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 Watson

출생 : 1901-10-26, Illinois, USA

사망 : 1967-12-28

약력

Ben Watson was born on October 26, 1901 in Illinois, USA. He was an actor, known for Laura (1944), The Ox-Bow Incident (1943) and Stars in My Crown (1950). He died on December 28, 1967 in Los Angeles, California, USA.

참여 작품

스타스 인 마이 크라운
캣 피플, 과거로부터, 등과 같은 호러 스릴러와 필름누아르 장르 면에서 활약한 거장 "자크 투르뇌르" 감독이 명배우 조엘 맥크리어, 딘 스톡웰 등과 함께 한 서부극이자, 미국의 명평론가 "조너선 로젠봄"이 뽑은 최고의 미국영화 중 하나입니다
로라
Newsboy (uncredited)
뉴욕 상류사회, 주인공들은 광고회사 디자이너 로라와 그의 보호자격인 칼럼니스트 왈도, 그리고 그의 죽음을 수사하는 과묵한 민완형사 마크등 3인. 로라가 자기 집에서 얼굴이 무참히 일그러진채 살해되면서 마크가 사건 수사를 맡는다. 마크는 펜을 독검처럼 휘두르는 왈도가 로라를 뉴욕광고계의 실력자로 키웠으며 로라를 광적으로 사랑하나 로라는 다른 남자를 사랑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왈도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옥스보우 인서던트
Posse Member (uncredited)
1885년, 네바다의 어느 작은 마을에 들어선 길과 아트는 술집에 들어가는데, 어쩐지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가축 도둑들 때문에 신경이 곤두선 마을 사람들은 낯선 사내들인 길과 아트를 경계한다. 때마침, 목장주 킨케이드가 살해당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보안관이 없는 사이 무장대를 조직하는 건 불법이라는 판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분노에 찬 마을 사람들은 무리를 지어 살인자들을 잡으러 나선다. 길과 아트 역시 의심받지 않기 위해 무장대에 합류한다. 발간 당시 ‘올해의 소설’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인간이 정의를 무시한 채 폭력을 선택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을지에 대한 냉정한 실험정신이 돋보인다는 평을 얻은 월터 반 틸버그 클락의 동명소설을 각색했다. 서부극 장르에서도 묵직한 주제를 다룰 수 있다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중요한 작품으로 평가된다.
The Light That Failed
Manny
A London artist struggles to complete one last painting before going bl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