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Lautman

참여 작품

Live-In Fear
Seth
A tale of four dysfunctional friends on a crash course to bloody self-destruction in the snowy Utah mountains.
길들여진 말
Priest
어린시절, 보안관이던 아버지가 눈앞에서 괴한의 총에 살해당하고 만다. 그 장면을 지켜봤던 형 버디에게 아버지의 친구 헨치가 찾아온다. 그는 버디에게 복수하라며 아버지의 원수인 범인을 알려주고, 복수에 성공한 버디는 그날부터 헨치의 세계에 가담한다. 한편, 형의 헌신으로 유망한 바이올리니스트로 성장한 동생 제이콥은 결혼을 앞두고 뜻밖의 살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Ru
Austin
This film is about an awkward, kind-hearted boy named Ru, who is amidst a horrible amount of family pressure. As his 21st birthday approaches, Ru's family of assassins are demanding that he assassinates a target, or else they will kill him instead.
앨빈과 슈퍼밴드 2
High School Student (uncredited)
미국, 유럽, 북극 에스키모에게 까지 절대적인 사랑을 받으며 세계적 아이돌 스타로 급부상한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 월드 투어로 바빴던 스케줄을 뒤로하고 평범한 학생으로의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슈퍼 스타가 가는 곳마다 쏟아지는 스포트 라이트는 피할 수 없는 법. 여학생들의 환호, 학교 교장마저 열혈 팬을 자처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가 계속된다.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대회에 대표 출전을 제의받은 ‘앨빈과 슈퍼밴드’. 음악 클럽을 위기에서 구해내야만 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았지만, 학교 풋볼 선수로 대활약하면 더욱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앨빈이 팀활동을 무시한 채 개인 행동을 하며 점점 불화를 일으킨다. 한편 대회 준비가 한창인 그들 앞에 나타난 귀엽고 깜찍한 여성 걸 그룹 ‘원더멍스’. 뛰어난 가창력, 섹시한 댄스를 선보이는 무서운 신인들이 학교 대표자리를 두고 ‘앨빈과 슈퍼밴드’에게 과감히 도전장을 내민다. ‘앨빈과 슈퍼밴드’는 슈퍼스타의 자리를 지켜 낼 수 있을지, ‘원더멍스’가 일으킬 파워는 어느 정도일지. 훨씬 더 깜찍하고 한층 더 화려해진 최강 아이돌들의 무대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