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 Gaffney

참여 작품

퓨쳐 포스 2 - 살인 지역
Casting
존 터커(John Tucker: 데이빗 캐러딘 분)는 미래 경찰인 O.P에서 다른 경찰과 비교할 수 조차 없는 발군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늘 현행범을 법에 따라 생포하기 보다는 현장에서 잔인하게 처리해 버리는 탓에 그에 대한 범죄 집단의 원성은 높아만 간다. 최대의 마약집단의 우두머리 호프만(Hoffman: 패트릭 쿨리톤 분)은 존의 부인을 납치하고 그녀를 인질삼아 터커를 제거할 계획을 짠다. 홀로 고군분투하는 그에게 다행히도 정체불명의 건맨이 가세하고 둘의 파워는 가공할 정도로 강해지는데...
코브라의 공포
Casting
어두운 밤에 철길을 달리는 기차가 있다. 이 기차는 각종 동물을 싣고 다른 곳으로 가기위해 밤에 이동하는 중이었다. 그런데 코브라가 든 상자에서 코브라가 열쇠를 뚫고나와 사육사들을 죽이고 악마처럼 돌변한다. 코브라는 파티가 열 리는 집에서 사람들을 차례로 죽여간다. 사람들은 죽어갈 때마다 얼굴에 똑같은 상처가 남는다. 이는 분명 코브라의 것이다. 이를 수상히 여긴 여의사는코브라를 처치할 궁리를 하게 되는데.
도전
Extras Casting
웨이크 필드 교도소에 새로 부임하는 헨리 브루베이커는 교도소의 실정을 알기위해 스스로 죄수처럼 가장하고 잠입한다. 죄수로 생활하면서 어느 정도 사정을 알게 된 브루베이커는 교도소 개선을 위해 힘껏 일하지만 교도소 밖 사람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게 되고 전통적으로 교도소 죄수들을 노동력으로 이용하던 사람들에게 협조도 하지 않자 그들은 모두 브루베이커를 싫어한다. 하지만 꿋꿋하게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해 가던 중, 웨이크 필드 교도소에서 거의 반평생을 보낸 아브라함이란 죄수에게서 사체 유기 사실을 듣게 된다. 아브라함은 그 사실을 누설한 것 때문에 부패한 모범수들중 대장격인 휴이에게 죽음을 당하고 이에 분개한 브루베이커는 사체 발굴에 들어간다. 이에 주지사나 상원의원은 문제가 야기될까 봐 두려워하며 브루베이커에게 일을 중단하도록 압력을 넣는다. 하지만 브루베이커는 드디어 사체발굴에 성공하고 언론에 알려서 세인의 관심을 집중시키게 된다. 그 일로 브루베이커는 해임을 당하게 되고 신임 소장이 다시 부임하게 되지만 웨이크필드의 죄수들 마음엔 브루베이커가 정의의 횃불로 남게 된다.