으로 병원에서 당직을 서는 의사 '하야미즈 슈고'. 그날 밤, 피에로 가면을 쓴 흉악범이 여대생 인질 '가와사키 마나미'을 데리고 병원에 들이닥친다. 강도로 인해 병원은 외부와 연결이 차단되고 환자 64명과 병원 직원들은 혼돈으로 휩싸인다. 주인공은 인질을 빼내는 데 성공하지만 강도와 병원 원장 그리고 간호사들의 이상한 행동에 단순한 강도사건이 아님을 인지하고 병원 곳곳에서 비밀을 찾아간다. 그리고 병원을 장악한 피에로 가면으로부터 논스톱 탈출을 시도한다.
As You Like It
Orlando
드래곤 퀘스트: 유어 스토리
Prince Harry (voice)
사악한 게마가 마계의 문을 열고자 한다. 그의 손에서 어머니를 구해야 한다. 아버지의 유언을 따라, 모험을 떠나는 류카. 천공의 검을 휘두를 진정한 용자는 누구일까.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
Iwamoto Akio
승진을 앞두고 있던 아키오의 아버지는 돌연 회사를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오게 된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도통 모르겠는 아버지와 자연스럽게 소통하고자 어릴 적 함께 했던 게임 '파이널 판타지 14'를 선물로 드린 아키오. 자신의 정체를 속이고 게임 속에서 아버지를 빛의 전사로 만들기 위한 '빛의 아버지'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데.. 과연 아키오와 아버지는 소원했던 관계를 회복하고 가까워질 수 있을까?
인어가 잠든 집
Yuya Hoshino
회사 경영자의 하리마 카즈마사(니시지마 히데토시)와 아내 카오루코(시노하라 료코)는 두 아이를 낳았지만 현재 별거하고있다. 어느 날, 딸 미즈호가 수영장에서 빠져 의식 불명이되고 의사에게 뇌사 진단을 받게 된다. 장기 기증을 희망하거나 이대로 죽음을 기다리는 선택을 강요하는 부부는 고민 끝에 장기 기증을 결심하지만, 카오루코가 순간 미즈호의 손이 움직이는 것을 보고 그것을 철회한다. 카즈마의 회사가 개발한 최첨단 기술을 구사한 연명 치료가 시작하고 그녀는 잔 채로 성장해가는데 ...
기묘한 이야기 '18 가을특별편
기묘한 분위기의 에피스드를 엮은 옴니버스 드라마.
작은 영웅: 게와 달걀과 투명인간
Father (voice)
아버지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게 형제. 달걀 알레르기 때문에 과자 하나 맘 편히 못 먹는 소년. 이 세상에 있으나 보이지 않는 남자. 작지만 큰 영웅들이 찾아온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Kenji Makino
영화감독을 꿈꾸는 ‘켄지’. 우연히 발견한 오래된 흑백 고전 영화 속 ‘미유키’ 공주를 동경하게 된 그는 아무도 없는 극장에 남아 그녀가 나오는 영화를 혼자 감상하는 것이 일상이 된다. 폭우가 몰아치던 어느 날, 그에게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일이 벌어지게 되는데! 바로 스크린 속 ‘미유키’ 공주가 현실 속으로 나타난 것. 흑백 영화에서 막 튀어나온 말괄량이 ‘미유키’ 공주와 해피 엔딩을 꿈꾸는 순수 청년 ‘켄지’의 신분(!), 컬러(!), 시공간을 초월한 아름다운 로맨스가 시작된다!
나라타주
Reiji Ono
흔들린다 그 사람이다 일생에 단 한번, 모든 게 망가져도 좋을 사랑과 다시 만난 세 남녀의 가슴을 뒤흔드는 열애熱愛 소설
너와 100번째 사랑
Riku Hasegawa
‘리쿠’는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로 인해 타임리프 능력을 가지게 된다. 첫사랑 소녀인 ‘아오이’가 웃는 것을 보기 위해 사용했던 ‘인생 레코드’. 하지만 이제 그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시작한다.
골든 오케스트라!
坂下
학창 시절부터 오케스트라에서 바이올린을 담당한 수학 교사인 치즈루(안). 새로 부임한 마을에서 "우메가오카 필하모닉"에 입단하려고 하지만 실수로 노인 투성이 "우메가오카 교향악단"에 들어가게 된다. 숨 넘어갈 것 같은 그들의 연주에 치즈루의 심장은, 바운스 바운스 두근대! 의지는 점점 사라지고 빨리 탈출하고 싶기만 한 그녀 어쩌다 보니 이제는 지휘봉까지 들게 되는데… 개성 넘치는 '최악의 오케스트라‘ 과연 이들의 운명은? 빠바바밤~
Teacher Gappa
Ryuji Saeki
Twenty-four-year-old country bumpkin Aiko is a new teacher who has arrived at a new town and a new primary school. When nervous she blurts out her local dialect. This seals her nickname and reputation. Nonetheless, she is determined and strives to do her best for her students. She is an inspiration soon.
더 코다이 패밀리
Kohei Kishimoto
망상녀와 왕자님. 말주변이 없고 딱히 내세울 것 없는 OL · 히라노 키에 취미와 특기는 망상!! 명가 · 코다이가의 장남 · '코다이 미츠마사' 텔레파시 능력이 있는 초 엘리트!! 어떤 접점도 있을리 없는 키에한테 어느날 왕자님이 식사를 청하면서 러브 스토리는 시작된다... 텔레파시 능력으로 인간관계를 기피하던 미츠마사에게 있어서 엄청나게 즐거운 망상을 하는 키에와 함께 있는 시간은 점차 치유의 시간이 되어 간다. 키에도 순수한 마음에 미츠마사에게 차츰 끌리면서 순조로운 관계를 유지해가고 있지만, 키에한테는 '코다이가'의 존재가 너무 크게 느껴진다. 어울리지 않는 사랑... 텔레파시 능력... 이런 불안을 안고 그들은...
64 파트 2
Teshima
'64 사건'으로 불리는 1989년 아동유괴살인사건이 미제로 남은 지 14년이 지난 어느 날, 그와 흡사한 또 다른 아동유괴사건이 발생한다. 백화점에서 가장 큰 여행가방에 2억원을 넣어 특정 장소로 가져오라는 범인의 요구는 과거의 '64 사건'과 너무나 유사한 형태를 띠고 있다. 유괴사건이 발생했음에도 경찰 내부에서는 단순한 모방범죄라며 사건의 언론 공개를 꺼려하고 사건의 자세한 정보가 경찰 홍보실 공보관 '미카미'에게조차 알려지지 않는 가운데, 사건의 정보를 입수한 기자협회는 유괴사건 피해자의 실명을 내놓으라며 '미카미'를 압박해 오는데... 모두가 그토록 숨기려 했던, 그 날의 진실이 밝혀진다!
64 파트 1
Teshima
‘쇼와 64년(1989년)’ 전대미문의 아동 유괴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하지만 사건은 제대로 수사되지 못한 채 14년이 흐른다. 공소시효를 1년 남긴 어느 날, 새로 취임한 경찰청장은 자신의 업적을 남기고자 ’64 사건’의 재수사를 지시한다. 청장은 보여주기식 재수사를 위해 ’64 사건’의 유족을 방문하려 하고, 경찰 공보관 ‘미카미’는 유족을 찾아 설득해 보지만 딸을 잃은 고통 속에 살아가던 소녀의 아버지는 청장의 방문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의 허락을 구하기 위해 사건을 파헤치던 미카미는 당시 사건을 수사했던 경찰들을 만나면서 그들이 무언가 숨기고 있음을 직감하고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모두가 그토록 숨기려 했던, 그 날의 진실이 밝혀진다!
잔예 - 살아서는 안되는 방
Tetsuo Misawa
독자에게 받은 사연들로 괴담 잡지에 단편 소설을 쓰고 있는 소설가 ‘나’(다케우치 유코)는 어느 날, ‘쿠보’(하시모토 아이)라는 여대생에게 한 통의 편지를 받는다. 새로 이사간 집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소리가 들린다는 것. 사연이 낯익어 과거의 독자편지를 찾아보던 ‘나’는 같은 아파트에서의 비슷한 사연을 받았던 걸 발견하고 흥미를 느낀다. “정말 그런 일이 있을까? 원한이나 저주가 ‘터’에 남겨 진다는 거 말이야” ‘나’는 ‘쿠보’와 같이 이 아파트를 둘러싼 괴담을 하나씩 추적해나가는데 전 세입자 역시 이 아파트에 이사 직후, 어떤 소리를 듣고 돌변해 자살에 이르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파트에서 벌어지고 있는 석연찮은 사건들은 꼬리에 꼬리를 물 듯 연결되어 아파트가 지어지기 전까지 거슬러 올라가게 되고 점점 더 믿을 수 없는 사실들과 마주하게 된다. 괴담의 근원을 파헤칠수록 그녀들의 일상은 점점 더 섬뜩한 공포로 변해 가는데...
내 이야기!!
Makoto Sunakawa
남자에게는 인기만점, 여자에게는 인기빵점 고릴라 같은 외모의 소년 ‘타케오’에게 어느 날, 운명 같은 첫사랑이 시작된다. 하지만 잘 생긴 것들이 난무하는 이 세상! “나를 좋아해줄까?” VS “아니, 절대 그럴리 없어” 차마 “좋아한다”는 고백은 입 밖으로 꺼내지 못한 채 절친 ‘스나카와’와 함께 매일 그녀의 주위를 맴돌게 되는데… 과연 소년의 첫사랑은 이뤄질까?
히로인 실격
Kosuke Hiromitsu
내가 좋아하는 사람? 나를 좋아하는 사람? 내 운명의 주인공은 뉴규~~ 오랜 소꿉 친구 ‘리타’(야마자키 켄토)를 짝사랑하고 있는 ‘하토리’(키리타니 미레이). 자신은 ‘히로인’, 리타는 사랑의 ‘히어로’이자 운명의 남주로 언젠가는 리타와 연인이 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 하토리. 그러나 어느 날, 리타가 왕따를 당하고 있던 아다치를 도와주게 되면서 아다치와 사귀게 된다. 리타를 아다치에게서 뺏기 위해 몸부림을 치는 도중 초훈남 ‘코스케’(사카구치 켄타로)에게 고백을 받게 된다. 리타가 너무 좋은 하토리, 하지만 코스케도 넘나 훈남인 것! 하토리 인생 최대의 고민이 시작된다.
Mom, I'm Okay
Kuroki Toru
Sasaki Ryohei (Yamada Ryosuke), the second son of the Sasaki family, is a high school student who lives in Shimane. He has just been chosen to be the vice captain of the youth soccer club. Setting his sights on participating in the prefectural championship, Ryohei practices every day with his buddies. One day, Ryohei has a severe headache and is brought to the hospital. Ryohei is diagnosed with an acute brain tumor from the test results. The family is told by the doctor that Ryohei will not live long. However, Ryohei musters the strength to say, "I will win. I will beat the illness. " Given a push by his words, the Sasakis try to stay positive.
앳 홈
Jun Moriyama
화목한 모리야마 집안에겐 남모르는 비밀이 하나 있다. 아빠 카즈히코(다케노우치 유타카)는 빈집털이범. 엄마 사즈키(마츠유키 야스코)는 혼인 빙자 사기 전문. 장남 준(사카구치 켄타로)은 서류 위조 전문가다. 그 밑의 장녀 아스카(쿠로시마 유이나)와 막내 타카시(이케다 유토)는 이들의 든든한 지지자다. 하지만 요상한 모리야마 집안에는 진짜 비밀이 또 하나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이들이 혈연으로 이어진 가정이 아니라는 것. 어느 날 출소를 한 카즈히코는 빈 집을 털던 중 욕실에 쇠사슬로 묶여있는 타카시를 발견한다. 그 뒤로 타카시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 카즈히코. 그 뒤로 준과 사즈키. 아스카 등이 모여 지금의 모리야마 가족이 된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어느 때와 마찬가지로 남자에게 사기를 치던 사즈키가 상대방에 납치되는 일이 발생한다. 상대방은 천만 엔을 요구하며 돈을 준비하지 않으면 사즈키를 죽이겠다고 협박을 하게 되고, 카즈히코와 가족들은 사즈키를 구하기 위해 자신들의 역량을 모으기 시작하는데...
바닷마을 다이어리
Tomoaki Fujii
조그마한 바닷가 마을 카마쿠라에 살고 있는 사치, 요시노, 치카는 15년 전 집을 떠난 아버지의 부고를 듣고 장례식장으로 향한다. 아버지에 대한 미움도, 추억도 어느덧 희미해졌지만 홀로 남겨진 이복 여동생 스즈에게만은 왠지 마음이 쓰이는데...
예고범
Manabu Ichikawa
신문지로 얼굴을 가린 채 범행을 예고하는 일명 ‘신문지’라고 불리는 단체는 법의 심판을 빠져나간 범죄자를 처벌하고 이를 찍어 인터넷에 유포한다. 이들의 범행을 막기 위해 도쿄경시청 사이버수사대의 에리카가 수사에 뛰어들지만, 이미 대중들에게 정의의 사도로 추앙받는 이들을 제압하기에는 역부족인데... 이쿠타 토마와 토다 에리카의 명연기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남자의 일생
Shinobu Dozono
남자의 일생
샨티 데이즈 365일 행복한 호흡
Shun
시골에서 갓 대도시 도쿄로 왔다가 요가강사에게 반해 요가를 시작한 한 남자, 사기를 당해 전재산을 날리게 되었다가 요가의 길로 빠져들게된 한 여자, 그리고 완벽해보이지만 경쟁 속에서 지쳐 쓰러져가는 모델 겸 요가지도자. 세사람은 요가라는 인연으로 만나게 되는데... 요가는 이들의 삶을 어떻게 바꾸어 놓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