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le Tesoro

참여 작품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Editor
음악의 전설 레너드 번스타인과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 콘 번스타인. 평생에 걸친 두 사람의 복잡한 관계를 따라가는 거침없는 사랑 이야기.
플래그 데이
Editor
A father lives a double life as a counterfeiter, bank robber and con man in order to provide for his daughter.
세상을 바꾼 변호인
Editor
남녀 차별이 당연시되던 시대에 태어난 ‘긴즈버그’는 1950년대 하버드대학교 로스쿨에서 남자들의 자리를 뺏은 9명의 여학생 중 한 명으로서 수석졸업을 하고 두 아이를 키우며 법대 교수가 된다. 그리고 1970년대, 차별의 완벽한 조건을 가진 여성 변호사로서 우연히 남성 보육자와 관련된 사건을 접하게 된다. 긴즈버그는 이것이 남성의 역차별 사건이며 성차별의 근원을 무너뜨릴 수 있는, 50년 전쟁의 포문을 열 열쇠임을 직감한다. 모두가 도저히 이길 수 없는 싸움, 패배가 확정된 재판이라 말렸지만, 긴즈버그는 남편과 딸의 지지에 힘입어 178건의 합법적 차별을 무너뜨릴 세기의 재판에 나서는데…
샷 콜러
Editor
성공한 증권맨이자 단란한 가정의 가장으로 행복한 삶을 살던 제이콥(니콜라이 코스터-왈도)은 음주운전 사고로 친구를 죽게 한 뒤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세상과 분리된 그곳에는 그들만의 룰이 있고, 생존하기 위해선 강한 자의 편에 서야 한다. 살기 위해 스킨헤드 갱들 편에 선 제이콥은 폭동에 휘말려 10년형을 받게 되고 점점 세상과 동떨어지게 된다. 가석방 출소 후 무기거래 임무를 떠맡지만 일부러 경찰에게 정보를 흘려 다시 제 발로 감옥에 돌아오게 되는데… 과연 그가 인생을 걸고 지키려던 건 무엇일까?
무법도시
Editor
1989년 뉴욕,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으로 온 '소니' 가장 악랄한 범죄 조직인 그린 드래곤즈에 들어가 보스 '폴'의 신임을 얻는다. 어느 날, 형제 같았던 조직은 자신의 친구인 '스티븐'과 연인 '티나'를 조직을 위험에 빠트렸다는 이유로 무참히 살해한다. 믿었던 조직으로부터 배신 당한 '소니'는 '폴'에 대한 복수를 결심하는데 경찰마저 그의 숨통을 조여온다. 조직과 경찰 모두를 상대로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Hoke
Editor
Life and misadventures of homicide detective Hoke Moseley during the 1980s.
Deep Blue Breath
Editor
A boy goes into surgery and battles his disease, which has morphed into a monster in an animated world.
위민 인 트러블
Editor
LA에 살고 있는 여섯명의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그들의 24시간을 담고 있다.
Put It in a Book
Editor
When one brother is killed as the result of gang violence, the other must choose between righteousness or reve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